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비대면 월변대출 추천, 승인율 100% 업체 총정리(+대안)

by 인사이트리치 2024. 2. 26.

 

월변을 찾는 분들 중 대다수는 불법대출 걱정 때문에 결정을 망설인다고 합니다. 실제 TV에 나오는 피해 사례의 대부분은 월변으로 인한 것인데요. 지금부터 안전한 비대면 월변대출 추천 및 승인율 100% 업체를 총정리해 말씀드리겠습니다.

 

해당 글은 월변의 모든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피해 보지 않으려면 꼭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월변,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월변대출은 보통 연 18~20%의 금리가 책정되는 고이자 상품입니다. 더불어 정식대부업체가 아닌 경우, 불법대출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리스크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무작정 월변을 알아보시는 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신용점수가 낮아
월변 밖에 방법이 없어요!

 

과연 신용점수가 낮으면 금융권 대출이 불가할까요? 아닙니다. 은행은 물론, 정부지원 대출 중에서도 저신용자를 위해 맞춤형으로 나온 상품들이 많습니다. 1~2%대 저금리 대출도 있는 만큼 월변 전, 반드시 체크할 것을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월변이란?

월변이란 매월 원금과 이자를 상환하는 대부 상품입니다. 과거에는 가까운 곳에 있는 업체에서 대면으로 진행했으나, 최근에는 비대면 무방문이 활성화되어 지역 제한이 없어졌습니다. 더불어 신용점수, 이력과 상관없이 100% 승인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 무방문이기 때문에 그만큼 불법대출 가능성도 높아져 주의가 필요합니다. 실제 일부 업체의 경우, 상환일에 전화를 받지 않고 연체 이자를 받는 등 문제를 일으키는 곳도 생겨났습니다. 그렇다면 비대면 월변은 어디서 받아야 할까요?

 

 

비대면 월변 추천

대부분의 월변업체는 지역과 상관없이 승인이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무작정 알아보기보다는 만족도, 선호도 높은 검증된 업체를 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안전한 비대면 월변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대면 월변 대안

 

월변과 비슷한 상품으로 일수와 개인돈이 있습니다.

일수 : 매일 이자를 상환하는 대출
개인돈 : 대부업체에서 판매하는 소액대출(상환방법 협의)

 

월변과 상환방법 및 한도, 금리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대안으로 체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추천드린 개인돈, 월변, 일수 외, 추가로 대부업체를 알아보고 싶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정식대부업체만 입점 가능학 때문에 불법대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비대면 월변 주의사항

비대면 월변은 특히 주의해야 할 사항들이 많습니다.

- 연 금리 20%를 넘지 않습니다.
- 공인인증서/OTP 넘기지 않습니다.
- 담당자명을 정확히 밝힙니다.
- 정식대부업체인지 확인합니다.
- SNS주소, 사진을 주지 않습니다.
- 금리 외 수수료는 불법입니다.

 

위 사항만 숙지해도 불법대출 가능성이 현저히 줄어듭니다. 이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것은 정식대부업체 유무입니다. 대출상담 전, 계약서 작성 전, 반드시 정식대부업체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감원 정식대부업체 조회하기

 

추가적으로 상담하는 담당자가 사기 전화번호를 쓰고 있는지도 확인해야 합니다. 번호만 입력하면 쉽게 체크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기 전화번호 조회하기

 

 

비대면 월변 자주 묻는 질문

월변과 달돈은
다른 건가요?

 

같은 말입니다. 과거 대면거래를 할 때, 달돈이라는 말을 많이 썼습니다. 최근에는 월변으로 바뀌어 쓸 뿐입니다.

월변 VS 달돈, 큰 차이는 이것!

 

 

시청월변은
뭐가 다른 건가요?

 

시청월변은 시청 앞 공무원을 대상으로 진행했었던 과거의 대출상품입니다. 일종의 '대면 월변'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일반 월변 대출과 차이가 있습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시청월변, 이게 다르구나...세상에

 

 

대출나라에서
월변 받아도 될까?

 

대출중개사이트의 이미지가 안 좋기는 합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정식대부업체만 입점하기 때문에 직접 알아보는 것보다는 안전합니다. 대출나라는 가장 많은 업체가 입점되어 있는 사이트입니다. 주의사항만 지킨다면 월변을 받아도 문제없습니다.

대출나라 월변 후기...알아두세요

 

 

맺음말

지금까지 안전한 비대면 월변대출 추천 및 승인율 100% 업체를 총정리해 말씀드렸습니다. 월변은 업체마다 금리, 한도 책정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반드시 3개 이상의 대부를 체크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