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치아 미백 가격, 이 정도 나옵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9.

새하얀-치아를-가진-여성-사진

치아 미백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치아 미백은 병원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사전에 이를 꼭 체크할 필요가 있는데요. 지금부터 치아 미백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백을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꼭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치아 미백 알아보기

 

 

치아 미백은 말 그대로 치아를 하얗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대부분 치아를 깨끗하게 한다정도로 생각하기 때문에 매우 간단한 시술 정도로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과산화수소를 이용해 착색된 치아의 표면을 벗겨내는 것이기 때문에 쉽지 않은 시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과산화수소를 과하게 쓸 경우 치아 표면이 많이 벗겨져 심한 통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잇몸에 닿으면 치주질환이 생기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따라 가격도 중요하지만 치과의 선택도 아주 중요하다 할 수 있겠습니다.

 

 

치아 미백 가격 알아보기

치아 미백은 치과에서 하는 자가 미백과 전문가 미백, 그리고 직접 구매해서 혼자 하는 셀프 미백 3가지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격 차이도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1. 자가 미백

자가 미백은 자신의 치아에 맞게 본을 뜬 트레이를 사용하는 것으로 취침 시 미백 트레이를 착용하고 잠을 자면 됩니다. 보통 2주 정도 지나면 효과를 볼 수 있으며 3주 정도 진행하게 됩니다. 가격은 20~3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2. 전문가 미백

전문가 미백은 치과에서 의사가 직접 시술을 진행하는 것으로 하루만에 끝나기 때문에 단시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누워있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자가 미백처럼 번거로움이 없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은 보통 자가 미백에 2배 정도 차이가 나며 40~5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병원에 따라 2회를 하거나 자가 미백 키트를 서비스로 주기도 합니다.

 

 

3. 셀프 미백

셀프 미백은 시중에 판매하는 치아 미백제를 구매해서 직접하는 것입니다. 손쉽게 할 수 있을뿐더러 가격이 저렴해 인기가 많습니다. 가격은 2~5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치아 미백 주의사항

1. 셀프 미백은 위험합니다.

치아 미백은 치아 표면을 벗겨내는 시술입니다. 이에 따라 자신의 치아 표면보다 많이 벗겨낼 경우 심한 통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부작용이 발생할 경우, 병원에서 하는 치아 미백보다 훨씬 많은 치료 금액을 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셀프 미백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더불어 잇몸에 약제가 닿으면 치주질환의 우려도 있어 셀프 시술이 쉽지 않습니다.

 

 

2.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면 안 됩니다.

치아 미백이라고 해서 새하얀 치아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런 상상을 하며 치아 미백을 하면 실망할 수도 있습니다. TV에서 보는 연예인들의 새하얀 치아는 미백이 아니라 라미네이트입니다. 물론 미백도 본 치아보다 하얗게 되기는 하지만 그야말로 새하얗다는 느낌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3. 저렴한 치과만 찾으면 위험합니다.

치아 미백 역시 시술입니다. , 잘못되면 부작용이 있기 때문에 절대 치아 미백 비용에만 집중하면 안 됩니다. 치아 미백 경력, 시술법, 관리 시스템 등 다양한 부분을 고려해 치과를 결정해야 하며, 가격이 혹여 5~10만원 비싸다 하더라도 검증된 곳에서 해야 합니다. 잘못되면 치료비가 두 배 이상 들 수도 있습니다.

 

 

치아 미백 잘하는 치과 알아보기

 

 

치아 미백을 잘하는 치과는 '시술 후 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홈페이지를 통해 시술 후 정보를 체크 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아 미백은 최소 2곳 이상의 병원을 비교하고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치아 미백 가격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치아 미백은 절대 간단한 시술이 아닙니다. 충분히 고려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미백 치약을 꾸준히 사용하면 향후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점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대학생 소액대출 가능한 곳 BEST.9 최저금리 모음

대학생은 수익이 없기 때문에 대출이 어려울 거라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시중에 소액대출 상품이 많이 나와있는데요. 지금부터 저금리 대학생 소액대출 가능한 곳 BEST.9를 말씀드리

az.insightrich.com

 

오줌 색깔 건강 상태, 이렇게 체크하세요

소변만 봐도 건강 체크가 가능하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실제로 미국에서는 소변을 건강 지표라 불리기도 한다는데요. 지금부터 오줌 색깔 건강 상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상 소변은 어

az.insightrich.com

 

비트코인 하는 법, 꿀팁 100% 총정리

비트코인을 매매할 예정이신가요? 코인은 일반 금융거래와는 사뭇 다르기 때문에 반드시 알아두어야 할 부분들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비트코인 하는 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