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실리프팅 가격 및 관련 정보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

실리프팅을-받으려는-여성-사진

주름 때문에 실리프팅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실리프팅은 만족도가 굉장히 높은 주름 시술로 알려지면서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실리프팅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안면거상술 비용 및 후기
팔자주름 레이저 순수 후기
팔자주름 필러 내돈내산 후기
목주름 없애는 방법 5가지
갱년기 증상에 좋은 음식

 

실리프팅이란?

실리프팅은 실을 이용해 피부를 당겨주어 처짐을 효과적으로 개선시키는 방법입니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녹는 무해한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에 대한 걱정이 적은 시술법입니다. 더불어 녹는 실은 향후 콜라겐을 생성하여 피부 재생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습니다.

 

 

실리프팅 종류

실리프팅은 크게 실루엣 소프트, 엔코그, 더마스프링 3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실루엣 소프트 - 고깔 모양 실, 강한 고정력, 정교한 시술, 탄력개선
 엔코그 - 360도 가시돌기 실, 얼굴 전체 주름 개선 효과
 더마스프링 - 강한 탄성 실, 동안시술, 뛰어난 볼륨개선, 복원력 및 탄성 우수

 

 

실리프팅 유지기간

실리프팅은 일반적으로 16개월에서 2년 정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보통 1년을 기점으로 재시술을 권장하는 편입니다. 유지기간을 늘리기 위해 울쎄라 같은 리프팅 레이저 시술을 함께 병행하기도 합니다.

 

 

실리프팅 가격

실리프팅은 병원별, 실 종류별, 가격 차이가 매우 큰 편입니다. 보통 실당 5~7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으며 4~6줄 단위로 할인하는 형태로 진행됩니다. 일반적으로 실 리프팅에 30~50줄 정도가 들어가는 것을 감안했을 때 100~200만원 선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는 병원, 환자에 따라 매우 상이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리프팅 회복기간

회복기간은 실을 어느정도 사용하느냐에 따라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 10개 미만으로 진행하게 되면 국소마취만 하기 때문에 특별한 회복기간이 필요 없습니다. 20개 이상일 경우는 수면마취로 진행되는 것이 보통이며 약 일주일 정도의 회복기간이 필요합니다. 만약 100줄 이상의 실을 사용한다면 시술 자국을 없애는 데 최소 2주 이상이 걸립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실리프팅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실리프팅은 동안시술로 유명세를 타면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다만 전문의의 경험과 노하우에 따라 만족도에 차이가 매우 크므로, 최소 병원 3곳 이상에서 상담 받아보시길 권장합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번번이 요요현상과 식탐 때문에 실패를 겪었는데요. 그중에서 적게는 5kg, 많게는 10kg까지 감량에 도움을 준 다이어트들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후기 및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