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기대출 과다자 대출 쉬운 곳 BEST 10, 무직자 8등급 가능

by 인사이트리치 2023. 1. 29.

기대출이 많아서 추가 대출이 어려우신가요? 의외로 조금만 찾아보면 기대출자도 좋은 조건에 승인 가능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무직자 8등급도 가능한 기대출 과다자 대출 쉬운 곳 BEST 10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출 과다자 대출 바로가기

햇살론15
대출
사이다뱅크
대출
OK저축은행
대출
새희망홀씨
대출
애플론
대출
대부업
대출
저신용자
대출
월변 대출 핸드폰
소액 대출

 

기대출 과다자 대출 쉬운 곳

기본적으로 모든 대출은 연소득을 대비하여 100% ~ 140%까지 승인이 납니다. 즉, 기대출 과다자는 한도 범위를 넘어선 것이기 때문에 대출이 어려운 게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런 기대출자에게 맞춤형으로 나오는 상품들이 있으니 이를 활용하면 충분히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은 어디일까요?

 

 

1. 햇살론 15 - 기대출 과다자 2000만원 대출

서민금융진흥원 햇살론15는 고금리 대부업 또는 불법대출을 이용할 수밖에 없는 서민들을 지원하는 상품입니다. 저소득자는 신용점수에 제한 없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 기대출 과다자에게도 매력적인 대출입니다.

자격조건 : 연소득 4,500만원 이하(연소득 3,500만원 이하는 신용점수 제한 없음)
대출한도 : 최대 2,000만원
대출금리 : 연 15.9%(고정)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햇살론15는 전국 14개 시중은행에서 심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햇살론15 업무를 취급하는 은행 및 신청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햇살론15는 특례보증이란 제도를 통해 은행심사가 어려운 분들을 추가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금으로 급여를 수령하거나 3개월 미만 재직자, 서류 증빙이 어려운 소득자가 이에 해당됩니다. 하단 링크에서 햇살론 특례보증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2.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 기대출 과다자 500만원 대출

SBI저축은행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소득 및 기대출과 상관없이 급전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연체 이력이 없는 신용체크만 하기 때문에 대출 심사가 간단하고, 24시간 아무때나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 : 만 20세 이상 내국인, 신용점수 NICE 350점 이상, 입출금통장 개설 고객(대출 시 개설 가능)
대출금리 : 연13.7% ~ 16.3%(고정)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3년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3. OK저축은행 OK마이너스론 - 무직자 8등급 대출

OK저축은행 OK마이너스론은 직장인은 물론, 소득이 없는 주부, 무직자까지 대출신청이 가능합니다. 소득/신용에 따라 차등 신용이 적용되기 때문에 합리적이며, 대출 심사가 빨라 비상금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자격조건 : 직장인, 프리랜서, 주부, 계약직근로자, 사업자 / 신용점수 NICE 351점 이상
대출기간 : 최장 5년
대출한도 : 10만원 ~ 5천만원
대출금리 : 연 18% ~ 19.99%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4. 새희망홀씨 대출 - 저신용자 대출

서민금융지원 새희망홀씨 대출은 저신용자이거나 소득이 낮아 대출이 어려운 분들에게 맞춤형으로 나온 상품입니다. 해당 조건에 부합한다면 기대출 과다자 역시 대출 승인이 가능합니다.

자격조건 : 연소득 4천5백만원 이하, 개인신용평점 하위 20%
대출금리 : 연 10.% 이하(은행별 상이)
운영기간 : 2025년까지
대출한도 : 최대 3천5백만원 이내

 

하단 링크에서 새희망홀씨 대출 취급은행을 선택하여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은행별 새희망홀씨대출 신청 바로가기

국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우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신한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금융감독원
새희망홀씨
대출
하나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SC제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농협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기업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수협
새희망홀씨
대출
부산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대구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경남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광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전북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제주은행
새희망홀씨
대출

 

 

5. 애플론 무직자 대출 - 기대출 과다자 100만원 대출

애플론 무직자 대출은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또는 일용직 노동자, 4대보험 미가입자에게 판매되는 상품입니다. 한도체크를 따로하지 않기 때문에 100만원은 쉽게 승인이 가능하며, 소득에 따라 3천만원까지 차등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자격조건 : 소득증빙이 어려운 무직자
대출금리 : 연 20% 이내(차등적용)
대출한도 : 1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6. 사금융 대출 - 기대출 과다자 대부업 대출

소득대비 기대출 금액이 140%를 넘었다면 대부업 대출을 활용해야 빠르게 입금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신용점수만 높다면 높은 한도 책정도 가능하기 때문에 비상금이 필요할 땐 반드시 체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기대출이 많아도 대출 받을 수 있는 대부업 대출 BEST 10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7. 저신용자 대출 - 무직자 8등급 대출

6등급 이하 저신용자는 기대출 과다자 상품을 이용해도 사실상 승인이 나기 어렵습니다. 이에 따라 저신용자 대출을 고려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연체자, 신용불량자, 기초수급자, 개인회생자 등 다양한 자격조건의 상품들이 있으니 하단 링크에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8. 월변 대출 - 기대출 과다자 300만원 대출

매월 이자와 원금을 상환하는 방식의 월변 대출을 활용하면, 보다 빠르게 급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점수를 보지 않기 때문에 연체내역 또는 저신용자 역시 부담을 가질 필요가 없습니다. 1시간 내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월변 대출과 비슷한 '개인돈 대출'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 개인돈 대출은 개인 간의 거래 또는 업체와 개인 간 일대일 거래를 뜻합니다. 금리는 다소 높으나 기대출 과다자도 얼마든지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기대출 과다자가 받을 수 있는 개인돈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9. 핸드폰 소액 대출 - 기대출 과다자 모바일 대출

핸드폰 소액 대출은 불필요한 심사과정을 줄이고, 자신 명의의 핸드폰만 체크되면 바로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100만원, 300만원, 500만원 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으며, 신청 후 30분 이내에 입금이 가능해 급전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핸드폰 소액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0. 자동차 담보 대출 - 기대출 과다자 대출

자동차 담보 대출은 차량 가격에 해당되는 금액을 바로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상품에 따라 입고 유무에 차이가 있으며, 대출업체에 따라 차량가격의 책정 차이가 있으므로 비교 체크하셔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저신용자도 받을 수 있는 자동차 담보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기대출 과다자 대출 주의사항

기대출 과다자도 얼마든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에 받은 대출 상품이 과다하다는 점을 비춰봤을 때, 향후 이자 상환에 대한 부담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야 합니다. 만약 대출만기 또는 이자상환이 되지 않는다면 신용점수는 급격하게 하락하게 되고 대출연장은 불가해 집니다.

 

연체가 되면 모든 기대출 금융사에서 중도상환을 요구하기 때문에 신용불량자가 되기 쉽습니다. 대출을 받기 전 반드시 이자와 만기일을 체크하고, 소득 수준을 고려하여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무직자 8등급도 가능한 기대출 과다자 대출 쉬운 곳 BEST 10을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출 가능여부가 아니라 상환을 할 수 있느냐 없느냐 입니다. 무리한 대출은 향후 금융거래를 할 수 없는 상황까지 내몰릴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