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생활 정보

KFC 할인 방법, 최대 반값에 싸게 먹는 꿀팁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15.

KFC-로고

KFC는 주문 방법에 따라 무려 두배 이상의 가격 차이가 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의외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매우 다양한데요. 지금부터 KFC 할인 방법에 대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할인 꿀팁 바로가기

KFC
할인방법
베스킨라빈스
할인방법
롯데리아
할인방법
스타벅스
할인카드
파파존스
할인방법
아웃백
할인방법
쿠우쿠우
할인방법
도미노피자
할인방법
신용카드
추천

 

KFC 할인 방법 알아보기

 

 

1. 멤버십 가입(최대 50% 할인)

KFC 멤버십은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됩니다. 일반 > 실버 > 골드 > VIP 4개의 등급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각각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집니다. 

※ 일반 등급
징거버거 500원 할인(매장방문) / 3천원 할인 쿠폰(딜리버리)
매주 지정된 메뉴 할인 쿠폰 증정
생일 징거버거 제품교환권 증정
※ 실버 등급
6천원 상당의 스페셜팩 쿠폰 증정(매장방문) / 7천원 할인 쿠폰(딜리버리)
매월 실버 전용 쿠폰 증정
생일 징거버거 제품교환권 증정
※ 골드 등급
1만원 상당의 스페셜팩 쿠폰 증정(매장방문) / 1만원 할인 쿠폰(딜리버리)
매월 골드 전용 쿠폰 증정
매주 매장 및 딜리버리 쿠폰 증정
생일 징거버거 제품교환권 증정
※ VIP 등급
1.3만원 상당의 스페셜팩 쿠폰 증정(매장방문) / 50% 할인 쿠폰(딜리버리)
매월 VIP 전용 쿠폰 증정
매주 매장 및 딜리버리 쿠폰 증정
생일 징거버거 제품교환권 증정

 

각 등급은 커넬 포인트로 조정됩니다. 1회 결제 5천원당 1커넬이 주어지며, 가입일로부터 6개월 기준마다 등급 심사를 하여 조정됩니다. 실버등급은 10커넬 이상, 골드등급은 40커넬 이상, VIP등급은 70커넬 이상이 해당됩니다.

 

 

2. OK캐쉬백(최대 50% 할인)

KFC는 OK캐쉬백과 제휴를 맺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OK캐쉬백 어플을 다운 받은 후, KFC를 검색하면 다양한 쿠폰들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할인은 매주 달라지며 40~50% 정도의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 시럽 월렛(최대 58% 할인)

시럽(SYRUP) 어플을 다운받으면 최대 60%에 육박하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플에 들어가서 KFC를 검색하면 이주, 이번달 할인 품목이 다양하게 나옵니다. 이벤트 상품의 경우 매우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4. KFC 이벤트(최대 50% 할인)

KFC에서는 매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로 영화티켓, 1+1, 신메뉴 등과 연관된 것으로 잘만 활용하면 반값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주문 전 이달의 이벤트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KFC 이달의 이벤트 확인하기

 

 

5. 티몬 핫딜(최대 50% 할인)

티몬에서는 메뉴별 할인된 가격에 모방일 쿠폰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원하시는 품목이 있다면 사전에 검색해서 모바일 쿠폰을 받으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특히 세트메뉴의 경우, 날짜에 따라 반값 할인을 하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KFC 할인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KFC는 위 5가지 할인 방법만 알고 있어도 정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시럽 어플과 OK캐쉬백 어플 2가지를 다운받아 방문 전에 체크하고 있습니다. 2곳의 할인 메뉴가 다르기 때문에 대부분 40~50% 할인된 가격에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파파존스 할인, 최대 무료로 저렴하게 먹는 방법

파파존스를 주문하실 계획이신가요? 파파존스는 미국식 피자로 마니아층을 가지고 있는데요. 하지만 금액이 워낙 비싸 주문이 부담스러운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지금부터 파파존스 할인 꿀팁

az.insightrich.com

 

아웃백 할인, 최대 50% 저렴하게 먹는 방법

아웃백 방문 예정이신가요? 아웃백은 할인 폭이 넓어서 적용만 잘 받으면 반값에 저렴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아웃백 할인 방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웃백 할인 방법 알아보

az.insightrich.com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최대 100%까지 무료 주문 꿀팁

도미노피자는 주문 방법에 따라 무료로도 먹을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이 때문에 제 값주고 먹는 사람이 없다고 할 정도인데요. 지금부터 도미노피자 할인 방법 꿀팁을 말씀드리도록 하겠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