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술 정보

레미마틴 XO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17.

레미마틴 XO를 구매하실 예정이신가요? 꼬냑의 TOP라고 할 수 있는 레미마틴 XO은 구매처가 어디냐에 따라 가격 차이가 굉장히 큽니다. 지금부터 구매처별 레미마틴 XO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른 양주 구매처별 가격 총정리

발렌타인
17년산
발렌타인
21년산
발렌타인
30년산
조니워커
블루라벨
스카치블루
21년산
맥캘란
12년산
시바스리갈
18년산
헤네시XO 로얄살루트
21년산

 

레미마틴 XO 알아보기

 

 

레미마틴 XO는 꼬냑 종류 중 상위에 있는 제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 남서부지방에서 가장 최상급으로 엄선된 재료를 사용, 무려 35년 이상 숙성시킨 것인데요.  세계적으로 '슈퍼 프리미엄급 브랜디'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레미마틴 등급
레미마틴 VSOP(5년 이상 숙성) > 레미마틴 XO(35년 이상 숙성) > 레미마틴 루이13세(100년 이상 숙성)

 

코르크를 열자마자 느껴지는 강렬하게 느껴지는 과일향이 매력적입니다. 40도 독주임에도 첫맛은 오히려 굉장히 부드럽고 가벼운 느낌이 납니다. 그러다 목 넘김 후부터 느껴지는 향과 여운이 오래가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오크향이 짙게 느껴지기 때문에 본연의 풍미를 느끼려면 최소 3잔 이상은 마셔야 합니다. 

 

레미마틴 XO는 브랜디이기 때문에 특성상 물이나 얼음을 넣지 않아야 합니다. 이는 특유의 맛과 향이 크게 반감되기 때문입니다. 독주이기 때문에 식후에 마시는 것이 좋으며, 안주는 치즈, 햄, 소시지, 견과류 등과 잘 맞습니다. 달콤한 과일은 안주로 어울리지 않습니다.

 

 

레미마틴 XO 가격(700ml)

 

 

1. 기내면세점

아시아나 기내면세점은 20.9만원(177$)에 할인 판매되고 있습니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은 이보다 30$ 비싼 24.5만원(208$)에 책정되어 있습니다. 각 사 인터넷 면세점에서 사전 예약을 하면 할인 쿠폰이 발행되므로 말씀드린 가격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시아나 면세점 바로가기

대한항공 면세점 바로가기

 

 

2. 면세점

롯데면세점은 20.9만원(177$)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신라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에서는 레미마틴 XO를 취급하고 있지 않습니다. 면세점의 해당 가격은 인터넷으로 사전 예약해야 적용됩니다. 

롯데 면세점 바로가기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바로가기

신라 면세점 바로가기

 

 

3. 남대문 수입시장

남대문 수입시장에서는 24~28만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각 매장마다 가격 차이가 워낙 크기 때문에 발품을 팔아야 최저가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류백화점

주류백화점은 27~30만원 정도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연말이나 기념일, 시즌 이벤트 등을 통해 5~10% 정도 할인해주기 때문에 시기만 잘 맞으면 면세가 만큼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가까운 주류백화점 찾아보기

 

 

5. 대형마트

이마트는 31~33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는 35만원 내외의 가격이 책정되어 있으나 대부분 재고가 없는 편이어서 구매하기 쉽지 않습니다. 구매 시, 사전에 전화문의해 입고되었는지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6. 백화점

롯데백화점은 38~40만원, 현대 및 신세계 백화점은 40만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백화점은 구매 시, 와인잔이나 기타 악세서리를 함께 서비스로 주기 때문에 선물용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7. 술집

레미마틴 XO는 프리미언 꼬냑에 해당되기 때문에 술집에서는 60만원 이상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의 특성상 1잔으로 주문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보통 잔당 4~8만원 정도에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는 술집의 종류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이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레미마틴 XO 가격 요약(낮은순)
롯데면세점 : 20.9만원(177$)
아시아나 기내면세점 : 20.9만원(177$)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 24.5만원(208$)

남대문 수입시장 : 24~28만원
주류백화점 : 27~30만원
이마트 : 31~33만원
롯데마트/홈플러스 : 35만원 내외
롯데백화점 : 38~40만원
현대/신세계 백화점 : 40만원 초반
술집 : 60만원 이상 / 잔당 4~8만원

 

 

다른 양주 가격 알아보기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발렌타인은 어디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2배 이상 가격 차이가 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특히 30년산은 프리미엄 양주이기 때문에 차이가 더욱 심한데요. 지금부터 발렌타인 30년산 가격, 구매처

az.insightrich.com

 

헤네시XO 가격, 구매처별 100% 총정리

헤네시XO 구매 예정 중이신가요? 세계 4대 명주 중 하나라고 불리는 헤네시는 구매처에 따라 2배 이상의 가격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구매처별 헤네시XO 가격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

az.insightrich.com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조니워커 블루라벨은 구매처에 따라 가격이 무려 2배 차이가 난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그만큼 어디서 구매하느냐가 정말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조니워커 블루라벨 가격 및 관련

az.insightrich.com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구매처별 총정리

스카치블루 21년산을 구매 예정 중이신가요? 어디에서 구매하느냐에 따라 가격차이가 큰 만큼, 사전에 가격을 꼭 체크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구매처별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및 관련 정보를 말

az.insightrich.com

 

 

맺음말

지금까지 구매처별 레미마틴 XO 가격을 말씀드렸습니다. 레미마틴XO는 공병이 특히 예뻐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 사용하는데요. 중고나라, 당근마켓 등에서 공병만 10만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