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건강 정보

탈모 치료, 이것만 알면 걱정없다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27.

머리카락이 빠져 스트레스이신가요? 저는 20대부터 탈모를 겪으면서 정말 안 해 본 게 없을 정도였는데요. 지금부터 탈모 치료를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들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탈모 관련 정보

탈모 종류 및 원인

탈모 치료는 내가 어떤 탈모인지 아는 것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탈모의 종류와 원인을 알아봅니다.

 

 

탈모 예방 방법

탈모는 무엇보다 예방이 중요합니다. 머리카락이 빠지기 전 어떻게 해야할지, 탈모 예방 방법 6가지를 안내합니다.

 

 

탈모 치료 방법

사람마다 탈모 치료방법이 다르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탈모 치료 방법 6가지를 소개합니다.

 

 

 

 

탈모 실비보험 유무

탈모도 과연 실비보험 적용을 받을 수 있을까요? 실비보험 적용 방법 및 노하우를 말씀드립니다.

 

 

탈모샴푸 추천

머리 빠지는 걸 치료하고자 수많은 샴푸를 써봤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탈모샴푸를 추천합니다.

 

 

모발이식 비용/후기

탈모인이라면 한 번쯤 모발이식을 고민하게 되는데요. 만만치 않은 비용과 통증 때문에 망설여지게 됩니다. 모발이식 비용 및 솔직후기를 말씀드립니다.

 

 

 

 

머리숱 많아지는 법

탈모로 인해 머리가 휑해 보이시나요? 그렇다면 발모를 위해 해야 할 것들이 있는데요. 머리숱 많아지는 법 6가지를 안내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탈모 치료를 위해 알아야 할 정보를 말씀드렸습니다. 탈모는 최우선적으로 걱정과 스트레스를 내려놓는 것에서 시작되어야 합니다. 쉽지 않겠지만 치료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혹시 다이어트를 하고 계신가요? 잘못된 다이어트 방법은 탈모의 주요 원인으로 꼽힙니다. 저 역시도 적게 먹는 다이어트를 하다가 원형탈모를 겪었었는데요. 탈모 없이 건강하게 10kg 이상 감량하는데 도움을 준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단기간 다이어트 7가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