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정보

2022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BEST.5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6.

2022년 신년운세를 확인하고 싶으신가요? 적게는 1만원에서 많게는 3만원까지 운세를 보는 사이트들이 많은데요. 지금부터 유료에 버금가는 2022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꼭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 잠깐! 이것도 꼭 알아두세요!
수술 없이 가슴 커지는 법 5가지
▶ 발기력 강화 왕자크림 솔직후기
▶ 신용카드 연체되면 OO됩니다
서현 다이어트 100% 솔직후기
무직자도 저금리 대출 가능?

 

 

2022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 알아보기

 

 

1. 포스텔러

포스텔러는 깔끔, 명료하게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총운과 키포인트, 월운이 모두 나와있으며, 토정비결을 공유할 수도 있어 좋습니다.

▶ 포스텔러 토정비결 바로가기

 

 

2. 신비운

신비운은 신한생명과 농협에 운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토정 이지함님의 술서를 바탕으로 신년운세부터 정통운세, 사주팔자, 애정, 궁합, 재물 등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어 유용합니다.

▶ 신비운 신년운세 바로가기

 

 

3. 내일은

내일은은 토정 이지함의 술서를 재해석하여 만든 운세 사이트입니다. 총운과 정보를 가볍게 요약해 서술하기 때문에 짧게 체크하고 싶은 분들에게 유용합니다. 

 

▶ 내일은 신년운세 바로가기

 

 

4. 폼푸

폼푸는 토정비결부터 사주팔자, 꿈해몽, 속궁합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더불어 로또, 경마 등 재미있는 운세도 볼 수 있으니 좋습니다.

▶ 폼푸 신년운세 바로가기

 

 

5. 아시아경제

아시아경제는 네티즌들의 평가가 좋은 운세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신년운세뿐 아니라 작명, 이름풀이, 정통사주, 꿈해몽까지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아시아경제 신년운세 바로가기

 

 

2022 신년운세 유료사이트 추천

무료사이트와 유료사이트의 차이점은 디테일에 있습니다. 즉, 유료는 하지말아야 할 것, 그리고 나아가야할 방향을 좀 더 세부적으로 알려주는 것인데요. 이 때문에 신년을 시작하고자 유료로 결제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가장 평가가 좋은 사이트는 '사주인'으로 알려져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2022 무료 신년운세 사이트를 말씀드렸습니다. 신년운세는 재미로 보는 것인 만큼 이에 마음이 흔들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신년을 시작하는 마음으로 한 번쯤 체크해보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무직자 대출 쉬운곳 BEST.15 저신용자도 빠르게

무직 상태라 대출이 어려우신가요? 대부분 대출은 힘들 거라 생각하지 의외로 좋은 조건에 승인도 빠른 상품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무직자 대출 쉬운곳 BEST.15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

az.insightrich.com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4가지, 월 300만원 전자책 꿀팁 공개

부업으로 쿠팡파트너스를 시작하려고 하시나요? 저는 매월 약 200~300만원 정도의 수익을 올리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쿠팡파트너스 수익 내는 법,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뻔한 내용이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