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후기 및 승인율, 부결 대안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4. 2. 10.

 

"저축은행이 대부만큼 무서운 거 같아요." 2금융권 대출을 믿고 받았다가 이 같이 후회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의외로 높은 금리가 부담이 되기 때문인데요. 지금부터 저금리로 알려진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후기 및 승인율, 대안을 총정리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르면 손해 볼 수 있는 정보를 담았으니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이란?

스타저축은행 하이론은 소득 증빙이 가능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신용대출입니다. 직장인, 개인사업자뿐만 아니라 통장내역으로 증빙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 프리랜서, 일용직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대출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격조건 1 : 만 19세 이상 ~ 55세 이하
자격조건 2 : 소득증빙 가능한 고객
자격조건 3 : NICE 신용점수 515점 이상
대출한도 : 100만원 ~ 2,000만원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연단위 연장가능)
대출금리 : 연 6.7% ~ 19.7%
연체금리 : 약정금리 + 0.2%(최대 20% 이내)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하이론은 대출한도가 넓어, 신용조건이 좋다면 원하는 만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1금융권 못지않게 최저금리가 낮아 저금리 적용도 가능합니다. 문제는 저신용자입니다. 한도가 낮게 잡힐뿐더러 중금리 이상, 더 나아가서는 대부 금리가 책정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의 금리가 비교적 낮은 건 사실이나 저신용자라면 다른 저축은행과 충분히 비교 체크 후 선택해야 합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이자

스타저축은행 하이론은 KCB 신용점수 600점 전후 고객이 가장 많이 받는 상품입니다. 이를 기준으로 이자를 계산해 말씀드리겠습니다.

▶ 금리 15.96% / 1천만원 / 1년 만기
▶ 월 상환액 133,000원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승인율

스타저축은행 하이론은 저신용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승인율이 상당히 높은 대출 중 하나인데요. 대출 사례를 기반으로 했을 때, 신용이력에 문제만 없다면 90% 이상 승인이 가능합니다. 하단 승인 사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신용점수 627점 : 금리 9.7% / 300만원
  • 신용점수 695점 : 금리 18.5% / 300만원
  • 신용점수 515점 : 금리 19.7% / 300만원
  • 신용점수 642점 : 금리 18.9% / 300만원
  • 신용점수 515점 : 금리 19.7% / 300만원

승인율 높은 저축은행을 추가로 확인하고 싶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신청방법

스타저축은행 하이론은 인터넷을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르게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비교

 

스타저축은행은 2금융권 내에서 장단점이 뚜렷한 상품입니다. 단점은 최소 신용점수 조건이 높은 편입니다. 반면 최대한도가 높은 것은 장점으로 꼽힙니다. 전반적으로 신용점수 대비 좋은 조건으로 잡혀 만족도가 좋습니다. 다만 저축은행은 재직기간, 신용점수, 소득에 따라 금리, 한도에 차이가 크기 때문에 반드시 비교 체크 후 선택할 것을 권장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저축은행 후기를 필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후기

예가람저축은행 예스론 후기

페퍼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다올저축은행 Fi비상금대출 후기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후기

저축은행을 찾는 대부분은 1금융 자격조건이 되지 않아 차선책으로 선택합니다. 저 역시도 그랬습니다. 잦은 소액대출로 신용이 낮아져 은행 대출이 불가해 2금융을 찾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저축은행이 많아 선택에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총 5개 상품을 비교했고, 그중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금리가 가장 낮아 결정했습니다.

 

신용점수 700점 중반, 금리 11%, 한도 1천만원을 승인받았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 심사기간이 2일이나 걸려 급전에는 적합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즉, 비상금 대출 성격이 아니기 때문에 입금까지 여유시간이 있는 분만 추천합니다. 

 

당장 목돈이 급한 분이라면 24시간 급전 대출을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부결

스타저축은행 하이론이 부결되었다면 신용이력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신용불량, 연체, 파산면책, 신용회복, 개인회생, 파산 등이 해당됩니다. 이런 경우 자신의 이력에 맞는 대출을 받아야 승인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저신용자 대출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만약 저신용자 대출 역시 불가하다면 개인돈, 월변, 일수를 고려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다만 이런 상품은 불법대출 리스크가 있어 사전에 주의사항을 충분히 숙지 후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 주의사항 100% 총정리

30 50 대출...막장이라 부르는 이유

월변 후기, 이건 꼭 알아야 합니다

 

업체 선택이 어렵다면 하단 링크에서 지역별 안전한 월변대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저금리로 알려진 스타저축은행 하이론 후기 및 승인율, 대안을 총정리해 말씀드렸습니다. 저축은행은 금리 차이 크기 때문에 반드시 3개 이상의 상품을 비교 체크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