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정보

롯데리아 할인, 50% 이상 저렴하게 먹는 팁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6.

롯데리아-리치버거-사진

롯데리아 메뉴를 50% 이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의외로 할인이 매우 다양해 햄버거를 콜라 한 잔 가격에 주문할 수도 있는데요. 지금부터 롯데리아 할인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할인 꿀팁 바로가기

KFC 할인방법 베스킨라빈스 할인방법 롯데리아 할인방법
스타벅스 할인카드 파파존스 할인방법 아웃백 할인방법
쿠우쿠우 할인방법 도미노피자 할인방법 신용카드 추천

 

롯데리아 할인 방법 알아보기

 

 

1. 쿠팡 롯데카드 할인(10%)

쿠팡-롯데카드-사진

쿠팡 롯데카드로 주문하면 전 메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엔제리너스, TGIF, 크리스프크림도넛, 나뚜루, 보네스빼 등도 할인되므로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NH농협은행 올원뱅크 할인(12~25%)

'올원뱅크'어플에 가입하면 롯데리아의 주요 메뉴들을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농협이 거래은행이 아니더라도 가입할 수 있기 때문에 할용하기 좋습니다.

올원뱅크 다운 > 가입(계좌 등록/타은행 계좌 가능) > 혜택 > 할인쿠폰 > 브랜드 

 

 

3. 통신사 할인(15~100%)

SKT 멤버십이라면 15% 적립 또는 할인이 가능합니다. 적립을 할 경우 향후 포인트 차감을 하여 무료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해당 메뉴는 핫크리스피버거 세트, 데리버거 세트한우불고기 세트, 빅불 세트, 새우버거 세트, 총 4가지 입니다. 세부 내용은 SKT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SKT 멤버십 바로가기

 

 

4. 롯데리아몰 할인(10%)

롯데리아몰에서는 '이달의 추천제품', '햄버거 교환권', '골라담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10% 할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롯데리아를 자주 방문하시는 분은 해당 이벤트를 활용하시면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롯데리아몰 바로가기

 

 

5. OK캐쉬백 썸 카드 할인(10%)

OK캐쉬백-썸-카드-사진

OK캐쉬백 썸 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맥도날드, 버거킹, 피자헛, 미스터도넛, 도미노피자에서도 동일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밖에도 스타벅스, 편의점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OK캐쉬백 썸 카드 할인혜택 확인하기

 

 

6. 기프티엘비즈 할인(11%)

롯데에서 만든 기프트엘비즈는 다량 구매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100건 미만 7%, 100건 이상 9%, 300건 이상 11% 할인율이 적용되는데요. 소량 구매도 가능하니 활용하기 좋습니다. 더불어 저렴한 가격에 단체 선물을 할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기프티엘비즈 바로가기

 

 

롯데리아 할인률순 요약

SKT 할인(15~100%)
NH농협은행 올원뱅크 할인(12~25%)
기프티엘비즈 할인(11%)
OK캐쉬백 썸 카드 할인(10%)
롯데리아몰 할인(10%)
쿠팡 롯데카드 할인(10%)

 

 

맺음말

지금까지 롯데리아 할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들이 있으니 꼭 체크하셔서 저렴하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KFC 할인 방법, 최대 반값에 싸게 먹는 꿀팁 총정리

KFC는 주문 방법에 따라 무려 두배 이상의 가격 차이가 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의외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다양한데요. 지금부터 KFC 할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

az.insightrich.com

 

베스킨라빈스 할인, 최대 무료로 먹는 꿀팁

주문 방법에 따라 베스킨라빈스를 무료로 먹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잘만 활용하면 정말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베스킨라빈스 할인 방법을 말씀드리도

az.insightrich.com

 

아웃백 할인, 최대 50% 저렴하게 먹는 방법

아웃백 방문 예정이신가요? 아웃백은 할인 폭이 넓어서 적용만 잘 받으면 반값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웃백 할인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할인 방법 알아보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