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가슴 커지는 법 5가지, 수술 없이 확대한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1. 10. 29.

작은 가슴 때문에 고민이신가요? 저 역시도 똑같은 고민 때문에 가슴 성형을 할까 고민할 정도였는데요. 지금은 A에서 C컵이 되었습니다. 지금부터 경험을 토대로 가슴 커지는 법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슴 고민이 있으시다면 좋은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다이어트 후기 바로가기

서현 빨간통
다이어트
고현정
다이어트
가슴 커지는
비법
덴마크
다이어트
쥬비스
다이어트
곤약
다이어트
뱃살지방흡입
수술
뱃살 빼는
비법
체지방
감소 증거

 

 

가슴 성형을 하지 않은 이유

저는 가슴이 워낙 작아 옷을 입어도 늘 만족스럽지 못했는데요. 처음에는 수술을 고민해보기도 했으나 통증, 막연한 두려움, 후유증, 흉터 등의 부정적인 생각이 많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래서 향후 정말 스트레스가 심해 가슴수술을 할 때 하더라도 우선 1년 정도만 노력해보자라는 생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가슴이 커지는 다양한 방법들을 알게 되었고 이를 하루도 빠짐없이 했는데요. 지금은 A컵에서 무려 C컵이 되는 엄청난 효과를 보았습니다. 핵심은 꾸준함입니다. 절대 1개월하고 효과 없다 생각하면 그 어떤 방법을 써도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제가 가슴을 키운 방법은 이렇습니다.

 

 

가슴 커지는 법

1. 가슴 커지는 음식을 먹습니다

가슴이 커지려면 유선 발달에 좋은 음식을 많이 먹어야 합니다. 음식만 잘 먹어도 유선이 커지는 엄청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단백질, 에스트로겐, 좋은 지방, 성장호르몬이 함유된 음식을 꾸준히 먹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 단백질
유방조직 치료 및 세포 생성
▷ 달걀, 우유, 요거트, 아몬드, 대두, 생선, 해산물, 치즈, 콩류, 두부, 퀴노아
1위 단백질보충제는?(링크)
※ 에스트로겐
유방 크기 발달, 가슴 탄력성 증가
▷ 완두콩, 해바라기씨, 달걀, 참깨, 아미씨, 렌틸콩, 우유, 강황, 오레가노, 생강, 보리, 현미, 귀리, 체리, 오이, 호박, 당근, 토마토, 석류, 무
1위 에스트로겐은?(링크)
※ 지방
유방 크기 발달(좋은 지방만 가능)
▷ 아보카도, 견과류, 청어, 올리브유, 참깨, 아마씨, 시금치, 케일, 양배추, 호박씨, 고등어
※ 성장호르몬
세포 재생 촉진, 가슴 크기 발달
▷ 누에콩, 코코넛오일, 파인애플, 구기자, 건포도, 수박, 젤라틴, 레몬, 요거트, 파마산치즈
▷ 하루 8시간 이상 수면
가슴 커지는 약 1위는?(링크)

 

 

2. 가슴 사이즈에 맞는 속옷을 입습니다

의외로 브래지어를 자신의 가슴 사이즈에 맞지 않게 입으시는 분들이 맞습니다. 작게 입으면 가슴을 압박해 더 이상 커지는 것을 방해하고, 크게 입으면 가슴이 처지거나 볼륨감, 탄력을 잃을 수 있는데요. 정확한 사이즈에 맞춰 가슴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유선이 발달할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합니다.

 

집에 있을 때는 브라를 벗고 있어야 하며, 착용 시에는 와이어가 없는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속옷만 잘 입어도 크기를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저는 속옷샵에 방문하여 사이즈를 재고, 맞는 브라를 구입하였습니다. 인터넷에서 대충 사이즈에 맞게 사는 것보다 번거롭더라도 속옷샵에 한번 방문하는 걸 추천합니다.

 

 

 

3. 가슴 커지는 운동을 합니다

운동 자체가 유방조직을 키우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확대 효과는 없습니다. 하지만 가슴을 모아주고 탄력 있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반드시 병행되어야 합니다. 운동만 없이 가슴만 키워서는 절대 만족한 모습이 나오지 않습니다. 가슴을 키우는 웨이트 운동을 하루 30분 이상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효과를 높이려면 가슴마사지기를 구매하여 꾸준히 해주는 것도 사이즈를 키우는 데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4. 올바른 자세를 유지합니다

숨은 가슴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올바른 자세로 가슴을 쫙 펴서 앉으면 훨씬 볼륨감이 살아나게 됩니다. 더불어 구부정한 자세는 혈액순환을 방해해 가슴이 커지는 것을 억제합니다. 항상 올바른 자세로 걷거나 앉을 수 있게 신경 써야 합니다. 특히 스마트폰을 볼 때는 모니터처럼 앞을 향해 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만약 허리나 자세가 심하게 구부정하다면 추나요법, 도수치료 등을 통해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이를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자세 치료만으로도 가슴이 훨씬 커질 수 있습니다.

 

 

 

5. 유선 발달 마사지를 합니다

가슴 마사지는 유방을 자극해 가슴을 키워주고, 탄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루에 한 번 이상은 꼭 해주는 것이 바람직한데요. 밑 가슴에서 윗 방향으로 쓸어 올리는 동작을 수회 진행하면 됩니다. 이때 가슴마사지 크림을 활용하면 훨씬 더 효과적입니다.

 

하단 링크에서 인기 1순위, 가슴 커지는 마사지 크림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가슴 확대 후기

저는 매일매일 위 5가지 방법을 지켰습니다. 1년간 하루도 빠짐없이 했고, A컵에서 C컵으로 커지는 효과를 보았습니다. 특히 음식은 끼니마다 단백질, 에스트로겐, 좋은 지방, 성장호르몬이 들어간 음식 하나씩을 꼭 먹었습니다. 제가 짠 플래닝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아침식사 : 에스트로겐 + 단백질 음식
외출 전 : 와이어 없는 브라 착용
점심식사 : 좋은 지방 + 단백질 음식
업무시간 : 올바른 자세 유지(모니터 옆에 자세 사진 부착)
집 복귀 : 브라 벗고 티셔츠만 착용 + 가슴 운동
취침 전 : 가슴 마사지

 

 

가슴 성형외과 추천

단기간 드라마틱한 효과를 보려면 가슴 성형을 고려하시는 게 맞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촉감, 통증, 모양 등 전체적으로 만족도가 높아 수술에 대한 선호도도 점차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슴 성형도 고려하는 분들이라면 하단 링크 가슴 성형외과 추천 및 수술 비용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가슴 커지는 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인터넷에 많이 돌아다니는 토세쿄코, 대포알 운동 역시도 가장 중요한 건 꾸준함입니다. 1년 정도 지속적으로 하면 분명 효과가 나타납니다. 오늘부터 꼭 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최근 고현정이 10kg이상 감량해서 주목받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살을 뺐을까하고 알아보았는데 자기만의 비법이 있더라고요. 저도 따라서 해보니 정말 10kg을 감량하게 되었습니다. 후기 및 방법을 써 놓았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아래 글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