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술 정보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16.

스카치블루 21년산을 구매 예정 중이신가요? 어디에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큰 만큼, 사전에 가격을 꼭 체크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구매처별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양주 구매처별 가격 총정리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21년산
발렌타인
30년산
조니워커
블루라벨
레미마틴XO 맥캘란
12년산
시바스리갈
18년산
헤네시XO 로얄살루트
21년산

 

스카치블루 21년산 알아보기

 

 

스카치블루는 위스키 중 늘 판매율 1위에 랭크되는 브랜드입니다. 그만큼 대중적인 인기가 매우 높다는 것인데요. 등급은 인터내셔널, 17년산, 21년산, 30년산 4가지이며, 이중 가장 선호도가 높은 것이 바로 '스카치블루 21년산'입니다.  도수는 40도로 독주에 속합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먹는법

스카치블루만의 향과 풍미를 느끼려면 스트레이트로 마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혀에 처음 닿았을 때 굉장히 독한 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입문자는 얼음을 가득 넣어 온더락으로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좀 더 가볍게 먹고 싶다면 탄산수 또는 토닉워터와 1:1 비율로 섞어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맛

처음 마실 땐 쓰다고 느낄 정도의 강렬한 맛이 느껴집니다. 목 넘김 이후 은은하게 과일(귤)의 향이 올라오며 짙은 오크향이 맴돕니다. 풍미가 깊어 마실수록 매력이 더해지는 위스키입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700ml)

 

 

1. 면세점

스카치블루는 저렴한 편에 속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면세점에서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서만 판매 중이며 가격은 85,990원(72.9$)입니다.

롯데 면세점 바로가기
▶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바로가기
▶ 신라 면세점 바로가기
▶ 아시아나 면세점 바로가기
▶ 대한항공 면세점 바로가기

 

 

2. 군납

'군납'제품이 가장 낮은 금액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현재 4만원 내외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는 분들 중에 군인이 있다면 면세가 보다 50% 이상 저렴한 가격에 살 수 있습니다.

 

 

3. 남대문 수입상가

남대문 수입상가는 10~12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 매장마다 가격 차이가 꽤 나기 때문에 발품을 팔아야 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4. 주류백화점

주류백화점은 11~13만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시즌, 기념일 등에 따라 10%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하기 때문에 시기만 잘 맞추면 면세가 정도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가까운 주류백화점 찾아보기

 

 

5. 대형마트

이마트는 15만원, 롯데마트, 홈플러스는 17만원 내외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형마트는 재고가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구매 시, 사전에 전화 확인 후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모두 20만원 내외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은 양주잔, 악세서리, 포장 등 서비스가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좋습니다.

 

 

7. 술집

술집에서는 보통 40~50만원선에 마실 수 있습니다. 물론 술집의 성격에 따라 이보다 훨씬 비쌀 수도 있으니 일반적인 금액으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요약정리

군납 : 4만원 내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 85,990원(72.9$)
남대문 수입상가 : 10~12만원 
주류백화점 : 11~13만원
이마트 : 15만원
롯데마트/홈플러스 : 17만원
신세계, 롯데, 현대 백화점 : 20만원 내외
술집 : 40~50만원

 

 

다른 양주 가격 알아보기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구매처에 따라 가격이 무려 2배 차이가 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그만큼 어디서 구매하느냐가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및 관련

az.insightrich.com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로얄살루트 21년산 구매를 고려하고 계시나요? 구매처별로 가격이 2배 이상 차이 나기 때문에 사전에 꼭 체크를 해보시는 게 중요합니다. 지금부터 구매처별 로얄살루트 21년산 가격(2021년 11월

az.insightrich.com

 

헤네시XO 가격, 구매처별 100% 총정리

헤네시XO 구매 예정 중이신가요? 세계 4대 명주 중 하나라고 불리는 헤네시는 구매처에 따라 2배 이상의 가격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구매처별 헤네시XO 가격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

az.insightrich.com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발렌타인은 어디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2배 이상 가격 차이가 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특히 30년산은 프리미엄 양주이기 때문에 차이가 더욱 심한데요. 지금부터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구매처

az.insightrich.com

 

 

맺음말

지금까지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스카치블루 17년산과 21년산의 풍미 차이가 매우 크기 때문에 구매하신다면 21년산을 추천합니다. 17년산은 보통 주류백화점, 대형마트 기준 8만원 내외에 판매되고 있으니, 약 3~4만원만 더 내면 21년산의 풍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