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후기 및 타사 직장인대출 조건 비교

by 인사이트리치 2024. 4. 4.

 

직장인 대출을 찾고 계신가요? 워낙 많은 상품이 있어서 조건이 괜찮은지, 고민할 수 있습니다. 실제 금리 차이가 크기 때문에 손해를 보지 않으려면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지금부터 2금융 대표상품인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후기 및 타사 직장인대출 조건을 비교해 보겠습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알아보기(+조건, 신청방법)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의 본 상품명은 '빅머니M'입니다. 금리, 한도, 승인율, 절차 등 두루두루 조건이 좋아 2금융권 내에서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꼽힙니다. 자세한 대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자격조건

논스톱대출은 '직장인대출'입니다. 만 20세 이상 소득이 증빙되는 직장인(4대보험 가입자) 상품입니다. 더불어 신용점수 최소 기준 350점 이상(NICE)이 되어야 승인이 가능합니다. 승인율은 사례를 기준으로 했을 때 90%가 넘습니다.

 

무직자 또는 4대보험 미가입자, 프리랜서, 자영업자는 해당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이에 해당된다면 하단 대안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조건

대출한도 : 500만원 ~ 최대 1억원
대출금리 : 연 6.8% ~ 18.2%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최대 20% 이내)
대출기간 : 12개월 ~ 84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2년 이내 1.9%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를 내지 않으려면 최소 2년 이상 써야 합니다. 이 때문에 단기로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짧은 대출을 원한다면 하단 대출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논스톱대출은 24시간 365일 가능합니다. 별도의 상담원 통화 없이 전용앱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르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VS 타사 직장인대출 조건 비교

그렇다면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은 과연 타사보다 조건이 좋을까요? 2금융권 대표상품인 'OK마이너스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SBI저축은행 바빌론'과 비교해 보겠습니다.

 

저축은행의 특성상 자격조건의 기준은 큰 차이가 없습니다. 비교해 보아야 할 부분은 금리, 한도인데요. 예가람저축은행의 경우 최저금리가 연 6.8%로 가장 낮습니다. 신용점수가 800점 이상인 분들은 1금융 못지않은 좋은 조건에 대출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기본 대출한도가 높아 목돈을 활용하는데 유용합니다. 다만 저축은행에 따라 금리, 한도를 책정하는 기준에 차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논스톱대출이 가장 좋다고 말씀드리는 데는 무리가 있습니다. 최소한 위 표에 비교한 대출은 체크해 보고 진행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하단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후기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후기 중 80% 이상이 '간편한 대출진행'에 대한 좋은 평이 많습니다. 더불어 타사와 달리 24시간 상담원과 통화 없이 송금되는 부분이 장점이라는 의견도 상당수입니다. 이밖에도 다음과 같은 후기가 있습니다.

 

  • 타사보다 금리가 1% 낮게 잡혔습니다.
  • 10분만에 입금받아 급전으로 썼습니다.
  • 대출한도가 높아 좋았습니다.
  • 상담원 통화가 없어 편했습니다.
  • 24시간 대출이 가능해 좋았습니다.

금리, 한도, 승인율, 절차 등 전반적으로 좋은 후기가 확인됩니다. 단, 신용점수가 800점 이상으로 높은 분이라면 1금융 직장인 신용대출도 비교해 보는 게 좋습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부결대안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은 저신용자(NICE 350점 이상)도 받을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부결된다면 '신용이력'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습니다. 신용불량자, 장기연체자, 파산면책자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에 해당된다면 1~2금융권은 물론, 3금융 대부대출도 제약이 있습니다.

 

대출이 불가한 것은 아닙니다. 자신의 신용이력에 맞는 대출을 신청하면 승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실제 1~2금융권에 저신용자를 지원하는 상품이 많이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맞춤형 대출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저신용자 대출도 부결되는 상황이라면 개인돈, 월변, 일수를 고려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해당 대출은 신용점수 및 신용이력을 보지 않기 때문에 100% 승인 가능합니다. 다만 불법대출 우려가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알아보는 게 어렵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정식대부업체만 입점할 수 있어 불법대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대출나라, 대출세상, 대출브라더스, 대출몽, 대출천사 등이 대표적입니다. 하단 선호도 높은 사이트 후기를 참고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후기
대출역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브라더스
후기
대출명가
후기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자주 묻는 질문(Q&A)

Q) 주부도 가능하다는데 맞나요?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은 예외적으로 '주부'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청 시, 연소득란에 '배우자 소득'을 입력하면 됩니다. 다만 주부의 경우, 해당 대출 외에도 좋은 조건의 상품이 많기 때문에 충분히 비교체크 후 결정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Q) 추가대출도 가능할까요?

초기에 받은 대출한도가 남아있다면 추가신청이 가능합니다. 별도의 서류제출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단, 이직 또는 퇴사했을 경우 불가합니다.

 

 

Q) 빅머니M과 다른 건가요?

똑같은 상품입니다.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 자동대출 또는 빅머니M으로 불립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2금융 대표상품인 예가람저축은행 논스톱대출 후기 및 타사 직장인대출 조건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직장인대출은 조건에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최소 2개 이상 비교해 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수십, 수백만원의 이자 손해를 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