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출나라 후기 및 월변 주의사항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2. 9. 18.

대출나라를 통해 대출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대출나라는 국내 1위의 대출중개사이트로 선호도가 매우 높은데요. 이런 함정에 잘못 빠지면 자칫 나락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대출나라 후기 및 월변 주의사항을 총정리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다른 신불자 대출 알아보기

저신용자
대출
월변 대출 P2P 대출
IT전당포
대출
연체자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저금리
대부대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모바일소액
대출

 

대출나라 알아보기

대출나라는 쉽게 말해 '대출 포털'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대출들을 자신의 조건에 맞게 검색하여 체크는 물론, 이에 맞는 상품의 심사까지 이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기본적으로 합법적인 업체들을 입점시키기 때문에 안전성 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대출나라 불법? 합법?

대출나라 자체는 합법이 맞습니다. 다만 이는 대외적인 것으로 사실상 정식 업체인 듯 입점하여 불법 대출을 일삼는 곳도 상당합니다. 특히 신용불량자, 연체자의 경우, 대출 자체가 어렵기 때문에 이런 불법 대출업자들의 솔깃한 광고, 제안에 당하기 쉽습니다.

대출나라 불법의 예
"신용불량자, 연체자 모두 당일 1,000만원 대출 가능" ▶ 그러나 실제로 전화를 해보면 선이자를 떼는 월변일뿐 더러 말도 안되는 고금리 이자가 적용되어 있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만약 신용에 문제가 있어 모든 대출이 막혀 있는 상태라면 대출나라에서 '월변'을 알아볼 수밖에 없습니다. 월변이라도 주의사항 및 방법을 잘 체크하시면 보다 안전하게 대출이 가능합니다. 월변 대출 방법 및 후기가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나라 주의사항

대출나라처럼 대출중개사이트를 안전하게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단의 3가지만 체크해도 리스크가 크게 줄며 후회할 일이 없습니다.

1. 월별 상환해야 하는 금액을 정확히 체크합니다.
2. 금리가 20% 이하인지 확인합니다.
3. 합법적인 업체인지 정확히 체크합니다.
등록대부업체 확인하기(링크)

 

 

대출나라 대안

대출나라가 유명한 이유는 입점 업체가 가장 많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후발 대출중개사이트도 좋은 조건에 많이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꼭 '대출나라'만 고집할 필요는 없습니다. 월변, 일수를 체크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다른 대출중개사이트도 충분히 체크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출나라와 비슷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BEST 5를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대출나라 후기

A씨는 신용불량자 신분으로 대출길이 막혀 난감한 상황이었습니다. 포털 검색으로 '신용불량자 대출'을 알아보아도 워낙 시간이 많이 걸려 지치곤 했는데요. 이때 추천을 통해서 대출중개사이트인 대출나라를 알게 되었습니다. 신용점수부터 한도, 기간까지 다양한 조건으로 맞춤 검색이 가능해 대출 업체를 찾는 건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있었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과 달리 선이자를 떼는 업체들이 많았고 법정 최고금리 20%를 넘어서는 곳도 부지기수였기 때문입니다. 일명 '월변', '개인돈 대출'을 받으면 처음에는 편할 수 있으나 상환금액이 불가할정도로 커지기 때문에 사실상 혹을 떼려다 혹을 하나 더 붙이는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정말 어쩔 수 없이 대출나라를 통해 월변을 쓰는 경우가 아니라면 우선, 신용불량자가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인 대출들을 면밀히 체크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렇다면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은 무엇이 있을까요?

 

 

신용불량자 대출 가능한 곳

저신용자 대출

신용불량자, 연체자, 기초수급자 등 신용이 매우 낮은 분들에게 적합한 대출을 추천합니다.

 

 

신불자 정부지원 대출

신용점수가 낮은 신불자에게 지원하는 정부지원 대출을 소개합니다.

 

 

IT전당포 대출

노트북, 핸드폰, 귀금속 등 물건을 담보로 맡기고 당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소개합니다.

 

 

신용불량자 대출

신용불량자가 받을 수 있는 저금리 대출 3가지를 추천합니다.

 

 

자동차 담보 대출

신불자가 받을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자동차 담보대출을 소개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대출나라 후기 및 월변 주의사항을 총정리해 말씀드렸습니다. 신불자라고 무조건 불법대출만 할 수 있는 게 아닙니다. 면밀히 따져보시고 꼭 상환이 가능한 대출 상품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