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BEST 7 - 신용불량자 10등급 가능

by 인사이트리치 2022. 12. 17.

연체자 대출을 알아보고 계신가요? 연체자는 순식간에 저신용자가 되어 추가 대출을 받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나 조금만 찾아보면 연체자에게 혜택을 주는 좋은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는데요. 지금부터 10등급 신불자도 가능한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BEST 7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자 대출 바로가기

리드코프
연체자 대출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월변 대출
대출중개
사이트 추천
개인돈
대출
IT전당포
대출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연체자 대출의 핵심은 바로 '금리'입니다. 즉, 합법적인 금리 20%가 넘지 않으면서 연체자도 우대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연체자 대출 어떤 게 좋을까요?

 

 

1. 리드코프 특별중금리 대출 - 연체자 대출

리드코프 특별중금리 대출은 사회적 취약계층 및 연체자를 위해 맞춤형으로 나온 상품입니다. 병원비, 장례비, 사고, 학자금, 보수공사, 긴급생활자금 등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 만 30세 ~ 만 60세(소득 상관없음), 자금용도가 기재된 서류를 지참하고 본점/지점을 내방한 고객
연체자격 : 연체건수 1건, 45일 미만의 연체자만 가능
대출한도 : 100만원 ~ 200만원
대출금리 : 연 19%(단일)
대출기간 : 최장 5년
대출상환 : 원금자유상환
대출서류 : 신분증 사본, 원초본, 소득증명서(소득이 있는 분만), 대출 사유가 기재된 서류
대부중개업등록번호 : 2020-금감원-0003

리드코프 대출 가능여부 조회하기

리드코프 특별중금리 대출 바로가기

 

 

2.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 통신연체자 대출

애플론 통신연체대출은 서울보증보험연체자 또는 통신연체자에게 특화되어 나온 상품입니다. 신분 확인만 되면 30분 이내에 빠른 대출이 가능하여 급전 활용에 좋습니다.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 통신연체자 또는 서울보증보험연체자
대출금리 : 연 20%이내(차등적용)
대출한도 : 100만원 ~ 1,000만원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대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조기상환 : 3개월 이내 수수료 2%, 이후부터는 수수료 X
대부중개업등록번호 : 2020-경기안산-0010

애플론 통신연체대출 바로가기

 

 

3.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 저신용자 대출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은 연체자도 소득증빙 없이 간단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본인확인만 되면 무서류 자동심사가 가능하며,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쉽게 입금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 소득/직업 상관없음, 만 20세 이상 신용점수 350점 이상(NICE), 연체자 가능
대출한도 : 최대 500만원
대출금리 : 연 10.2% ~ 15.7%(고정)
대출기간 : 1년 ~ 3년
대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증빙서류 : 없음

사이다뱅크 APP 다운받기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바로가기

 

 

4.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 신용불량자 대출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은 핸드폰으로 신분 확인 후, 바로 입금되는 초고속 대출 상품입니다. 연체자, 신불자도 대출이 가능하며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 목돈이 생기면 얼마든지 대출금을 줄일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대학생/무직자 제외)
대출금리 : 연 20% 이내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 1년 ~ 5년
대출상환 : 자유상환, 원리금균등
대부중개업등록번호 : 2016-금감원-0001

러시앤캐시 모바일대출 바로가기

 

 

5. 신용불량자 정부지원대출 - 7등급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의 경우, 신용점수가 매우 낮아 사실상 신용불량자로 구분됩니다. 이에 따라 신용불량자를 지원하는 정부지원대출을 고려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낮은 금리에 빠른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매우 높습니다. 신불자 대출이 궁금하신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6. 월변 대출 - 10등급 연체자 대출

고금리이긴 하나 신용점수를 보지 않는다는 점에서 월변 대출을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한 달 후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방식으로 단기간 대출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월변 대출 방법 및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7. IT전당포 대출 - 연체자 대출

IT전당포 대출은 보유하고 있는 노트북, 핸드폰, 명품가방, 귀금속 등을 맡기고 시장가 만큼의 돈을 빌리는 상품입니다. 특성상 바로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전에 매우 유용합니다. 다만 각 업체마다 시장가를 책정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비교 체크 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IT전당포 대출 방법 및 주의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자 대출 Q&A

Q) 대부 대출 못 갚으면?

연체자 중 상당수는 대부업에 손을 댔다가 상환을 못하는 분들입니다. 사채를 갚지 못하면 1~2금융권과 다른 금융 압박을 겪을 수밖에 없는데요. 하단 링크에서 대부업체 대출을 못 갚을 경우 일어나는 상황에 대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대출 못 갚으면 이렇게 됩니다

 

 

Q) 가직장 대출 괜찮을까?

장기 연체로 인해 대출이 막히면 답답한 마음에 불법대출을 알아보게 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것이 흔히 '내구제'라 말하는 가직장 대출인데요. 브로커들은 안전하다고 말하는데 실상은 다릅니다. 가직장 대출을 받았다가 걸린 분들의 실제 후기가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직장 대출 걸리면 이렇게 됩니다

작업대출 처벌 수위 알아보기

 

 

Q) 불법추심 어떻게 해결 할까?

고금리 불법대출 또는 대부대출 중에는 불법추심을 하는 업체들이 꽤 있습니다. 지인에게 전화하거나 새벽에도 집을 방문하는 등 채무자를 괴롭히게 되는데요. 이런 불법추심은 신고를 통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불법추심 해결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불법대출 신고 및 불법추심 해결방법

 

 

연체자 대출 후기

일단 연체자가 되면 1~2금융권 이용이 어려워지고 대출, 할부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많은 분들이 고금리 대출을 활용하곤 하는데요. 고금리 대출은 당장 돈을 융통하여 숨을 트이게 할 수는 있으나 결국 더 깊은 금융 나락으로 빠지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대출을 받기 전에 자신의 소득 대비 대출이자를 감당할 수 있는지, 합법적인 업체인지를 반드시 체크 후 진행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더불어 연체자 대출은 장기가 아닌 단기적인 상환 계획을 세우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10등급 신불자도 가능한 연체자 대출 가능한 곳 BEST 7을 말씀드렸습니다. 꼼꼼히 체크하셔서 자신에게 가장 좋은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