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부업체 대출 BEST 5 저금리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2. 10. 10.

대부업체 대출은 다 거기서 거기라 생각하시나요? 절대 아닙니다. 같은 대부라도 금리부터 한도까지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자신에게 잘맞는 상품을 선택하셔야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저금리 대부업체 대출 BEST 5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금리 대부업체 대출 바로가기

리드코프
신용대출
OK저축은행
대출
애플대부중개
대출
미래크레디트
대출
태강대부
대출
사금융 대출
추천

 

대부업체 대출 BEST 5

대부업체 대출을 받기 전, 가장 먼저 체크해야 할 것은 합법적으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여부입니다. 합법인줄 알고 진행했다가 말도 안되는 살인적인 금리에 더 이상 헤어나올 수 없는 나락으로 빠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등록된 대부업체인지 꼭 조회하고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이제부터 말씀드리는 대부대출 상품은 모두 합법적인 것이니 걱정없이 편하게 체크하시면 됩니다. 과연 저금리 대부업체 대출 잘되는곳, 어디가 있을까요?

 

 

1. 리드코프 신용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신용점수에 따라 한도에 차등을 매기는 합리적인 대출 상품입니다. 특히 원금상환 부담이 없어 월부담이 낮은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자격 : 만 20세 ~ 만 60세 이하
소득구분 : 무관(무직자부터 직장인, 군인 모두 가능)
대출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대출금리 : 연 20% 이내
대출기간 : 최장 5년
상환방법 : 원금자유상환

 

 

2.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은 '러시앤캐시'가 막히면서 1순위 선호 상품으로 꼽힌 대출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평소 원할 때 편하게 상환하면 되고, 승인 기준도 낮아 빠르게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대출자격 : 만 20세 이상, 주부, 프리랜서, 개인사업자, 직장인 가능
대출한도 : 최대 5,000만원
대출금리 : 연 20% 이내
대출기간 : 최장 5년
상환방법 : 자유상환

 

 

3. 애플대부중개 대출

애플대부중개 대출은 무직자부터 주부, 연체자까지 세부화하여 맞춤형 대출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고객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여 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조건 : 만 20세 이상 무직자
대출금리 : 연 20% 이상
대출한도 : 1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애플대부중개 대출은 자격조건에 따라 상품을 세분화한 특징이 있습니다. 연체자, 대학생, 여성, 사업자, 주택담보, 무직자로 나눠져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 시 좀 더 낮은 금리가 적용됩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격조건에 맞는 애플대부중개 대출 상품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대출 연체자 대출 대학생 대출
여성 대출 사업자 대출 주택담보대출

 

 

4. 미래크레디트대부 신규대출

미래크레디트대부 신규대출은 신용회복, 회생 등 극저신용자도 부담없이 받을 수 있는 폭넓은 대출 상품입니다. 조건에 따라 금리 차등을 두어 합리적인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조건 : 만 20세 이상, 일반인 + 신용회복, 파산, 면책, 회생 중인 분들
대출금리 : 연 20% 이상
대출한도 : 최대 3,000만원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5. 태강대부 직장인 대출

태강대부는 직장인, 주부, 여성, 전문직 등 다양한 타겟으로 대출상품을 세분화해놨습니다. 직업, 소득, 신용 등의 기준에 따라 금리를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 태강대부 직장인 대출정보
대출조건 : 만 19세 ~ 만 65세 이하
대출금리 : 연 20% 이상
대출한도 : 100만원 ~ 최대 2,000만원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태강대부 대출은 여성, 주부, 전문직, 공무원, 사회초년생 등 다양한 타겟에 맞춰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자격조건에 맞는 상품의 경우, 금리 및 한도에 유리하므로 꼭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태강대부 대출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업자 대출 여성 대출 주부 대출
전문직 대출 공무원 대출 대기업 대출
사회초년생
대출
대출중개
사이트 추천
저신용자
대출

 

 

기타 사금융 대출 알아보기

위 대부대출 5개 이외에도 낮은 금리가 적용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판매되는 신규상품들의 경우, 자격조건에 맞는 맞춤 혜택들이 있어 운용에 유리한데요. 추천드린 대부 대출이 반려되거나 어렵다면 하단 링크에서 사금융 대출 잘되는 곳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대출 꿀팁

대부대출 부결 해결방법

대부대출이 1금융권, 2금융권에 비해 심사 승인이 잘되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신용점수, 연체이력, 소득 등에 따라 부결되는 경우도 종종 있는데요. 대부대출 부결 시 해결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부업체 대출 못갚으면?

대부업체는 상대적으로 금리가 높기 때문에 상환에 어려움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경우 본의 아니게 연체가 지속되거나 혹여 잠수까지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하단 링크에서 대부업체 대출 못갚으면 일어날 상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대부 업체는 어떨까?

대부업체 대출 부결 시, 개인대부 업체를 고려할 수밖에 없습니다. 흔히 '월변'이라 불리는 방식으로 선수수료를 뗀 후, 고금리를 적용하는 상품입니다.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으나 혹여 상황상 할 수밖에 없다면 안전한 월변을 받는 것이 최선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월변업체 대출 방법 및 후기를 참고하세요.

 

 

맺음말

지금까지 저금리 대부업체 대출 BEST 5를 말씀드렸습니다. 대부대출은 반드시 상환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더불어 연체를 하면 순식간에 신용불량자가 될 수 있으므로 가족, 지인 또는 타 대출을 통해서라도 우선 상환을 하는 걸 추천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