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징검다리론 대출자격 및 후기 꿀팁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3. 3. 1.

똑같은 자격조건인데도 어떻게 받느냐에 따라 징검다리론 금리가 다른 거 알고 계셨나요? 이에 따라 사전에 꼼꼼하게 비교체크할 필요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징검다리론 대출자격 및 후기 꿀팁을 총정리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징검다리론을 고민 중이신 분들은 반드시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징검다리론 대체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무직자 대출 개인워크아웃
대출
IT전당포
대출
기대출과다자
대출
개인돈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징검다리론이란?

징검다리론 성실하게 대출금을 납부하더라도 신용점수가 오르지 않아 2~3금융권 고금리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는 분들에게 지원하는 저금리 대출입니다. 쉽게 말해 고금리 대출로 신용점수가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향후 1금융권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해준다 하여 이름 지어진 것인데요.

 

그렇다면 징검다리론 대출 어떤 자격조건을 갖춰야 할까요?

 

 

징검다리론 자격조건

4대 대출상품(새희망홀씨, 미소금융, 바꿔드림론, 햇살론) 중 하나를 성실히 상환(2년 이상) 또는 완제한 분, 개인신용평점 상위 80%에 해당되는 분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 신청일 기준 연체가 없어야 가능
  • 4대 대출상품의 대출금액 75% 이상 상환했어야 가능

 

징검다리론  지원내용

대출금리 : 연 9% 이내(은행별 상이)
대출한도 : 최대 3천만원 이내
대출기간 : 최장 5년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우대금리 : 성실상환자, 사회적취약자 우대

 

 

징검다리론 취급은행

징검다리론은 어느은행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같은 자격조건이라도 금리에 차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은행을 선택하는 것도 굉장히 중요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주거래 은행부터 순차적으로 금리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징검다리론 대출 취급은행 바로가기

국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우리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하나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SC제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신한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기업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부산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경남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광주은행
징검다리론
대출

 

2023년 기준 농협은행, 전북은행, 제주은행, 수협은행, 대구은행 등은 징검다리론 대출을 중단하였습니다. 위 금융사를 통해서만 진행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징검다리론 대체 대출

보시다시피 징검다리론은 4대 대출상품을 기본적으로 이용하는 분들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에 자격조건이 다소 까다롭다고 할 수 있습니다. 혹여 4대 대출상품을 이용하고 있지 않은 분이라면 가장 승인율이 높고 빠른 '새희망홀씨 대출'을 먼저 고려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만약 4대 대출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분 중 징검다리론이 부결되었다면 저신용자 대출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저신용자 대출은 연체자, 기초수급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등 자격에 맞게 맞춤형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저신용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무직자 대출 개인워크아웃
대출
IT전당포
대출
기대출과다자
대출
개인돈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징검다리론 후기

징검다리론 대출의 가장 좋은점은 성실히 변제하고 있다는 것이 증명되면 좋은 조건에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만 자격조건이 까다로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사실상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는 어렵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4대 대출상품을 2년 이상 상환하고 있어야 해서 승인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빠른 승인을 받기 위해서는 제출서류들을 빠르게 준비하여 제출하는 것이 중요하며, 은행별 금리가 상이하기 때문에 충분히 비교하고 진행해야 손해보는 일이 없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징검다리론 대출자격 및 후기 꿀팁을 총정리해 말씀드렸습니다. 징검다리론은 승인만 되면 안정된 대출이므로 4대 대출 상품을 이용한 분이라면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