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탈모샴푸 추천, 100% 내돈내산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27.

머리카락이 빠져 고민이신가요? 저는 심한 탈모로 정말 안 써 본 샴푸가 없을 만큼 다양한 노력을 했었는데요. 지금부터 만족도가 제일 높았던 탈모샴푸 추천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탈모 종류/원인 바로알기
탈모 예방 방법 6가지 비법
탈모 치료 방법 알아보기
탈모 실비보험 가능할까?
모발이식 비용 및 솔직후기
머리숱 많아지는 법 6가지

 

계속된 탈모샴푸 실패

저는 2년 넘게 탈모를 겪으면서 탈모샴푸만큼은 전문가라 해도 무방할 정도의 경험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사는 제품마다 족족 실패를 겪었는데요. 상품 상세정보나 상품평만 봐서는 엄청난 제품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막상 구매해보면 결과는 달랐습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두피 가려움증이 가라앉지 않는다. 감을 땐 시원하나 금세 상쾌함이 없어진다. 탈모가 줄어드는 것이 느껴지지 않는다. 발모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냄새가 좋지 않다.] 이렇게 5개 중, 1~2개의 문제를 꼭 가지고 있었습니다.

 

판매율 상위 10위에 드는 제품을 모두 써보았는데 불만족스러워서 사실상 샴푸로는 탈모치료를 포기한 상태였는데요. 우연한 기회에 미용실에서 머리를 감다가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2~3시간이 지났는데도 볼륨감이 살아있고, 머리 가려움증도 전혀 없었습니다. 쿨함도 굉장히 오래갔고요. 미용실에 물어본 결과 탈모전용 샴푸로 나온 ‘닥터포헤어’라는 제품인 걸 알아냈습니다. 헤어디자이너분도 추천하시더라고요. 정말 고민 1도 없이 바로 구매했습니다.

 

 

닥터포헤어 구매후기

가격은 다른 제품에 비해 비싼 편이었습니다. 보통 1만원 후반에서 2만원 초반대에 형성되어 있는데 닥터포헤어는 3만원 초반(500ml 2+ 100ml 1)이었습니다. 하지만 워낙 구매 실패를 많이 겪었던 터라 5만원이 넘어도 살 생각이었기 때문에 고민은 없었습니다.

 

우선 닥터포헤어는 모공보다 2,500배 작은 캡슐에 두피 강화성분을 담아낸 샴푸라고 합니다. 알고 보니 제가 여태 샀던 샴푸는 캡슐크기가 모공과 비슷해 효과가 없었다는 걸 알게 되었죠. 첫 샴푸질을 하고 느낀 건 확실히 두피에 유분이 없어지고 말끔해졌다!? 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타 샴푸들은 단순 멘솔향이 강해 상쾌함에 집중되어 있는 반면, 닥터포헤어는 말끔하다, 깨끗하다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더불어 머릿결도 린스를 한 것처럼 부드러워지고 윤기가 생기는 걸 볼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가려움증이 확 줄어들어서 머리를 만지는 횟수도 감소하였습니다. 원래 한 움큼씩 빠지던 머리카락도 눈에 띄게 줄어들었고요.

 

7일 정도 꾸준히 감으니까 모발이 탄탄해졌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전처럼 가늘게 끊어지는 느낌이 없어졌습니다. 여태까지 재구매해 본 탈모샴푸가 없었는데요. 닥터포헤어는 벌써 3개월째 쓰고 있고 이후에도 계속 구매할 예정입니다. 저처럼 탈모 때문에 스트레스이신 분이라면 꼭 한 번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100% 내돈내산 후기이며 너무 만족스러워 쓴 글이니 믿으셔도 됩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하단에 최저가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