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건강 정보

임플란트 가격, 얼마나 나올까?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7.

치과-치료를-하고-있는-의사-사진

임플란트 예정 중이신가요? 치과는 생각지도 않게 큰 금액이 나와 덜컥 겁부터 먹기 마련인데요. 지금부터 제가 직접 경험한 임플란트 가격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시술을 계획 중이시라면 꼭 필독하시기 바라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 임플란트 수명 00년 입니다
▶ 임플란트 시술기간...이 정도
▶ 뼈이식, 이건 꼭 알아두세요
▶ 임플란트 잘하는 치과 꿀팁
▶ 임플란트 건강보험 가능할까?
임플란트 후기, 통증 총정리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은 그야말로 천차만별입니다. 이는 임플란트 브랜드(제조사), 치과, 환자의 상태, 뼈이식 유무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금액이 달라지기 때문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큰 금액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크게 4개의 브랜드가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 브랜드별 임플란트 가격
오스템 임플란트 : 90 ~ 100만원
네오 임플란트 : 70 ~ 80만원
디오 임플란트 : 80 ~ 90만원
덴티움 임플란트 : 80 ~ 90만원

 

임플란트는 브랜드에 따라 보통 70~100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단순 브랜드 차이가 아닌 각각 장점들이 있기 때문에 이는 보통 치과 전문의의 판단 하에 추천하고 있습니다. 환자에 상태에 따라 뼈이식이 들어갈 경우 30~40만원 정도가 추가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뼈이식을 감안했을 때 임플란트 총비용은 이렇습니다.

뼈이식 포함한 임플란트 가격 : 최소 100만원 ~ 최대 140만원

 

 

그렇다면 무조건 임플란트 가격이 제일 저렴한 치과를 선택해야 할까요? 아닙니다. 임플란트는 보통 10년 이상의 평균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만 관리한다면 20년 이상도 유지할 수 있는데요. 이런 치아를 단순히 20~30만원 저렴하다고 선택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임플란트 가격을 말씀드렸습니다. 웹서핑을 하다 보면 임플란트가 이렇게 싸?”라는 생각을 갖게 하는 광고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분명한 것은 그 금액을 책정한 이유가 분명 있는 것입니다. 단순히 가격에만 집중하지 마시고, 꼭 말씀드린 요소들을 체크해 좋은 치과에서 치료받으시길 바랍니다.


혹시 국민연금 얼마받을지 알고 계시나요? 국민연금은 노후의 기본이 되는 돈이기 때문에 반드시 이를 체크해볼 필요가 있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금액을 알고 생각보다 높아 깜짝 놀랐습니다. 국민연금 수령액이 알고 싶은 분은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나는 얼마나 나올까?

'나는 국민연금 얼마나 받을 수 있을까?'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노후 계획에 있어 국민연금이 매우 중요하기에 반드시 알아두셔야 합니다. 지금부터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및 조회 방법을 말씀드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