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서현 빨간맛 다이어트 가격 및 100%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10.

서현 다이어트 제품 구매를 고민 중이신가요? 저는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직접 경험한 서현 빨간맛 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광고 아닌 내돈내산 순수 후기입니다.

 

기타 다이어트 후기 바로가기

가슴 커지는 비법 고현정 다이어트 시서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곤약 다이어트
뱃살 지방흡입 수술 뱃살 빼는 비법 체지방 감소 증거

 

콜레올로지를 선택한 이유

저는 저보다 다양한 다이어트를 한 사람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은 시도를 했었습니다. 간헐적, 두유, 두부, 원푸드, 디톡스 등 웬만한 건 다 해봤는데요. 물론 그중에서 효과가 있었던 것도 있었지만 문제는 너무 힘들다는 거였습니다.

 

식욕을 참기가 힘들뿐더러 어렵게 참는다 해도 워낙 고생을 해서인지 식단 조절 또는 약을 끊으면 금방 살이 쪘습니다. 다이어트 성공과 실패를 매번 반복해서 경험하다 보니 반포기 상태로 지쳐있었는데요. “빼면 뭐해...다시 찔텐데...” 이런 기분.

 

 

우연히 웹서핑을 하다가 서현 빨간맛 다이어트를 보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제품은 카테킨, 가르시니아를 원료로 하는데 이 제품은 ‘콜레우스포스콜리’라는 다소 생소한 게 들어 있더라고요. 체지방 감량에 탁월할뿐더러 먹을 거 먹어가면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니 매력적이었습니다.

 

더불어 엄청 많이 팔려서인지 좋은 상품평이 1만개가 넘더라고요. 상품평과 몸매 좋은 서현을 믿고 바로 구매를 했습니다. 알약 형태와 티 형태 2가지가 있는데 저는 하루 수분을 충분히 섭취할 겸 콜레올로지 티로 주문했습니다.

 

 

콜레올로지 후기

우선 가격은 다른 다이어트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적정했습니다.

※ 콜레올로지 가격
1통(60정/1개월분) : 45,800원
2통(1+1) : 83,800원
3통(2+1) : 114,800원
6통(4+2) : 178,800원

※ 콜레올로지 티 가격
1SET(15포/15일분) : 35,800원
2SET(1+1) : 66,800원
3SET(2+1+보틀) : 89,800원
6SET(4+2+보틀) : 142,800원

 

단순 가격으로만 봤을 때는 콜레올로지 티가 훨씬 싸 보이나15포가 들어있기 때문에 전혀 아니었습니다. , 콜레올로지 티는 2 SET를 구매해야 1개월 분이니 사실상 콜로올로지(알약)에 비해 2만원 가량 비싸다고 보면 됩니다. 저는 3개월 동안 먹으려고 6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우선 생각처럼 석류맛이 나서 그런지 먹기에 정말 좋았습니다. 더불어 물을 평소에 안 마셨는데 자연스럽게 수분 섭취도 되니 일석이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밥을 먹고 점심 식후에 1포를 물 500ml에 타서 먹었는데요. 섭취 후 3시간쯤 지나니까 본격적인 반응이 나타났습니다.

 

 

바로 배변활동이었습니다. 변비가 있었는데 화장실 가는 게 편해졌고 몸이 가벼워진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식단 조절과 병행하였는데 확실히 체지방이 감소하는 게 보였습니다. 먹지 말아야 한다, 줄여야 한다는 강박이 적어서 그랬는지 다이어트하면서 힘든 점이 거의 없었습니다. 제 목표 체중까지 가는데 약 2개월 정도 걸린 거 같습니다.

 

최근 신년맞이 프로모션으로 기간 한정 최대 58%까지 할인해서 판매한다고 하니 다이어트를 생각하시는 분들은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서현 빨간맛 다이어트는 개인적으로 값어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광고 아닌 순수 후기이니 참고하셔서 다이어트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서현 빨간맛 다이어트 가격 및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이어트 보조제 중에서는 만족도가 가장 높은 제품이었습니다. 특히 알약보다는 티가 물과 함께 마실 수 있어서 효과적이라 생각합니다. 내돈내산 후기이니 참고하세요.


여자에게 가슴은 옷태와 몸매를 만들어 주는 중요 포인트인데요. 꼭 수술을 해야만 가슴이 커질까요? 아닙니다. 실제로 몇 가지만 지키면 수술 없이도 AC컵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게 검증되었습니다. 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