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여자보다 남자가 성욕이 강하다고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시기는 여성 역시 성욕이 폭발하게 되는데요. 지금부터 여성 성욕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유용한 정보 꼭 확인하세요!
▶ 왕자크림 후기, 내돈내산 평가
▶ 2022 무료 신년운세 보기
▶ 스테미너 직빵, 구전녹용 후기
▶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비법
여자 성욕, 과연 언제 높을까?
남성과 달리 여성은 ‘생리’를 하기 때문에 호르몬의 변화에 따라 성욕이 달라지게 됩니다. 즉, 배란기, 생리전후 등에 따라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이를 잘 체크하지 못한다면 마치 ‘성욕이 없는 게 아닌가?’라고 오해할 수도 있습니다. 여자 성욕을 크게 연령대와 시기로 나누어 알아보겠습니다.
1. 연령대
20대에 성욕이 가장 왕성한 남성과 달리, 여성은 30대 초반에 성욕이 가장 높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20대의 경우, 관계 자체가 오히려 고통으로 다가오는 경우가 많고 익숙지 않기 때문에 두려움이 밑바탕에 깔려있기 때문입니다.
30대가 되면 두려움이 사라지고 감정을 그대로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성욕이 폭발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30대에는 임신을 목적으로 관계를 갖는 시기이기 때문에 심리적 안정감에 의해 성욕이 더욱 커지게 됩니다.
2. 시기
생리일을 기준으로 여성의 성욕은 크게 달라지게 됩니다.
▶ 생리 시작
생리 시기는 여성호르몬의 수치가 올라가기 때문에 성욕이 점점 높아지는 것은 사실이나 정도의 차이가 있습니다. 해당 시기는 가임기가 아니라는 생각 때문에 성욕이 폭발하는 여성들이 있습니다. 반면 생리 중에는 자궁이 약하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관계 자체를 거부하는 사람도 있기 때문에 이는 사람마다 차이가 큰 시기입니다.
▶ 가임기
생리예정일을 기준으로 -14일 ‘배란일’이라고 합니다. 해당 날짜에서 -5일 +2일, 총 7일이 바로 가임기가 되는 것인데요. 쉽게 말해 생리일을 기준으로 약 2주가 지나면 대부분 가임기에 속합니다. 이 시기는 여성의 성욕이 최고조에 이르는 시기입니다.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활발해지기 때문에 스킨십이 많아지고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게 되는데요. 임신가능성이 매우 높은 시기이기 때문에 계획이 없다면 피임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 가임기 후, 생리 직전
성욕이 점점 줄어들게 됩니다. 이 시기는 평온함, 안정감을 원하기 때문에 성욕에 대한 생각이 없어지게 됩니다. 더불어 생리전증후군으로 인해 통증 및 불편감이 있어 관계를 원할 시 거부할 가능성이 매우 커지게 됩니다. 특히 생리 직전에는 예민하기 때문에 관계를 요구하면 감정 싸움으로 번질 가능성도 높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여자 성욕이 높은 시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세상에 성에 관심없는 여자는 없습니다. 다만, 상대방과의 정신적 교류가 없게 되면 성적 욕구 역시 감소하여 결국 관계가 없는 사이가 되는 것입니다. 평소 애정 표현을 하고, 관계 개선을 위해 노력해야 사랑이 더 깊어질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