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인돈 대출 사기, 이렇게 하면 안전합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2. 10. 25.

개인돈 대출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이는 신불자, 연체자, 기초수급자 등 신용이 낮은 분들이 많이 이용하는데요. 자짓 사기를 당할 위험이 있기 때문에 대출 전 하나부터 열까지 꼼꼼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개인돈 대출 사기 안당하는 100% 실전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이런 대출은 어떠세요?

최저금리
저신용자대출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월변 대출
IT전당포
대출
P2P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저금리
대부 대출
대출중개
사이트 추천
연체자 대출

 

개인돈 대출이란?

많은 분들이 '개인돈 대출'이라고 하면 1:1 개인대출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생각과 달리 이는 정식 대부 업체를 통해 진행되는 소규모 대출을 의미하는 것이며 흔히 말하는 '대부 대출'입니다. 

 

그럼 일반 대부 대출과 똑같은 거 아닐까? 아닙니다. 3금융권 대출은 연체자, 신용불량자에게 대출이 불가한 반면, 개인돈 대출은 최소한의 법 테두리만 갖추고 신용 점수와 상관없이 대출을 해줍니다. 물론 이에 따라 높은 고이율은 어느 정도 감수할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개인돈 대출 어디서 어떻게 받아야 할까요?

 

 

개인돈 대출 알아보는 방법

개인돈 대출은 불법이 즐비합니다. 포털에서 '개인돈 대출'로 검색해 찾으면 높은 고이율은 물론 사기를 당할 가능성도 매우 높은데요. 이에 따라 되도록 대출 중개사이트를 활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대출 중개사이트는 기본적으로 합법적인 업체만 입점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국내 대출 중개 사이트 BEST 5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중개 사이트 BEST 5 바로가기

 

 

개인돈 대출 절차

개인돈 대출은 1금융권, 2금융권, 일반 대부대출과는 방법이 다릅니다. 사전에 절차를 인지하고 진행하는 것만으로도 사기를 크게 줄일 수 있는데요. 하단 링크에서 개인돈 대출 절차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돈 대출 절차 알아보기

 

 

개인돈 대출 서류

일반 대부대출은 신분증과 자신 명의의 핸드폰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그러나 개인돈 대출은 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추가 서류들이 필요합니다. 기본적으로 주민등록등본, 가족관계증명서가 있어야 하며, 신용도에 따라 지인 또는 가족의 연락처를 남겨야 합니다.

 

특히 연체자의 경우, 상환이 어려울 것을 대비하여 가족, 지인의 정보를 더욱 상세히 체크할 수 있습니다. 혹여 카드 비밀번호를 요구하는 것은 불법이니 이런 업체는 거르시면 됩니다.

 

 

개인돈 대출 사기

개인돈 대출은 일반 대출을 받을 수 없는 저신용자를 타겟으로 하는 것이기 때문에 사기가 정말 많습니다. 당장 돈이 필요하니 급한 마음에 이성적인 판단을 하지 못하는 것인데요. 개인돈 대출을 받기 전, 사기 수법들만 체크해도 충분히 막을 수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사기 사례들이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돈 대출 사기 사례 알아보기

 

 

개인돈 대출 후기

과연 대출은 받는 것이 중요할까요? 아닙니다. 개인돈 대출은 받는 것보다 상환하는 것이 훨씬 중요합니다. 이는 자칫 정말 고통스러운 과정을 수반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하단 링크에서 개인돈 대출을 받은 후, 후회하는 분들의 후기를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바로가기

 

 

개인돈 대출 자주하는 질문

Q) 개인돈 대출 대체상품이 있을까?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용불량자, 연체자, 기초수급자는 대출이 불가하다 생각합니다. 그러나 의외로 조금만 찾아보면 정부는 물론, 금융권에서도 이들을 지원하는 대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을 받기 전, 하단 링크에서 저신용자 대출을 꼭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최저금리
저신용자대출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월변 대출
IT전당포
대출
P2P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저금리
대부 대출
대출중개
사이트 추천
연체자 대출

 

 

Q) 개인돈 대출도 비대면 가능할까?

개인돈 대출도 비대면 상품이 있으나 추천하지 않습니다. 신용이 낮기 때문에 개인정보를 많이 체크하는데 이를 모바일로 전달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뿐만 아니라 계약서 작성도 하기 때문에 사실상 비대면 대출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다만 신용점수가 어느정도 받쳐준다면 일반 대출처럼 신분증 사본과 핸드폰 명의 체크만 하기 때문에 비대면 진행도 무방합니다.

 

 

Q) 청소년도 개인돈 대출 가능할까?

불가합니다. 우리나라에서 미성년자에게 대출 상품을 판매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돈을 빌려주지 않고 사기를 칠 가능성이 농후하며, 더불어 형사처벌 대상이 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Q) 아무때나 대출 가능할까?

개인돈 대출은 24시간 입금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급전 소액 대출에 특화되어 있기 때문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Q) 무직자도 받을 수 있을까?

무직자도 얼마든지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무직자는 굳이 개인돈 대출이 아니라도 받을 수 있는 저금리 상품들이 많기 때문에 사전에 이를 꼭 체크하는게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무직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 곳 알아보기

1금융권 무직자 소액대출 알아보기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알아보기

 

 

맺음말

지금까지 개인돈 대출 사기 안당하는 100% 실전 꿀팁을 말씀드렸습니다. 사기가 많은 대출 상품인 만큼 사전에 꼭 위 내용들을 숙지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최소 3곳 이상에서 상담 후, 대출 받으실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