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얼굴 작아지는 법 7가지, 효과 200%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3.

마사지나 성형 없이도 얼굴이 작아질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지금부터 연예인들이 쓰는 얼굴 작아지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붓기가 심하신 분들은 꼭 필독하시길 바랍니다.

 

얼굴 작아지는 법 알아보기

 

 

얼굴-마사지를-하고-있는-여성-사진

1. 베개를 높게 사용합니다.

아침에 일어났을 때 얼굴이 붓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얼굴 쪽에 혈액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입니다. 이는 베개가 심장보다 낮은 경우에 발생하게 되는데요. 기상 시, 붓기가 심하다면 좀 더 높은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높이를 책정하기 어렵다면 시중에 판매하는 ‘역류성식도염 베개를 구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 쿠팡 역류성식도염 베개 최저가 알아보기

 

하나 더 말씀드리면, 잘 때는 반드시 천장을 보고 정 자세로 자야 합니다. 엎드려 자면 혈액순환을 방해해 얼굴을 더욱 심하게 붓게 만듭니다.

 

 

2. 셀프마사지를 합니다.

얼굴 마사지만 꾸준히 해도 성형만큼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크게 얼굴의 붓기를 빼는 마사지와 턱선을 만드는 마사지, 2가지가 큰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 얼굴 붓기 빼는 마사지
일명 ‘가위 바위 보’마사지라고도 불리는 이 마사지는 귀를 중심으로 문지르는 방법입니다.
가위 : 귀 앞은 중지, 귀 뒤는 검지를 위치시켜 위아래로 누르며 문질러줍니다.
바위 : 주먹을 쥐고 귀 위와 아래를 반으로 접어줍니다. 위에서 아래로, 아래에서 위로 번갈아 눌러주면 됩니다.
보 : 손바닥을 펼친 후 귓바퀴를 꾹꾹 눌러줍니다. 그다음 귓바퀴를 잡고 상하좌우로 잡아당겨 주면 됩니다.
※ 턱선을 만드는 마사지
중지와 검지를 붙여 귀에서부터 내려오는 턱 라인을 꾹꾹 눌러줍니다. 통증이 있을 정도로 눌러줘야 효과를 볼 수 있으며, 이는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어 작은 얼굴을 만들어주게 됩니다.

 

 

3. 이 악무는 습관을 고칩니다.

혹시 이를 악물고 있다면, 얼굴이 작아지는데 매우 안 좋습니다. 이런 습관은 사각턱을 만들며, 기상 시 더욱 얼굴의 부기가 더욱 심해지게 되는데요. 만약 습관이 되어 잘 고쳐지지 않는다면 시중에 판매하는 마우스피스를 구매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치과에서도 맞춤형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4. 짠 음식을 먹지 않습니다.

음식을 짜게 먹으면 얼굴이 부울 수밖에 없습니다. 특히 라면, , 조림 등의 음식들은 국물을 먹지 않는 습관을 가져야 합니다. 얼굴의 부기를 줄여주는 데는 호박이 가장 좋으므로 평소 호박즙이나 호박 요리를 자주 섭취하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이밖에도 오이, 율무, 옥수수수염, 토마토, , , 파슬리 등이 붓기를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5. 물을 많이 마십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노폐물 및 독소를 배출해 붓기가 줄어들게 됩니다. 하루 2L 이상의 물을 꾸준히 마셔주는 것이 좋으며,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을 마시는 것이 신진대사에 훨씬 좋습니다.

 

 

6. 리프팅을 합니다.

수술은 부담스럽고, 자체적인 노력을 꾸준히 하기 어렵다면 리프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리프팅은 3주 정도 꾸준히 받으면 완벽한 턱 라인을 찾을 수 있으며, 사람에 따라서는 필러를 넣어 얼굴이 더욱 작아지는 효과를 만들어 냅니다.

 

 

7. 브이라인 성형수술을 합니다.

 

 

만약 얼굴을 작게 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들이기 어렵다면 성형수술을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안면윤곽술을 통해서 인상을 개선시킬 수 있으며, 가격은 400~90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얼굴 작아지는 법 7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사실상 광대뼈와 턱을 작아지게 하려면 성형수술이 최선임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위 방법들을 꾸준히 실행하면 이미지가 확연히 달라져 성형 못지않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점 꼭 명심하시고 노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고현정 다이어트 후기, 10kg 감량했습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시나요? 저는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는데요. 6주 만에 10kg을 감량한 고현정 다이어트 후기 및 식단, 방법 등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z.insightrich.com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 2주만에 8kg 감량했습니다

덴마크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시나요? 저는 정말 살을 빼려고 해보지 않은 게 없을 정도인데요. 지금부터 2주만에 8kg 감량한 덴마크 다이어트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덴마크 다이어

az.insightrich.com

 

한의원 다이어트 가격 및 10kg 감량 후기

한방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계신가요? 저는 이것저것 다 해봐도 좀처럼 살 빼는 게 쉽지 않아서 한방 쪽에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지금부터 한의원 다이어트 가격 및 감량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