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팔자주름 레이저 내돈내산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2. 2. 8.

팔자주름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저는 유난히 짙어진 팔자주름 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요. 지인을 통해 레이저가 가장 효과적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시술을 받게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팔자주름 레이저 내돈내산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안면거상술 비용 및 후기
실리프팅 가격 및 관련 정보
팔자주름 필러 내돈내산 후기
목주름 없애는 방법 5가지
갱년기 증상에 좋은 음식

 

팔자주름 레이저 후기

팔자주름 레이저는 워낙 종류가 다양해서 뭘 받을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이것저것 공부해본 결과 진피재생 레이저가 가장 좋다는 판단 하에 약 3곳의 피부과에서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 '진피재생 레이저'란?
주름이 있는 부분에 CO2 가스를 주입시켜 표피/진피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줍니다. 여기에 리쥬란, 비타민, 태반추출물 등을 주입, 볼륨감을 만들어 팔자주름을 없애주는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저렴한 기준보다는 좀 비싸더라도 유명한 곳을 선택했는데요. 당일 시술이 가능해 바로 마취크림을 바르고 대기했습니다. 받자마자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랐고 통증도 있었습니다. 솔직히 통증은 못 참을 정도는 아니지만 피부과 시술 중에는 꽤나 아픈 축에 속했습니다. 약 한 시간 정도 지나니 대부분의 피부 이상 증상은 모두 가라앉았습니다.

 

2시간 정도 지나니 팔자주름이 정말 드라마틱하게 없어지는 게 보였고, 모공 흉터까지 덤으로 치료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효과만 단순히 놓고 봤을 때는 필러보다 레이저가 훨씬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한달 간격으로 3회 패키지를 선택했고 가격은 피부케어 포함 45만원이 나왔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팔자주름 레이저 내돈내산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팔자주름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얻으려면 레이저가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가격 부담을 무시할 수 없으니 이점 꼭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번번이 요요현상과 식탐을 때문에 실패를 겪었는데요. 그중에서 적게는 5kg, 많게는 10kg까지 감량에 도움을 준 다이어트들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후기 및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