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등드름 흉터 없애는법, 피부과 제거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11.

여드름이-등에-나있는-여자-사진

등드름에 색소침착이 생겨 신경쓰이시나요? 저는 등드름을 가볍게 생각해 때밀이로 밀어 관리하다가 흉터가 꽤나 많았는데요. 지금부터 제가 피부과에서 받은 등드름 흉터 없애는법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등드름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은 분들은 꼭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잠깐! 이것도 꼭 알아두세요!
여드름 치료 3가지 방법
여드름 민간요법 꿀팁
여드름 흉터 없애는 법
여드름 관리 방법은?
여드름 실비보험 가능할까?
등드름 없애는 법 9가지

 

등드름 흉터 제거 후기

저는 등에 워낙 많은 등드름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특히 여름에 나시를 입거나 수영장을 가면 신경쓰여서 노는데 집중할 수 없을 정도였는데요. 멀리서 보면 마치 갈색점(등드름 색소침착)들이 여러 군데 나 있는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 때문에 결국 피부과 치료를 받기로 마음먹게 되었습니다.

 

 

등은 피부가 두껍기 때문에 흉터를 제거하는데 더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하셨습니다. 등드름을 예방하기 위한 레이저 토닝과 흉터 제거를 패키지로 추천받았는데요. 피부과 등드름 흉터 제거 비용은 10회에 총 120만원(2, 5주 치료)이 든다고 했습니다. 원래 회당 15만원인데 패키지로 끊어서 좀 할인된 거라고 하네요.

 

가격이 정말 큰 부담이긴 했지만 스트레스를 값으로 환산하면 이 가격보다 더 많이 나오겠다 생각하여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레이저와 스케일링, 피부관리 총 3단계 과정을 거치며 보통 1시간 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색소침착이 옅었던 부분은 단 1회만으로도 거의 안보일 정도로 제거되었습니다.

 

다만 흉터가 심하게 남았던 부분은 7회차 정도가 되니 거의 사라지는 느낌이 났습니다. 10회를 모두 받고 나니 흉터는 다 없어졌고, 말끔하게 깨끗한 등을 갖게 되었습니다. 단순 비용만 생각하면 무시 못할 정도로 비싸다 생각드는 데, 막상 치료를 하고 나면 너무 좋습니다. 저처럼 등드름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꼭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등드름 흉터 없애는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한번 생긴 등드름 흉터는 없어지지 않고 남기 때문에 사전에 이를 예방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번번히 요요현상과 식탐을 때문에 실패를 겪었는데요. 그중에서 적게는 5kg, 많게는 10kg까지 감량에 도움을 준 다이어트들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후기 및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