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직장인 대부업체 신용대출 잘되는 곳 TOP 7

by 인사이트리치 2024. 3. 4.

 

"신용점수가 나빠서 대부대출도 거절됐습니다." 3금융 자격조건이 까다로워지면서 당장 돈을 구하지 못해 답답한 분들이 많습니다. 의외로 직장인 승인율이 90%가 넘는 대부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직장인 대부업체 신용대출 잘되는 곳 TOP 7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직장인 대부 신용대출 바로가기

미래크레디트
대부대출
태강대부
대출
안전대부
대출
써니캐피탈
대부대출
투게더론대부
대출
원데이론
대부중개대출
에이원대부
캐피탈대출
무서류 당일
대부대출
승인율 높은
대부업체

 

 

직장인 대부업체
신용대출 잘되는 곳 TOP 7

 

무조건 승인만 되면 좋은 대부업체일까요? 아닙니다. 금리, 한도가 적정 수준으로 책정되어야 함은 물론, 당일 입금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추천하는 직장인 대부업체 어디일까요?

 

 

1. 미래크레디트대부

미래크레디트대부(2016-금감원-0025(대부업))는 단기연체자, 신용회복자도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단순 승인뿐 아니라 1천만원 이상의 높은 한도까지 책정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습니다. 직장인 외에도 소액 소득을 증빙할 수 있다면 아르바이트, 프리랜서, 일용직도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대출한도 : 100만원 ~ 2,000만원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자유상환

 

 

2. 태강대부

태강대부(2016-금감원-0007(대부업))는 전화상담, 간편인증 절차를 통해 승인됩니다. 보통 10분 이내 대출이 결정되어 급전으로 쓸 수 있습니다. NICE 신용점수 600점 이상이어야 하며, 신용불량, 장기연체자는 받을 수 없습니다. 저신용자는 500만원 이하의 한도만 가능합니다.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대출한도 : 100만원 ~ 2,000만원
대출기간 : 3년 또는 5년 중 선택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3. 안전대부

안전대부(2016-금감원-0054(대부업)는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 주부, 일용직까지 승인됩니다. 더불어 장기연체 이력만 없다면 최저신용자도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타 대부보다 한도가 높게 잡히며, 빠른 승인으로 급전이 가능합니다. 단, 신용점수와 상관없이 보통 연 18~20% 고금리가 잡힙니다.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대출한도 : 신용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기간 : 최장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4. 써니캐피탈대부

써니캐피탈대부(2022-금감원-2333(대부))는 KCB 신용점수 390까지 승인되는 저신용자 대출입니다. 24시간 상담 및 대출이 가능하며, PC 또는 핸드폰으로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절차를 거치면 서류제출이 없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5. 투게더론대부 

투게더론대부(2022-경기고양-643-중개)는 직장인은 물론, 주부, 일용직, 대학생 모두 대출이 가능합니다. 타 대부대출과 비교했을 때 금리, 한도가 좋은 조건으로 책정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사실상 무직자대출이기 때문에 소득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는 조건상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대출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대출기간 : 3개월 ~ 최장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6. 에이원대부캐피탈

에이원대부캐피탈(2016-금감원-0013(대부업))은 저신용자도 높은 한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자유상환을 택할 수 있어, 일부 기간은 거치식으로 원금 부담 없이 이자만 상환할 수 있습니다. 3개월 이상 소득내역만 승인율이 90% 이상됩니다. 단기연체자, 신용회복자도 최대한도 1,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대출한도 : 1,0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5년 이내
상환방법 : 자유상환

 

 

7. 원데이론대부중개

원데이론대부중개(2023-경기군포-003-중개)는 직장인, 무직자 모두 대출이 가능합니다. 소득이 있는 경우, 금리, 한도 혜택이 있어 좋습니다. 더불어 신용점수가 좋을 경우 연 11~15%대 중금리가 적용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심사 후 30분 이내에 원하는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대출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직장인 대부업체
신용대출 잘되는 곳 거절 대안

직장인 대부업체 신용대출이 거절됐다면 신용이력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표적으로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 장기연체, 금융범죄 이력 등을 들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추천드린 대부업체 외, 다른 대출을 알아봐도 100% 거절된다 보는 게 맞습니다. 

 

이에 해당된다면 자신의 저신용이력에 맞는 대출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연체 중이라면 연체자에게 특화된 상품을 신청하는 것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저금리 저신용자 대출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저신용자 대출도 거절된다면 개인돈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개인돈대출은 불법 아닌가요?

 

TV에서 불법대출 피해사례를 본 분들이 많아 '개인돈=불법대출'로 잘못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개인돈은 정식대부업체에서 판매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일반대출과 다른 점은 신용점수, 신용이력을 보지 않고 승인한다는 것입니다. 이에 따라 급전이 필요한 저신용자에게는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혹여 추천드린 개인돈대출 외, 추가로 대부업체를 찾아보고 싶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정식대부업체만 입점 가능하기 때문에 불법대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단, 사이트가 다양하기 때문에 이 역시 비교 체크 후 선택해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주요 사이트 후기를 참고해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직장인 대부업체 신용대출
자주 묻는 질문(Q&A)

대부업체 돈 안 갚으면
어떻게 되나요?

 

막상 대출을 받을 땐 좋았다가, 이자 부담 때문에 고민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일부 대출자의 경우, 먹튀, 잠수 등을 고려하기도 하는데요. 대부업체는 금융이력이 공유되기 때문에 연체 시 신용점수에 큰 하락이 발생합니다. 더불어 향후 금융활동에 제약이 생기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부업체 돈 안 갚을 시 발생하는 일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대출 한도 조회
많이 하면 안 되나요?

 

정식대부업체를 통해 조회한다면 상관없습니다. 정확히 말씀드리면 신용점수가 하락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하루에 너무 많은 조회를 할 경우, 일시적으로 신용조회가 막힐 수 있습니다. 하루 1~2회만 진행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대부대출과
개인돈, 월변, 일수는
다른 건가요?

 

정확히 말씀드리면 대부업체에서 판매하는 상품의 일부가 개인돈, 월변, 일수입니다. 다만 개인돈, 월변, 일수는 특성상 신용을 보지 않고 하기 때문에 모든 대부업체에서 진행하지는 않습니다. 즉, 일반 대부업체 VS 개인돈 대부업체, 2가지로 나뉜다고 보시면 됩니다.

 

외향상으로는 동일한 대부업체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개인돈, 월변, 일수 관련 꼭 알아둬야 할 정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개인돈 안전한 곳 총정리

개인돈 3050...막장이라는 이유

개인돈 받고 후회한 실제 후기

월변 VS 시청월변...다른 점은?

명함일수...이렇게 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직장인 대부업체 신용대출 잘되는 곳 TOP 7을 말씀드렸습니다. 대부업체마다 금리, 한도를 책정하는 기준에 차이가 있습니다. 최소 3개 이상의 대부대출을 체크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