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턱수염 제모 가격, 말끔해지려면 이 정도 나옵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3.

턱수염 제모를 고려중이신가요? 저는 특히 산적 수준으로 턱수염이 심했던 터라 고민이 많았는데요. 지금부터 경험을 바탕으로 턱수염 제모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턱수염 제모 종류 알아보기

 

 

턱수염이-있는-남자-사진

제모를 위한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피부과 레이저가 있으며, 그밖에 왁싱, 자가 레이저 등이 있습니다. 제가 3가지를 모두 해봤지만 가장 큰 효과는 역시 레이저입니다. 왁싱은 피부에 자극이 심해 모낭염과 트러블이 꽤 심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턱수염 레이저 제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턱수염 레이저 제모란?

피부과에서 사용하는 레이저 제모기는 매우 다양합니다. 보통 아포지플러스를 많이 쓰며, 레이저 조사를 통해 모낭의 뿌리를 제거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턱수염은 절대 단기간에 효과를 볼 수 없는데요.

 

이는 모낭의 뿌리를 1~2회로 제거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피부상태를 고려해 적정기간을 잡고 반복적으로 진행해야 제모 주기가 줄어들고 비로소 말끔한 제모를 할 수 있습니다.

 

 

턱수염 레이저 제모 가격은?

턱수염 레이저 제모는 보통 6회를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회당 5~7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으며 패키지(4~6)로 묶어서 30만원대에 시술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저렴한 곳은 20만원대도 많으나 이런 곳은 대부분 경험이 없는 시술자에게 제모를 맡기곤 합니다.

 

단순히 제모 가격만 생각하여 진행했다가는 피부염으로 인해 고생할 수가 있습니다. 상담 받을 때 전문의가 제모를 해주는지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비용은 병원마다 상이하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턱수염 레이저 제모 통증은?

모낭을 파괴시키면서 만만치 않은 통증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줄이기 위해 마취크림을 바른 후 진행하기 때문에 견딜만합니다. 마취크림을 발라도 레이저 조사 시, 따가운 통증은 있습니다. *제모 후에는 냉찜질을 통해 통증을 반감시킵니다.

 

 

턱수염 제모 효과 있을까?

많은 분들이 수염 제모 효과가 없다는 이야기를 많이 합니다. 이는 수차례 받았는데 생각했던 것만큼 말끔한 효과를 못 봤다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는 엄밀히 말하면 제대로 시술을 안 했기 때문입니다.

 

 

레이저 제모의 핵심은 일정기간 동안 꾸준히 받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보통 3~4주 간격으로 최소 5회 이상 진행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시간이 없어서 이보다 텀이 길어지게 되면 당연히 효과가 줄어들 수밖에 없습니다. 더불어 사람에 따라서는 모낭 제거가 쉽지 않아 7회 이상 받아야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레이저를 강하게 조사할수록 효과는 더욱 커집니다. 하지만 이럴 경우 피부 부작용 우려에 노출되기 때문에 적정량으로 꾸준히, 반복적으로 제모하게 되는 것입니다. 보통 3차 시술까지는 강도를 높게 하고, 4회 차부터는 점차 약하게 조사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레이저 제모 부작용은?

대표적인 부작용은 모낭염입니다. 모낭염의 경우, 화농성 여드름처럼 농이 차오르거나 붉은 발진이 제모 부위에 나타나게 됩니다. 이는 스테로이드 연고를 통해 금방 가라앉게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레이저 제모 후기 및 꿀팁

저는 피부과에서 35만원에 레이저 제모 6회를 진행하였습니다. 확실히 제모 효과가 있어서 피부가 말끔해졌습니다. 하지만 이는 영구적이지 않기 때문에 3~6개월 사이 털이 점차 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사실상 이때마다 피부과를 방문하는 것은 경제적으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를 구매해 집에서 1주에 한 번씩 틈날 때마다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영구적이라 해도 무방할 만큼 만족스러운 효과를 얻고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30~40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한 번 사면 평생 쓸 수 있는 만큼 비싼 건 아니라는 생각을 들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오로라IPL 최저가 구매처는 아래 링크 걸어놓겠습니다. ▶ 쿠팡 오로라IPL 최저가 바로가기

 

 

맺음말

지금까지 턱수염 제모 가격을 말씀드렸습니다. 턱수염 제모는 첫째도 둘째도 꾸준히 받아야 한다는 점,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절대 1~2회에 말끔한 효과를 얻을 수 없으니 조급함을 버려야 한다는 것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체지방 빠지는 증거 4가지, 이렇게 알 수 있습니다

체지방이 감소하면 몸에 특별한 변화가 생긴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이는 단순 체중이 줄어들 때랑 사뭇 다른데요. 지금부터 체지방 빠지는 증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지방 체중계 없

az.insightrich.com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2주만에 8kg 감량했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시나요? 저는 정말 살을 빼려고 해보지 않은 게 없을 정도인데요. 지금부터 2주만에 8kg 감량한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덴마크 다이어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