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건강 정보

한의원 다이어트 가격 및 10kg 감량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8.

날씬한-여성-사진

한방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것저것 다 해봐도 좀처럼 살 빼는 게 쉽지 않아서 한방 쪽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한의원 다이어트 가격 및 감량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도움되시기 바랍니다.

 

기타 다이어트 후기 바로가기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고현정 다이어트 시서스 다이어트
덴마크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곤약 다이어트
뱃살 지방흡입 수술 뱃살 빼는 비법 체지방 감소 증거

 

한의원 다이어트 가격

한의원 다이어트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일반적으로 알고 있는 다이어트 한약을 비롯해 지방분해침, 족욕, 부항, 전기치료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되는데요. 그래서 사람에 따라, 병원에 따라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다이어트 한약은 보통 1개월 기준 2~30만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한약 자체가 체질 개선이 핵심이기 때문에 기본 3개월 이상 복용하는 걸 권장합니다. , 1개월 정도 먹어서는 눈에 띄는 효과가 없는 것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한약 비용만 대략 60~100만원선(3개월 기준) 들어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는 한의원마다 큰 차이가 있기 때문에 약재에 따라서는 월 10만원 내외 저렴한 곳도 있습니다.

 

한약과 더불어 병행 치료가 들어가 금액이 추가됩니다. 대표적인 게 바로 다이어트 침(지방분해침)과 전기치료, 부항인데요. 횟수에 따라 주에 5~10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대부분 1개월은 진행하기 때문에 20~40만원 정도 들어갑니다.

※ 한의원 다이어트 가격
한약 + 족욕, 부항, 전기치료 = 최소 40만원 ~ 최대 140만원

 

말씀드린 가격은 한의원마다 금액 차이가 크므로 대략적인 것으로 참고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한의원에서는 패키지(한약, 족욕, 부항, 전기치료)로 할인을 해줍니다.

 

 

다이어트 한약 원리

시중에 쉽게 접할 수 있는 다이어트 보조제들은 대부분 카테킨, 가르시니아, 식이섬유 등이 들어가 있어 지방분해 및 배출에 용이하도록 만들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먹어도 다이어트에 실패하는 이유는 결국 적정 칼로리를 넘어선 섭취를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과식, 폭식, 야식, 불규칙한 식습관 등에 따라 기초대사량을 넘는 음식을 먹게 되는데요. 한방 다이어트의 가장 큰 장점은 식욕을 줄여주고, 살이 잘 찌지 않는 체질로 만들어주는데 중점을 두게 됩니다. 그래서 대부분 한약을 먹으면 식사 및 군것질을 덜하기 때문에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한약다이어트 리얼후기

저는 정말 안 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였습니다. 근데 살을 빼기가 쉽지 않았고, 역시 가장 큰 원인은 식욕을 줄이기 쉽지 않다는 거였습니다. 16시간 공복 상태를 유지하는 간헐적 단식을 해도, 배고픔에 폭식을 해서인지 살이 오히려 찌는 상황이 될 정도였는데요.

 

그래서 도저히 이렇게는 안 되겠다는 생각에 한의원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저는 한약을 좋아하지 않아서 다이어트환으로 처방받았고, 더불어 부황이랑 다이어트침을 병행하였습니다. 추가로 영양 부족으로 근육량이 줄어들 수 있어서 미네랄, 철분 등이 들어있는 보충제도 처방받았습니다.

 

그냥 한약만 지어주고 말 줄 알았는데 식단 관리부터 생활습관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해 신경을 써주었습니다. 확실히 먹고 나서부터 식욕이 많이 줄어들었고, 어렵지 않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그동안 스트레스였던 복부지방이 줄어드는 게 보여서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2개월 차에 8kg을 감량하였고, 3개월 차에는 총 10kg 정도 감량 효과를 보았습니다. 3개월만 후부터는 한약을 먹지 않고 체중을 유지 중에 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한의원 다이어트 가격 및 10kg 감량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한약 다이어트에 앞서 주의할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한약 다이어트를 오래 하게 되면 간 손상 위험이 있다는 것인데요. 이는 사람마다 맞지 않는 약재가 있기 때문입니다. 한의사와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되, 약이 몸에 맞더라도 되도록 3개월 이상 복용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여자에게 가슴은 옷태와 몸매를 만들어 주는 중요 포인트인데요. 꼭 수술을 해야만 가슴이 커질까요? 아닙니다. 실제로 몇 가지만 지키면 수술 없이도 AC컵을 만들어 낼 수 있다는 게 검증되었습니다. 관련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