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5가지, 연예인 비법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

웃을때-팔자주름이-생기는-여성-사진

팔자주름이 깊게 파여 고민이신가요? 팔자주름은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주범이므로 스트레스일 수밖에 없는데요. 지금부터 연예인들이 하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도 꼭 알아두세요!
단기간 다이어트 BEST.7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비법
발기력 향상, 왕자크림 후기
국민연금 예상수령액은 얼마?
건강검진, 이걸 꼭 체크하세요
여드름 치료 실비 흉터 총정리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1. 레이저

흔히 리프팅 레이저라 불리는 울쎄라, 슈링크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름이 생긴 부분에 콜라겐이 생성되게 유도하여 피부를 탄력 있고 탱탱하게 만들어주는 것인데요. 팔자주름이 깊게 있는 여성보다는 30대에게 시술효과가 좋습니다.

 

리프팅 레이저 가격은 보통 회당 7~15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으며 팔자주름 정도에 따라 3~5회 정도 받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대부분 패키지로 묶여있기 때문에 회당 가격보다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레이저 후기 및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필러

필러는 팔자주름 부위에 직접 주입하는 시술로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푹 꺼진 부분에 히알루론산 필러를 넣는 방식이 보통이며, 결과가 마음에 들지 않을 때는 분해 주사로 제거도 가능합니다. 레스틸렌과 쥬비덤이 대표적이며 보통 30~50만원 정도에 금액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필러 후기 및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3. 실리프팅

팔자주름이 있는 중년 여성에게 가장 많이 시술되는 방법이 바로 실리프팅입니다. 이는 볼 부위를 좌우로 당겨 팔자주름을 없애는 방법인데요. 깊은 주름에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가 많습니다. 팔자주름뿐 아니라 주변 주름제거까지 한 번에 하며, 50줄 이상을 쓰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실리프팅 관련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4. 안면거상술

안면거상술은 팔자주름과 처진 얼굴, 턱선까지 한번에 개선시켜주는 수술입니다. 귀 뒤쪽을 절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지만 수술에 대한 부담(수술시간, 수면마취)이 있습니다. 안면거상술 관련 비용 및 세부 정보는 하단에 링크해두었습니다.

 

 

 

 

5. 일시적인 방법

지금 당장 팔자주름을 없애고 싶다면 주름 패치를 쓰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일시적으로 팔자주름을 없애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름패치는 하루 전에 붙이고 자는 방식으로 얼굴을 팽팽하게 유지시켜 주는 것입니다. 하단에 가장 평가가 좋은 제품을 링크해두었으니 참고바랍니다.

 

 

6. 주름개선 화장품

장기적인 측면에서는 주름개선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름 기능성 화장품은 피부 탄력, 미백, 팔자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 장기간 관리하는데 바람직합니다. 대표적으로 고혼진과 천수윤진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 후기 및 가격 정보는 하단에 링크해두었으니 참고바랍니다.

 

 

 

 

팔자주름 예방 알아보기

- ‘아.에.이.오.우’를 틈날 때마다 반복한다.
- 볼에 바람을 불어넣어 빵빵하게 해 준다.
- 입꼬리를 손으로 올려 준다.
- 눈웃음, 찡그림, 화남 등 표정관리에 신경 쓴다.
- 혀로 윗잇몸, 아랫잇몸에 원을 그려준다.
- 입을 크게 벌리며 ‘야.옹’이라고 말한다.
- 외출 시 썬크림을 꼭 바른다.(SPF 30 이상)
- 잠은 정자세로 잔다.
- 얼굴이 건조하지 않게 수분크림을 듬뿍 바른다.
- 하루 2L 이상의 물을 마신다.

 

 

맺음말

지금까지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팔자주름은 외모를 나이들어 보이게 하는 주요 원인이기 때문에 꼭 관리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번번이 요요현상과 식탐을 때문에 실패를 겪었는데요. 그중에서 적게는 5kg, 많게는 10kg까지 감량에 도움을 준 다이어트들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후기 및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