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출나라와 비슷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BEST.5

by 인사이트리치 2022. 8. 15.

신용이 낮아 금융권 대출이 어려운 상황이신가요? 저신용자의 늪에 빠지면 상환 능력이 있더라도 사실상 대부분의 대출이 거절되기 마련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합법적인 루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바로 '대출나라'입니다. 지금부터 대출나라와 비슷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BEST.5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검증된 대출중개사이트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연체자 대출
대출몽 대출천사 대출고래
대출직빵 대출세상 대출나라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대출중개사이트가 다소 생소하신 분들도 있을리라 생각됩니다. 이와 같은 사이트는 불법 대부업체를 사전에 필터링하여, 검증된 사이트만 소개해주는 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전에는 일일이 금융감독원에 들어가 정식 대부업체를 조회하였다면 이제는 이런 중개사이트를 통해 수고로움을 덜게 된 것입니다.

 

그렇다면 대표적인 대출중개사이트는 어떤 게 있을까요?

 

 

1. 대출천사

대출천사는 자체 필터링을 통해 불법/무허가 업체의 입점을 허용하지 않는 사이트 입니다. 금리, 한도, 기간, 지역에 맞춰 자신에게 딱맞는 대출 상품을 찾아주기 때문에 매우 편리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대출성사율 1위에 랭크, 저신용자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2. 대출카페

대출카페는 주부, 직장인, 연체자, 신용불량자 등 현재 직업, 소득 상황에 맞게 세분화된 대출을 중개해주는 사이트입니다. 일반대출뿐 아니라 부동산, 사업자, 자동차 등 상품 폭도 매우 넓은 특징이 있습니다. 24시간 실시간 대출 상담을 해주며, 최적의 상품을 추천해줍니다.

 

 

3. 대출세상

대출세상은 당일 대출에 특화된 사이트로 업체 선별에 특히 깐깐한 사이트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순 수익을 높이기 위함이 아니라 장기적인 고객 유치를 위해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믿음이 가는 사이트입니다. 당일 소액대출이 필요하다면 1순위로 고려해볼만합니다.

 

4. 대출나라

우리나라 대출중개사이트 1위인 '대출나라'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무료로 맞춤형 대출을 추천해주고 있으며, 지역, 상품, 한도, 조건에 따라 다양한 비교를 해주기 때문에 최적의 상품을 찾는데 유용합니다. 가장 오래된 사이트인 만큼 전국 700개 이상의 대출업체가 등록되었으며, 깐깐한 입점조건으로 신뢰도가 높습니다.

 

 

5. 대출고래

대출고래는 전국대출업체를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각 업체마다 선택하여 직접 상담이 가능하며 정식 등록되어 있는 업체만 입점이 가능하기 때문에 안전성 역시 보장되어 있습니다. 타 사이트에 비해 입점 업체가 적은 편이나 상위 대부업체의 비교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저신용자 대출 방법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하면 '대부 대출'에 집중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무조건적인 답은 아닙니다. 즉, 자신의 조건에 맞게 다양한 루트의 대출을 찾아보는 것이 최적의 저금리 상품을 찾는 방법입니다. 그렇다면 저신용자는 어떤 대출을 받을 수 있을까요?

 

 

1. 저신용자 대출 가능한 곳

신용점수 5등금 이하의 저신용자가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추천합니다.

 

 

2.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신용불량자가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소개합니다.

 

 

3.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단기, 장기 연체자가 대출 받을 수 있는 곳을 추천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대출나라와 비슷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BEST.5를 알아보았습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다양한 대부 사이트를 비교해보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는 점, 합법적인 업체에 대한 안전성 때문에 장점이 많습니다. 다만 무조건적으로 1개 사이트만 믿고 덜컥 진행하기 보다는 2개 이상의 사이트에서 충분한 비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