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후기, 이것 때문에 부결됐습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4. 2. 5.

 

의외로 대부 소액대출 거절률이 50%가 넘는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고금리니까 당연히 승인되겠지"라고 생각하면 오산입니다. 지금부터 대표 대부업체인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후기 및 부결된 이유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타 금융사와 조건 비교 및 거절 대안을 총정리하였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은?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이란 소액 신용대출을 말합니다. 리드코프의 신용대출 한도는 100만원 ~ 3,000만원입니다. 최저한도의 경우, 불필요한 서류제출 없이 즉시 입금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금리가 다소 높더라도 소액이라 부담을 줄일 수 있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만 리드코프 대출을 알아보기 전, 비슷한 소액상품을 충분히 비교 체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생각보다 금리, 한도 차이가 커서 후회하는 분들이 많으니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조건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신용대출)은 신용점수에 따라 대출금리와 한도를 책정합니다.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격조건 : 만 20세 이상 ~ 만 60세 이하
소득구분 : 무직자 가능, 직장인, 전문직, 공무원, 자영업자, 프리랜서, 아르바이트, 일용직, 군인, 주부 등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약정금리 + 3%
대출한도 : 100만원 ~ 3,000만원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이내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원금자유상환)

 

무직자도 승인이 가능하며, 일용직, 계약직, 아르바이트도 통장에 입금내역만 찍혀있으면 금리/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매월 이자만 상환하다가 만기일에 원금을 일시납하면 됩니다. 

 

제출서류

무직자는 신분증 사본(주민등록증, 면허증, 여관 중 택 1)과 원초본만 제출하면 됩니다. 소득자의 경우, 신분증 사본, 원초본,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원천징수영수증, 급여통장, 재직증명서)가 필요합니다. 만 29세 이하 또는 만 70세 이상은 100만원 대출 시 '신분증'만 제출하면 됩니다.

※ 제출서류 요약
무직자 : 신분증 사본, 원초본
소득자 : 신분증 사본, 원초본, 재직증빙서류, 소득증빙서류

 

 

신청방법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은 [한도조회 - 약관동의 - 정보입력 - 신청완료 - 승인 - 입금] 총 6계 과정을 거칩니다. 타 금융사와 달리 '한도조회'는 주민등록번호나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령, 소득, 채무정도, 직업 등을 입력하면 기존 대출자의 한도와 금리를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리드코프 대출 한도를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조회가 되었다면 이용약관 입력 후,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단, 위 한도 조회는 대략적인 수치이므로 실 진행 시 소소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르게 대출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비교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비교

대부대출의 특성상 기간, 금리, 한도는 거의 같습니다. 다만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했을 때 다소 차이가 있는데요. 리드코프는 똑같은 조건이어도 비교적 한도가 높게 잡히는 편입니다. 

 

다만 대부업체의 금리, 한도 산정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자격조건(신용점수, 재직기간, 소득 정도)에 따라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최소 3개 이상을 비교 체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대부대출 후기 및 꿀팁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써니캐피탈대부 대출, 손해보지 않는 방법

안전대부 후기, 이것만 알면 됩니다 

미래크레디트대부, 모르면 큰일납니다

투게더론, 잘못 받고 후회했습니다

애플론 무직자대출, 모르면 손해봅니다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후기

소액대출이 필요하여, 비상금대출을 먼저 체크하였습니다. 1~2금융권 다양한 상품이 있었으니 연체이력이 있어 승인이 불가했습니다. 결국 대부 소액대출을 찾다가 승인율이 높다고 알려진 리드코프를 신청하게 됐습니다. 그러나 결론은 승인 거절되었습니다.

 

소액의 프리랜서 소득이 있었으나 연체 이력이 걸림돌이었습니다. 상담원이 말하기를 장기연체여서 부결된 것이지, 단기연체는 승인된다고 했습니다. 더 자세한 리드코프 대출 후기가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결대안이 궁금한 분은 하단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부결

리드코프는 3금융권(대부) 특성상 저신용자도 승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에 따라 신용점수 350점까지(NICE, KCB 동일) 받을 수 있는데요. 단, 장기연체, 개인회생, 파산면책, 신용회복 등 이력에 문제가 있다면 불가합니다. 이런 경우, 자신에게 맞는 저신용자 대출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즉, 연체자는 연체자 맞춤으로 특화된 상품의 심사를 받는 것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대출을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만약 저신용자 대출 역시 부결되는 상황이라면, 결국 개인돈, 월변, 일수를 고려해야 합니다. 다만 해당 상품은 불법대출의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사전에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진행해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추천하는 지역별 월변, 일수 업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직접 월변/일수 업체를 찾아보고 싶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추천합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정식대부업체만 입점할 수 있어 불법대출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일부 업체의 경우, 정식 대부사업자로 상담을 하다, 계약 때 사업자를 바꿔 쓰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계약서 작성 전, 반드시 정식대부업체인지 재확인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정식대부업체 조회하기

 

 

맺음말

지금까지 리드코프 100만원 대출 후기 및 부결된 이유를 말씀드렸습니다. 소액대출이기는 하나, 기간이 길어지면 단 1% 차이로 큰 손해를 볼 수 있습니다. 최소 3개 이상의 대부대출을 비교 후 선택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