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출역 후기 및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개인돈 걱정 끝!

by 인사이트리치 2024. 2. 23.

 

개인돈, 월변, 일수를 찾는데...어떤 대부업체를 택해야 할까 고민이신가요? 혹시나 TV 불법대출 피해를 입진 않을까 걱정이신가요? 비슷한 이유로 대출을 망설이는 분들이 많습니다. 지금부터 선호도 높은 대출역 후기 및 대출중개사이트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정보를 모르면 불법대출 피해를 당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반드시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역 알아보기에 앞서...

대출역은 정식대부업체가 운영하는 손꼽히는 대출중개사이트입니다.

대부 등록번호 : 2022-강원강릉-0010(대부중개)

 

타 사이트와 동일하게 등록된 대부업체만 입점할 수 있기 때문에 불법대출 리스크를 낮출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입점해 있는 업체가 셀 수 없을 정도로 많기 때문에 막상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어려울 수밖에 없습니다. 물론 시간이 있다면 꼼꼼하게 비교체크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시간이 없다면 검증된 개인돈, 월변, 일수 전문 업체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단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역 이용방법

 

대출역은 지역별, 상품별, 실시간 대출문의 등 총 3가지로 구분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 실시간 대출문의 ]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실시간 대출문의'에 소득 유무, 성별, 지역, 성별, 원하는 한도를 남기면 역으로 제안을 받게 됩니다. 제안을 비교하여 가장 좋은 조건의 업체와 계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글을 업로드하면 다양한 업체에서 문자/전화를 받게 되어 다소 귀찮을 수 있습니다.

 

 

대출역 후기

개인적으로 대출역은 사이트가 간단명료해서 좋았습니다. 일부 사이트는 정보가 많은 것처럼 보이기 위해  복잡한 편입니다. 대출역은 딱 필요한 정보만 담고 있어 업체를 찾는 것도 빨랐습니다. '실시간 문의하기'에 300만원 월변이 필요하다는 글을 남겼습니다.

 

1분이 채 지나지 않아 5개 업체로 부터 가능하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이후에도 30분 간 수많은 대부 제안을 받았습니다. 대출한도는 맞춰주고 금리는 18%로 협의해 진행했습니다. 제가 알아 본 업체가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승인율 100% 추천 월변업체는 어디?

 

 

대출역 주의사항

정식대부업체만 입점 가능한 사이트지만 그렇다고 불법이 불가한 게 아닙니다. 즉, 대출 받기 전 주의사항을 반드시 숙지해야 합니다. 하단 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역 주의사항
- 연 금리 20%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 담당자 이름을 정확히 밝힙니다.
- OTP, 비밀번호를 주지 않습니다.
- 거마비 출장비는 불법입니다.
- 금리 외 수수료를 주지 않습니다.
- SNS주소를 전달하지 않습니다.
- 정식대부업체인지 확인합니다.

 

위 사항만 잘 지켜도 불법대출 가능성은 현저히 줄어듭니다. 특히 정식대부업체인지는 필수 확인해야 합니다. 상담 전에는 물론, 계약서 작성 때도 재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금융감독원 정식대부업체 조회를 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대출담당자와 상담할 때 혹여 '사기 번호'로 등록되어 있진 않으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르게 체크하세요.

 

 

대출역과 비슷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국내 대출중개사이트만 30개가 넘는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각 사이트별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굳이 한가지만 고집해 이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대출역 자주 묻는 질문

개인돈 30 50은 괜찮을까요?

 

개인돈 30 50 대출은 30만원을 빌리고 일주일 후에 50만원을 갚는 상품입니다. 금리 20%를 훌쩍 넘는 불법대출이며, 연체 시 불법추심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절대 받으면 안 됩니다.

개인돈 30 50 후기...정말 죽을 뻔 했어요

 

 

대출중개사이트는
왠지 불법사이트 같아요.

 

대부업체에서 사이트를 운영하여 왠지 모를 부정적인 이미지가 있는 건 사실입니다. 그러나 불법대출의 리스크를 낮춰 주기에 유용한 사이트임은 분명합니다. 오히려 포털에서 직접 개인돈, 월변, 일수를 검색해 업체를 찾으면 불법대출에 피해를 입을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순수개인돈은
개인돈과 다른가요?

 

네 다릅니다. 개인돈은 대부업체에서 판매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반면 순수개인돈은 개인 대 개인으로 진행하는 대출 입니다. 그러나 실상은 조금 다릅니다. '순수개인돈'이라 불리는 상품의 상당수는 대부업체 브로커 개인이 진행하기 때문입니다.

 

정식대부업체를 통해 진행하는 개인돈을 추천합니다.

순수개인돈, 이렇게 하면 사기 당합니다

 

 

진짜 월변 대출
안전한 곳이 있을까요?

 

안전의 기준이 다소 모호하긴 하나, 정식대부업체 연 20% 내 금리 조건을 갖춘 업체는 많습니다. 개인돈 월변은 신용점수를 체크하지 않고 진행합니다. 이 때문에 오히려 저신용자에게는 급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진짜 월변대출 안전한 곳 추천 총정리

 

 

맺음말

지금까지 선호도 높은 대출역 후기 및 대출중개사이트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돈, 월변, 일수는 업체마다 금리를 책정하는 기준이 다릅니다. 이에 따라 최소 3개 이상의 업체를 충분히 비교 후, 선택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