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후기, 부결된 충격적인 이유(+거절대안)

by 인사이트리치 2024. 1. 12.

 

올인원대출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더 좋은 상품이 있진 않을까, 혹시 높은 금리가 적용되지 않을까 고민이신가요? 맞습니다 카드사 대출은 금리가 높은 편이라 걱정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후기, 부결된 충격적인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거절 대안까지 함께 전달드리니 꼭 읽어보실 것을 추천합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알아보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장기 카드론'입니다. 즉, 일반 금융권 대출과 조건에 다소 차이가 있는데요.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자격조건 : 만 25세 이상 내국인, 소득/재직기간 상관없음, 우리은행 계좌 없어도 무관
  • 대출한도 : 300만원 ~ 5,000만원
  • 대출금리 : 연 4.7% ~ 19.9%
  • 대출기간 : 3 ~ 60개월(36개월 초과는 우리카드 내부심사 통과자만 가능)
  •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거치상환(최장 6개월 거치 가능)
  •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타 카드론과 비교했을 때 최저금리가 2~3% 낮은 편입니다. 이에 따라 신용점수 또는 소득 조건이 좋다면 충분히 고려해 볼만한 상품입니다. 신청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한도 조회 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주의사항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카드론 상품이기 때문에 신용점수를 크게 떨어뜨립니다. 즉, 빠른 승인이 가능하기는 하나 신용점수 하락을 감수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1순위로 올인원을 고려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혹여 상황상 카드론 밖에 되지 않는다면 타 카드사와 비교 후 진행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카드론은 연체가 될 경우, 일반 대출보다 훨씬 빠르게 신용점수가 하락합니다. 더불어 상환능력(소득) 대비 대출이 과다한 것 역시 떨어지는 원인이 되니 주의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연체 후기, 이렇게 무섭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후기

새벽 급히 비상금이 필요했습니다. 어디서 구하나 고민하고 있다가 우리카드를 가지고 있어 '올인원대출'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타 카드론과 비교할 시간이 없어 무작정 한도 조회(프리랜서, NICE 700점대)를 했는데요. 놀랍게도 무려 16% 금리가 나왔습니다. 다른 카드론에 넣었을 때, 보통 12% 내외가 적용되었던 경험과 비교했을 때 너무 높았습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어쩔 수 없이 신청했는데, 한도 조회 때와 달리 부결이 되었습니다. 최근 단기 연체가 1건 있었던게 원인이었는데요. 결국 대안으로 다른 대출을 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부결대안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이 부결되는 이유는 크게 3가지 입니다. ①연체 또는 연체이력 ②신용불량, 파산면책, 신용회복 등 신용이력 문제 ③금융범죄 이력 등입니다. 이런 경우 무작정 대출을 찾는 것보다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① 연체이력이 있는 경우

현재 연체 중이거나 연체기록이 금융사에 공유된 분들은 대출이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연체자도 가능한 금융권 대출들이 있기 때문에 이를 이용하면 부결률을 낮출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연체자이면서 동시에 무직자도 즉시 입금 받을 수 있는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② 저신용자인 경우

파산면책, 신용불량, 신용회복자는 자신의 이력에 맞는 저신용자 대출을 체크해야 승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상품만 잘 맞으면 오히려 높은 한도, 낮은 금리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이력에 맞는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③ 금융범죄 이력이 있는 경우

금융사기,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범죄이력이 있다는 사실상 일반적인 금융권 대출이 불가합니다. 이런 경우, 개인돈, 월변, 일수를 쓰는 것이 최선입니다. "불법 아닌가요?"라고 되물으실 수 있는데요. 이 역시 정식대부업체가 진행하는 것이기 때문에 불법이 아닙니다.

 

물론 일부는 대부등록을 하지 않고 고금리 대출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이를 잘 선별할 수 있도록 주의사항을 숙지하는 게 중요합니다. 

개인돈 대출 추천 및 주의사항 총정리

개인돈 30 50 후기, 비추하는 이유

월변대출, 이건 꼭 알고 받으세요

검증된 일수대출 지역별 추천

 

 

업체를 선택하기 어렵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기본적으로 대부등록 업체만 입점 가능해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다만 사이트가 많기 때문에 장단점을 비교 후 선택하시는 게 중요한데요. 하단 링크에서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한다고 해서 불법대출의 가능성이 0%가 되는 게 아닙니다. 반드시 주의사항을 숙지 후 진행하셔 합니다. 무엇보다 꼼수를 써서 계약하는 업체들이 있으니, 계약서 작성 전, 반드시 정식대부업체인지 다시 한번 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정식대부업체 조회하기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주 묻는 질문(Q&A)

Q) 중도상환해도 괜찮을까?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습니다. 이에 따라 언제든 목돈이 생기면 편하게 상환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전에 우리카드 고객센터(☎1577-9000)에 전화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카드론의 특성상 중도에 상환하는 것이 오히려 신용점수 관리에 도움될 수 있습니다.

 

 

Q) 하루 연체는 괜찮을까?

카드론 포함 모든 대출은 미납 5일 정도는 괜찮습니다. 다만 6일째부터는 모든 금융사에 연체이력을 공유하기 때문에 금융활동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신용점수가 떨어짐은 물론, 자칫 기존 대출 연장도 거절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카드론 연체 후기...무서운 현실

 

 

Q) 고령자도 받을 수 있을까?

고령자는 만 65세 이상을 말합니다. 카드론 대출은 고령자가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대안으로 고려할 수 있는 실버 대출이 많이 있으니 이를 체크하시면 도움받을 수 있습니다.

고령자 대출, 이런 게 있었네? 

 

 

Q) 금리가 낮으면 받아도 될까?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은 신용점수/소득 조건이 좋으면 4% 금리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다만 추천하지 않습니다. 받는 즉시 신용점수가 떨어지기 때문에 이후 대출에 영향을 끼치기 때문입니다. 신용점수가 좋으면 얼마든지 대안으로 쓸 수 있는 상품이 많습니다.

최저금리 비상금대출 TOP 12

무직자도 받을 수 있는 소액대출은?

소액신용대출 쉬운 곳 BEST 10

 

 

Q) 새벽에도 받을 수 있을까?

올인원대출은 24시간 대출(거래 제한시간 23:40~00:30분 제외)이 가능합니다. 주말, 공휴일도 상관없으니 편하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다만 업무 외 시간에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도 많기 때문에 충분히 비교 후 선택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24시간 즉시대출 가능한 곳 TOP.13

주말대출 가능한 곳 BEST 10

새벽대출 빠른 곳, 즉시입금은 여기

 

 

맺음말

지금까지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후기, 부결된 충격적인 이유를 말씀드렸습니다. 금리가 높은 상품인 만큼 꼼꼼히 비교체크 후 선택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