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든든론 후기 및 개인워크아웃대출 비교, 모르면 손해봅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4. 2. 29.

 

"개인워크아웃대출은 신청하면 한도가 500만원 이상 안나오더라고요." 맞습니다. 대부분 최대한도는 말뿐이고 소액 승인만 가능한 게 일반적입니다. 지금부터 한도가 높은 든든론 후기 및 개인워크아웃대출을 비교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워크아웃, 신속채무조정 시 반드시 알아야 할 정보를 담았으니 꼭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모르면 손해볼 수 있습니다.

 

 

든든론 이란?

든든론은 든든론대부중개(2023-서울강서-0001(대부중개업))에서 판매하는 대출입니다. 개인워크아웃, 프리워크아웃, 신속채무조정자에게 맞춤형으로 나온 상품으로 높은 한도 때문에 선호도가 높습니다. 대출자격 및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든든론 대출자격

1. 신복위(신용회복위원회) 신속채무조정 또는 프리워크아웃, 개인워크아웃을 신청한 분.
2. 번제금 유예 및 보정 기간, 미납 없이 6회 이상 납부한 분
3. 소득증빙(3개월 이상) 가능한 분.

 

기본적으로 소득이 꾸준한 직장인 승인율이 높습니다. 프리랜서도 3개월 이상 소득증빙을 하면, 신청이 가능하기는 하나 상대적으로 승인율은 낮습니다. 중고차 및 휴대폰 판매업에 종사자는 대출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6개월 이상 성실상환 조건에 들어야 합니다.

 

 

든든론 대출조건

든든론은 장기간 최대한도 대출로 만족도가 높습니다. 대출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한도 : 100만원 ~ 4,000만원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상환, 만기일시상환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

 

대출한도는 소득 및 변제금 상환기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6개월 이상되면 보통 1천만원 이상 받을 수 있습니다. 24개월 이상 변제했을 시 최대한도(소득 조건도 맞을 경우)도 가능합니다. *사례를 바탕으로 말씀드린 것이며, 절대적인 수치가 아닙니다.

 

만약 납입기간이 6개월 이하라면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 또는 [119머니 신용대출]을 대안으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든든론 제출서류

든든론은 소득증빙 및 본인인증 서류를 제출해야 심사가 가능합니다.

- 신분증
- 원초본(출생~이사내역 모두 포함)
- 통장거래내역 3개월
-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 채무변제상환내역서

 

프리랜서는 통장거래내역으로 소득 증빙이 가능합니다. 다만 승인율을 높이기 위해 이후 소득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도 함께 제출하는 게 좋습니다. 대표적으로 계약서가 있습니다. 든든론은 소득 서류가 잘 갖춰져야 승인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득증빙을 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무직자도 가능한 개인돈을 고려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지역별 검증된 개인돈대출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든든론 신청방법

든든론은 대출 한도조회(신용점수 영향 X) 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단에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든든론 VS 타 대출 비교

든든론이 좋은 건 알겠는데...
과연 다른 대출보다 괜찮을 걸까?

 

궁금하신 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맞습니다. 개인워크아웃/신용회복 대출이 많기 때문에 충분히 비교체크 후 선택하시는 게 좋습니다. 비교해볼만한 대출은 든든론 포함, 총 6개가 있습니다. 

1. 신복위 성실상환자대출
2. 개인프리워크아웃론
3. 스타크레디트대부 대출
4. 든든론 대출
5. 미래크레디트대부 대출
6. 119머니 저신용자대출

 

각각 장단점이 있기 때문에 꼼꼼히 비교해야 합니다.

< 든든론 VS 타 대출 비교 >

 

든든론의 가장 큰 장점은 다른 대출 대비 한도가 높게 책정된다는 것입니다. "최대한도일뿐 보통 개인워크아웃자는 해당 않되는 거 아닌가요?"라고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례를 기준으로 했을 때, 똑같은 조건이어도 한도가 비교적 상향되어 잡힙니다.

 

더불어 3개월 이상 급여 수령만 증빙하면 90% 이상 승인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대부대출과 비교했을 때 조건상 가장 우위에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각 대출의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성실상환자대출, 이렇게 좋다고?
미래크레디트, 이것만 알면 끝!

119머니 대출, 확실히 다르네

 

 

든든론 후기

저신용자라 성실상환자대출, 개인프리워크아웃론은 불가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대부 중에 선택을 해야했습니다. 든든론은 그중에서 가장 좋은 조건에 대출이 가능했습니다. 가장 걱정되는 게 금리였었습니다. '연 20%'이내로 명시되어 있어서 18% 이상은 되겠구나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의외로 연 16%대 비교적 낮은 금리가 책정되었습니다. 더불어 서류만 잘 갖춰지면 30분 이내 급전으로 활용할 수도 있어서 매력적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금리, 한도, 승인율, 입금시간까지 모두 만족스러운 개인워크아웃 대출이라 생각합니다.

 

단, 분명한 것은 개인워크아웃(+프리워크아웃) 및 신용회복 대출을 판매하는 금융사 모두 금리/한도를 책정하는 기준이 다릅니다. 이에 따라 최소 3개 이상의 금융사를 충분히 비교체크 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단 링크를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든든론 대안대출(+거절)

든든론이 거절됐다면 소득증빙이 안되거나 미납, 유예 등 성실상환 조건에 들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 경우 다른 금융사 대출도 동일하게 부결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즉, 여러 대출을 알아봤자 시간만 낭비하게 됩니다. 대안으로 개인돈, 월변, 일수를 고려하는 것이 승인율을 높이는 방법입니다.

개인돈, 월변, 일수...
불법대출 아닌가요?

 

TV에 불법추심 피해사례들이 많이 나오면서 개인돈, 월변, 일수를 불법대출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물론, 불법도 있습니다. 다만 정식대부업체를 통하면 일반 금융권 대출과 동일하게 진행됩니다. 금리가 높기는 하나, 신용점수 및 이력을 보지 않기 때문에 워크아웃에 해당되는 분들은 급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안전한 개인돈, 월변, 일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드린 상품 외, 추가로 알아보고 싶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정식대부업체만 입점할 수 있어 불법대출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단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해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개인돈, 월변, 일수는 정식대부업체인지 반드시 확인 후 진행해야 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빠르게 조회하시기 바랍니다.

금감원 정식대부업체 조회하기

 

 

맺음말

지금까지 한도가 높은 든든론 후기 및 개인워크아웃대출을 말씀드렸습니다. 신용이 안 좋을 수록 여러가지 대출을 비교 체크 후 선택해야 후회가 없습니다. 최소 3개 이상의 대출을 조회해 보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