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1년 사용 평가)

by 인사이트리치 2022. 8. 28.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을 고민 중이신가요? 저 역시도 여러가지 자동차 보험 중, 어떤 상품을 선택할지 결정장애를 보이다가 결국 퍼마일로 결정했는데요. 지금부터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를 냉정하게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퍼마일 보험
장단점
퍼마일 보험
순수후기
퍼마일 보험 특징
최저금리
자동차대출
주무직자 대출 마이너스 통장
추천
비상금 대출
추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신한마이카
대출 방법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

캐롯 퍼마일 선택 이유

저는 출퇴근용으로 차량을 운행했기 때문에 주행거리가 1년에 9천KM 내외였습니다. 그래서 주행거리도 짧은 편인데 기본 보험료로 너무 많은 금액을 내는 것이 아닌가 불만 아닌 불만이 있었는데요. 우연하게 TV광고에서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을 보게 되어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 특징을 알고싶은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실제로 해당 상품은 단거리 운전자에게 장점이 많은 보험이라는 말을 듣고 솔깃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보험료를 체크해보니 기존 자동차보험보다 무려 20% 이상 저렴한 것으로 보고 바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료 알아보기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

굳이 만족도를 수치화하면 저는 80점 정도 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우선 금액면에서는 확실히 합리적이었습니다. 저는 타보험처럼 일시납으로 초기에 한 번에 보험료를 납부하고 1년차에 환급받는 형태로 계약했는데요.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일시납과 월납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일시납 = 가입 시 보험료를 전액 납부하고 1년차에 차액부분을 환급받는 형태
월납 = 매월 거리를 책정, 기본료에 추가하여 납부하는 형태 

 

이전에 쓰던 자동차 보험의 경우, 60만원 정도가 나왔던 것에 비해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45만원 정도가 나와 무려 15만원이나 저렴한 효과를 보았습니다. 단거리 운전자로서 이런 부분은 확실히 큰 장점이라 생각해 만족했습니다.

 

또한 사고가 났을 때 '캐롯 플러그'를 누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화하고 접수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실제로 가벼운 접촉사고에도 도로 위라 정신이 없었는데 버튼 하나로 보험사를 부를 수 있어 아주 좋았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단점도 있습니다. 바로 '캐롯 플러그'인데요. 이게 GPS 기능을 하여 주행거리를 자동으로 체크해주는 장점이 있으나 기계가 워낙 투박하고 못생겨서 차 내부 인테리어에 신경쓰는 사람에게는 여간 거슬리는 게 아닙니다. 더군다나 눈에 잘보이는 시거잭에 꼽아야 하기 때문에 좋지 않았습니다.

 

물론 이부분은 개인적인 차이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단점 장점을 좀 더 세부적으로 알고 싶으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단거리 운전자에게는 확실히 장점이 많은 자동차보험임이 확실합니다. 평소 운전량이 많지 않은 분이라면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