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4년 백수 대출 가능한곳 BEST 10, 최저금리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3. 4. 23.

무직자 대출을 찾고 계신가요? 생활비 또는 목돈이 필요해도 소득이 없다는 이유로 대부분의 대출이 막히곤 하는데요. 지금부터 2024년 백수 대출 가능한곳 BEST 10, 최저금리 총정리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3년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

자동차
담보 대출
긴급생계비
대출
직업훈련
생계비 대출
무직자
소액대출
무직자
50만원 대출
사금융
대부 대출
무직자
30만원 대출
개인돈 대출 비상금 대출

 

 

2024년 백수 대출 가능한곳

백수 대출은 기본적으로 급전과 금리, 2가지 조건에 부합해야 좋은 상품입니다. 이 중 하나라도 해당되지 않는다면 당장은 대출이 되어 좋지만 향후 후회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과연 검증된 무직자 대출 상품은 어떤 게 있을까요?

 

 

1. 자동차 담보 대출

무직자가 최대 한도의 대출을 받고 싶다면 단연 '자동차 담보 대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명의의 차량만 가지고 있다면 차량가액에 따라 최대 5천만원까지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검증된 저금리 자동차 담보대출 BEST 10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2. 직업훈련생계비 대출

직업훈련생계비 대출은 무직자, 실업자에게 저금리로 대출을 지원해주는 정부지원 상품입니다. 취업을 위해 직업훈련을 받는 동안 생활비를 지원한다는 취지로 만들어져 활용도가 높으며, 시중 최저금리가 적용되어 부담이 매우 낮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직업훈련생계비 대출 신청을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3. 무직자 소액대출

백수 대출을 받는 분들의 대다수는 빠르게 입금되는 급전 상품을 원합니다. 이에 가장 적합한 상품이 바로 '무직자 소액대출' 입니다. 소액이기 때문에 심사가 간단하고 상대적으로 금리에 대한 부담도 적어 일석이조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이 원하는 금액별 무직자 소액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액별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

10만원
소액 대출
30만원
소액 대출
50만원
소액 대출
100만원
소액 대출
300만원
비상금 대출
카드론
소액급전대출

 

 

4. 비상금 대출

비상금 대출은 목돈이 필요할 때 최대 500만원까지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방식으로 자신이 쓰는 만큼 이자가 붙는 합리적인 대출입니다. 자격조건에 따라 한도, 금리 차이가 크므로 비교 체크 후 가장 좋은 상품을 택하는 게 중요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최저금리 비상금 대출 BEST 10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5. 사금융 대부 대출

저신용자라 대출이 쉽지 않은 상황이라면 사금융 대부대출을 활용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검증된 대부업체들은 신용도에 따라 금리를 차등 적용, 합리적인 대출을 받을 수 있게 합니다. 무조건 선호도 높은 사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사금융 대부 대출 BEST 10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6. 1금융권 백수 대출

백수 대출 중에서도 금리가 가장 낮은 것은 역시 1금융권 상품입니다. 다만 무직자라도 자격조건이 까다롭고, 신용이 높아야 한다는 기준이 있어 승인이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적인 1금융권 무직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금융권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

신한은행
무직자 대출
우리은행
무직자 대출
하나은행
무직자 대출
핀크
무직자 대출
케이뱅크
무직자 대출
농협 올원
무직자 대출
카카오뱅크
무직자 대출
새마을금고
무직자 대출
대구은행
무직자 대출

 

 

7. 2금융권 백수 대출

2금융권 백수 대출은 NICE 신용점수 기준 350점 이상만 되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1금융권보다 높은 금리가 책정되지만 심사가 간단하고 입금이 빠르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2금융권 백수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2금융권 무직자 대출 바로가기

SBI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사이다뱅크
무직자 대출
새마을금고
무직자 대출
우리카드
무직자 대출
신한카드
무직자 대출
상상인플러스
저축은행대출

 

 

8. 월변 대출

월변 대출은 매월 한번씩 이자를 상환하다가 만기에 원금을 일시 상환하는 방법입니다. 흔히 알고 있는 개인일수(매일 이자를 갚는 방법)에 비해 부담이 적어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다만 고금리 불법대출이 굉장히 많기 때문에 주의해서 꼼꼼히 따져보고 진행해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월변 대출 추천 및 주의사항을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변을 찾을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곳이 바로 '대출중개사이트'입니다. 대표적으로 '대출나라'가 있는데요. 이외에도 좋은 대출중개사이트가 있으니 비교체크해보시는 것도 대출금리를 낮출 수 있는 방법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출나라와 비슷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BEST 5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9. IT전당포 대출

IT전당포 대출은 노트북, 귀금속, 가전, 핸드폰, 카메라, 손목시계 등 돈이 되는 귀중품을 맡기고 이에 상응하는 금액을 빌리는 것입니다. 빠른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나 상환을 못할 경우 맡긴 물품을 돌려받을 수 없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IT전당포 대출 방법 및 주의사항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0. 저신용자 백수 대출

연체자, 개인회생자,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신용불량자, 파산면책자 등은 사실상 일반 백수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에 해당 되는 분들은 자신에게 맞춤형으로 나온 저신용자 대출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저신용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무직자
대출
개인워크아웃
대출
파산자
대출
기대출과다자
대출
면책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맺음말

지금까지 2023년 백수 대출 가능한곳 BEST 10을 알아보았습니다. 눈을 넓히면 무직자도 얼마든지 좋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급하다고 불법 대출을 받으면 향후 형사처벌의 대상이 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추천드린 상품을 꼼꼼히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