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출직빵 사기, 잘못 받으면 신불자 됩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3. 2. 15.

최근 대출길이 막혀 대출중개사이트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출직빵은 많은 대출업체가 입점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대출직빵 사기를 피하는 방법 및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직빵이란?

대출직빵은 대출중개사이트로 대출을 원하는 사람과 업체를 이어주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서 검수를 통해 합법적인 업체만 입점하기 때문에 혹시 모를 불법 여부를 체크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히 이것만 믿고 진행하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습니다.

 

과연 대출직빵 사기를 안 당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대출직빵 사기 피하는 방법

1. 저신용자 대출 알아보기

많은 분들이 신용이 낮다는 이유만으로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일반 대출은 안 될 거라고 지레 포기하는 것인데요. 저신용자는 물론, 신용불량자(신불자), 연체자, 개인회생자, 개인워크아웃, 기대출과다자 등 모두 의외로 맞춤형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이 있는지 먼저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2023년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무직자 대출 개인워크아웃
대출
IT전당포
대출
기대출과다자
대출
개인돈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2. 정식대부업체 체크

대출직빵은 합법적인 업체만 입점 가능하다면서 정식대부업체인지를 체크하라니 무슨 말이지?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엄밀히 말하면 외적으로는 정식대부업체가 맞지만 정작 대출을 진행할 때는 사업자를 바꿔 대출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똑같은 회사다', '더 좋은 조건에 진행해주겠다'라는 감언이설에 속지말고 우선 정식 대부업체가 맞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사업자만 있으면 간단하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정식 대부업체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대출중개사이트 비교

대출중개사이트는 대출직빵 외에도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대출나라, 대출세상을 비롯해 대출몽, 대출명가, 대출코리아, 대출마루 등 다양한데요. 똑같은 업체라도 입점 사이트마다 조건이 다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소 2곳 이상의 사이트에서 해당 상품이 똑같이 판매되고 있는지 체크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출중개사이트 선호도 순위 BEST 5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4. 월변 주의

대출중개사이트를 찾는 분들 중 상당수는 저신용자, 연체자, 신용불량자입니다. 즉, 일반 대출을 찾기 어려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고자 하는 것인데요. 이런 걸 알고 월변, 개인돈, 일수 등을 추천하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들은 대부분 선수수료를 떼고, 높은 이자까지 받는 불법 대출인데요.

 

혹여 받을 수 있는 상품이 월변 밖에 없더라도 주의사항만 지키면 불법대출을 피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월변 대출방법 및 꿀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직빵 후기

장기 연체자로 등록되어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대출직빵을 찾게 되었는데요. 게시판에 30만원이 필요하다는 글을 남겼고 곧이어 5~6통의 전화가 연달아 걸려왔습니다. 모두 가까운 곳에서 대면 미팅 후 진행이 가능하다하여 약속을 잡았는데요.

 

차에서 간단한 대화를 나눈 뒤, 30만원을 일주일 뒤 50만원으로 갚는 조건에 응할지를 묻더군요. 알았다고 하자 핸드폰을 달라고 하더니 가족, 회사동료, 지인 등의 연락처를 가져갔습니다. 만약 상환을 안하면 모두에게 알린다는 무언의 압박 정도로 보였습니다. 

 

저는 계약만기일에 정확히 50만원을 입금하였고 해당 거래는 훌훌 털어버렸습니다. 생각해보니 이 엄청난 이자를 감당하고 썼다는 거에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더군다나 장기연체자도 받을 수 있는 합법 대출 상품도 찾게 되어 추가로 쓸 이유가 없어졌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대출직빵 사기를 피하는 방법 및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대출 실행 전, 반드시 금리와 한도, 기한, 상환일 등을 꼼꼼하게 챙기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계약서, 통화녹음 파일 등을 꼭 남겨두셔야 향후 분쟁 시 문제될 일이 없어집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