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후기, 이것 때문에 거절됐습니다(+부결대안)

by 인사이트리치 2024. 1. 10.

 

"급하게 돈을 써야하는데 어떤 대출을 받아야 할지 모르겠어요." 저도 비슷한 고민을 하다가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을 찾았는데요. 생각하지도 못한 부분에서 거절이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직접 경험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 원인 및 대안을 말씀드리겠습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내에서도 절차가 간단하고 빠른 상품으로 손꼽힙니다.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격조건 : 만 19세 이상, 소득 및 직업과 관계없이 가능
서울보증보험 : 발급 필요
대출기간 : 1년
상환방법 : 마이너스통장, 만기일시상환
대출금리 : 연 5.695 ~ 6.295%
대출한도 : 50만원 ~ 300만원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신청시간 : 365일 24시간 가능

 

신청은 하나은행 한도조회 후 바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90초 이내에 최대한도가 나오며, 특이사항이 없으면 바로 마이너스통장을 쓸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른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후기
(+ 타 금융사 비교체크)

비상금대출을 받기 위해 5개 은행(하나은행 포함, 카카오뱅크, 우리은행, 케이뱅크, 토스뱅크)을 비교했습니다.

비상금대출 비교표

처음 비교하면서 사실 큰 차이점을 못 느꼈습니다. 1금융권 특성상 금리도 낮은편이고, 한도, 대출기간, 상환방법이 다 거기서 거기였기 때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나은행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을 택한 이유는 '이자'였습니다. 하나은행은 최고 금리가 6.295%인 반면, 다른 은행들은 대부분 15%로 잡혀있었기 때문입니다. 즉, 거절이 되지 않는 이상 금리가 낮게 잡히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실제로 타 비상금대출을 받은 분들의 상당수가 8~11% 금리가 적용된 걸 보니 하나은행이 좋다 판단했습니다.

 

 

하지만 한도가 나오지 않고 거절되었습니다. 거절의 이유는 최근 단기 소액연체가 있었기 때문이었는데요. 50만원 미만일뿐더러 짧은 기간이라 생각하지 않았는데 반려되어 아쉬웠습니다. 거절 대안은 하단에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앞서 타 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및 장점이 궁금하신 분들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부결 대안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이 부결되었다면 ①저신용자 ②신용이력 문제, 2가지 중 하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런 경우 1금융권 대출을 무리하게 신청하면 오히려 타금융권 대출까지 제한되기 때문에 권장하지 않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신용이력에 맞는 저신용자 대출을 받는 것입니다.

 

 

즉, 연체자라면 연체에 특화된 대출, 개인회생자라면 개인회생에 맞춰진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렇게 진행하면 승인율이 높을뿐 아니라 한도, 금리도 좋은 조건에 가능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저금리 저신용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혹여 저신용자 대출도 거절되는 상황이라면 개인돈, 월변, 일수를 고려하는 게 최선입니다. "불법 아닌가요?" 되물으실 수 있는데요. 엄연히 정식대부업체에서 판매하는 대출입니다. 다만 불법업체와 할 경우, 추심, 협박, 고금리 등 피해를 보는 것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안전한 월변일수 업체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좀 더 많은 업체를 알아보고 싶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합법적인 대부업체만 입점 가능하기 때문에 불법대출의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단에서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맺음말

지금까지 직접 경험한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 원인 및 대안을 말씀 드렸습니다. 소액대출이라 가볍게 생각했다 고금리에 후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꼼꼼히 비교 체크 후 선택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