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안면거상술 비용, 이 정도 나옵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

안면거상술을-받는-여성-사진

주름 때문에 안면거상술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주름 개선에 가장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지금부터 안면거상술 비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실리프팅 가격 및 관련 정보
팔자주름 레이저 순수 후기
팔자주름 필러 내돈내산 후기
목주름 없애는 방법 5가지
갱년기 증상에 좋은 음식

 

안면거상술이란?

안면거상술은 귀 앞쪽에 아주 작은 절개를 하여 피부를 당겨주는 수술입니다. 수술 자체는 굉장히 가벼운 듯 보이지만 피부성형 중 고난이도로 알려져 있으며 전문의에 따라 회복기간, 만족도에서 큰 차이를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얼굴 전반에 형성된 주름 제거에 효과적이며, 주름뿐 아니라 윤곽도 살아나게 해주기 때문에 유지기간이 상당히 긴 편입니다. 안면거상술 유지기간은 전문의의 숙련도에 따라 5~10년 정도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종류

최근에는 미니 안면거상술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는 수술 절개부위를 최소화하는 방식으로 회복기간이 일주일 이내로 짧아진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반면 주름 개선 효과가 아무래도 일반 안면거상술에 비해 떨어지기 때문에 유지기간이 줄어드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 부분은 전문의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안면거상술 비용

안면거상술은 범위가 어느 정도냐에 따라 금액이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흔히 말하는 부분(OR 미니) 안면거상술은 100~200만원 정도에 가능하며, 얼굴 전반에 걸친 수술을 하게 되면 400만원 내외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회복기간

회복기간은 2~3주 정도가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환자에 따라, 시술 범위에 따라 1개월 이상 멍이나 붓기가 남아있기도 합니다. 고혈압이나 당뇨 등의 질환이 있다면 회복하는데 꽤 오랜 기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수술 자국은 3개월 정도 지나면 연해지기 시작하며, 5개월 후부터는 일상생활에서 티가 거의 나지 않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안면거상술 비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안면거상술은 수면 마취를 하고 진행해야하는 수술인 만큼 환자에 부담을 줄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에 따라 충분히 고민하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단순 가격이 저렴한데 보다는 어느 정도 경력과 노하우, 관리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 체크되어야 합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번번이 요요현상과 식탐 때문에 실패를 겪었는데요. 그중에서 적게는 5kg, 많게는 10kg까지 감량에 도움을 준 다이어트들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후기 및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