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천수윤진 가격 및 사용 후기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4.

천수윤진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40대 들어서부터 주름 때문에 고민이 늘어 이번에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천수윤진 가격 및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내돈내산 실 후기이니만큼 구매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5가지
단기간 다이어트 비법 BEST.7
수술없이 가슴 커지는 비법
탈모 치료, 이것만 알면 끝!
코성형 가격 및 후기 총정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얼마?

 

천수윤진 구매 이유

40대 들어서부터 부쩍 주름진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아졌는데요. 정말 안 써본 제품이 없을 정도로 다양한 주름 개선 화장품을 발라봤습니다. 가격대도 저렴한 건 5만원에서 비싼 건 30만원이 훌쩍 넘는 제품도 구매했는데요. 하지만 대부분 개선 효과나 수분감 등이 부족해 불만족스러웠습니다.

 

벌써 주름 개선 화장품을 바른지 7년이 넘었는데 재구매 제품이 없는 걸 보면 만족한 화장품이 없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이번에도 다른 제품을 사볼까 웹서핑을 하다가 우연히 배우 윤세아님이 광고하는 천수윤진을 알게 되었습니다. 다소 생소한 녹용줄기세포와 소나무잎이 들어간다 해서 눈길을 끌었는데요.

 

4주만에 눈가 주름 6.4%, 피부 탄력 14.6%가 개선되었다는 연구결과를 보고 고민 없이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결과 수치는 거짓말을 못할뿐더러 소비자평도 좋아서 믿고 사보 자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천수윤진 후기

우선 제품 성분에 '녹용'이 들어간다는 말만 들어도 비쌀 거 같다는 예상을 했습니다. 심지어 제품 가격이 공개도 안 되어 있고,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서만 알 수 있었는데요. 가격은 1세트(천수윤진 크림, 천수윤진 세럼에센스, 천수윤진 마스크팩) 기준 50만원 정도 들어간다고 전달받았습니다.

 

저는 평소 얼굴에 건조함이 굉장히 심했는데요. 그래서 웬만한 수분크림을 발라도 2~3시간 후면 얼굴이 건조해지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심한 경우 따갑고 열감까지 있어서 정말 큰 스트레스였는데요. 천수윤진 구매 후, 자기 전에 듬뿍 바르고 잤더니 건조했던 증상이 씻은 듯이 사라졌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아침에 일어나도 건조함, 유분감 등이 없어서 매우 상쾌했다는 것입니다. 보습력이 워낙 좋다보니 아침에 막 바른 것처럼 나무 촉촉했습니다. 이 덕분에 화장을 해도 너무 잘 먹어서 평소 느끼지 못했던 '화장할 맛나는 날'도 생기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2개월 정도 바르고 나니 피부탄력이 확연히 좋아지는 느낌이 났고, 주변에서도 피부가 좋아졌다는 소리를 듣기도 했습니다. 주름 개선뿐 아니라 피부 탄력, 수분 충전까지 너무 좋아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가격이 고가이긴 하나 저는 재구매를 계획할 정도로 전혀 아깝지 않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기존에 사용했던 주름 개선 화장품이 잘 맞지 않는다면 천수윤진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기간이라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니 이 부분은 상담 받아보셔야 할 거 같습니다. 광고 아닌 실 후기이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천수윤진 가격 및 사용 후기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가격 때문에 부담부터 갖지 마시고 상담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기가 잘 맞아서 할인을 많이 받았습니다.


늘어나는 뱃살 때문에 고민아니신가요? 저는 운동을 해도 잘 빠지지 않는 상황이 계속되어서 엄청 스트레스가 많았는데요. 최근 서현 빨간맛 다이어트가 인기라는 말을 듣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