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고현정 다이어트 후기, 10kg 감량했습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21.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시나요? 저는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는데요. 6주 만에 10kg을 감량한 고현정 다이어트 후기 및 식단, 방법 등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타 다이어트 후기 바로가기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가슴 커지는 비법 시서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곤약 다이어트
뱃살 지방흡입 수술 뱃살 빼는 비법 체지방 감소 증거

 

고현정 다이어트 방법

고현정 다이어트는 칼로리를 낮추고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는 여타 다이어트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 복잡하지 않은 식단과 운동 방법 때문에 각광을 받은 것인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하는 걸까요?

 

 

1. 걷기 운동을 합니다.

고현정은 격렬한 운동을 싫어한다고 합니다. 이는 근육량이나 유산소 운동의 효과는 클지언정 급격한 에너지 소모로 인해 허기짐, 노화 등을 가속화되기 때문인데요. 이 때문에 걷기 운동을 꾸준히 했다고 밝혔습니다.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2시간 이상 가볍게 걷기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 처음부터 무리해서 2시간을 잡으면 지쳐서 포기하기 쉬우니 30분 단위로 늘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1주차는 30, 2주차는 1시간, 3주차 1시간 30... 이렇게 최대 2시간 30분까지 늘려주면 됩니다.

 

 

2. 방울토마토를 먹습니다.

고현정 다이어트 식단에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방울토마토입니다. 고현정은 식이섬유 섭취와 포만감을 위해 방울토마토를 꾸준히 먹었다고 합니다. 더불어 방울토마토는 100g(8)에 고작 16kcal 정도밖에 되지 않으니 다이어트에 탁월한 음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방울토마토 하루 권장량 30개에 맞춰 먹어주면 됩니다. , 아침, 점심, 저녁 후 끼니의 후식처럼 섭취하는 게 아닙니다. 간식 유혹과 허기짐을 없애기 위해 권장량 내에서 수시로 먹어주는 것입니다. *역류성식도염, 위염이 있는 사람에게는 토마토가 좋지 않습니다. 이에 따라 브로콜리나 바나나 등으로 대체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3. 물을 많이 마십니다.

다이어트의 가장 기본이 되는 게 바로 물 섭취인데요. 고현정은 다이어트를 위해 하루 2L 이상의 물을 꾸준히 마셨다고 합니다. 그녀는 물을 많이 마시기 위해 식탁 및 방 곳곳에 물을 올려두고 마셨다고 밝혔습니다. , 냉장고에 넣어두면 과정이 번거로워 아무래도 물을 마시는 횟수가 줄어들기 때문에 이 같은 방법을 택한 것이라고 합니다.

 

 

4. 구운 김을 수시로 먹습니다.

고현정은 다이어트 식단 중 의 역할을 가장 높게 평가했는데요. 소금기가 없는 구운 김을 입에 넣고 녹여먹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구운 김은 100g19kcal로 섭취 부담이 낮을뿐더러 포만감도 주어 아주 좋습니다. 김은 무엇보다 천천히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간식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5. 자극적인 음식을 피합니다.

고현정은 평소에 자극적인 맛을 선호했었는데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맵고, 짜고, 단 맛을 피했다고 합니다. , 무조건적으로 싱겁게 먹는 것이 아니라 음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청양고추를 이용하여 매운맛을 높였다고 합니다. 자극적인 맛을 피하기 힘들 땐 도라지청, 함초 소금을 넣어 다이어트를 유지했다고 밝혔습니다.

 

 

고현정 다이어트 후기

하단에 링크를 걸어드리겠지만 저는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어트의 핵심은 고되지 않아야 한다라고 생각하는데요. 고되면 유혹을 이기지 못하고 포기한 경우가 많았기 때문입니다.

 

이를 기준으로 봤을 때, ‘고현정 다이어트는 굉장히 만족스러운 방법이었습니다. 평소 식단은 현미밥과 채소, 계란을 이용해 500kcal가 넘지 않도록 하였고, 방울토마토, 구운 김, 물을 수시로 섭취하였습니다.

 

확실히 중간 중간 허기짐이 없었고, 입이 심심하다는 생각이 없어서 군것질을 하지 않은 게 가장 큰 장점이었습니다. 이렇게 약 6주를 한 끝에 10kg의 감량 효과를 보았습니다. 도움 될만한 다른 다이어트도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고현정 다이어트 후기 및 식단, 방법을 말씀드렸습니다. 고현정 다이어트 감량 비결은 바로 꾸준한 운동과 식단 관리입니다. 하루도 빠지지 않고 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여자에게 가슴은 옷태와 몸매를 만들어 주는 중요 포인트인데요. 꼭 수술을 해야만 가슴이 커질까요? 아닙니다. 실제로 몇 가지만 지키면 수술 없이도 AC컵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게 검증되었습니다. 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