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카드 즉시대출 거절 후기 및 대안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3. 12. 25.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실제 비상금대출 대안으로 많이 이용하는 상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는 자격조건이 불충분하여 반려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신한카드 즉시대출 거절 후기 및 대안을 100% 총정리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거절 후기

신한카드 즉시대출을 선택한 이유는 ① 저신용자도 가능하다는 부분, ② 한도가 높다는 점, 총 2가지였습니다. 더불어 카드사의 특성상 절차가 간단해 30분만에 입금이 이뤄지는 것도 좋았는데요. 당장 급전이 필요해 신청을 했지만 거절되었습니다. 

 

거절된 이유는 신용이력상 문제 때문이었습니다. 신용점수는 700점 초반대로 자격조건으로는 충분했으나 단기 연체이력이 반려 사유가 되었습니다. 재신청을 해도 똑같은 결과가 나올 것이 뻔해 빠르게 대안 상품을 찾게 되었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안이 궁금하시면 하단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대안

 

저처럼 신한카드 즉시대출이 거절된 게 아니더라도 해당 상품을 1순위에 두고 진행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는 중금리 이상이 적용되기 때문입니다. 연 4.75% ~ 19.9%로 대출금리를 명시하고 있으나 실제 신용점수 900점대인 분들도 금리 14% 이상이 책정되는 게 대부분입니다.

 

중금리 이상만 되어도 이자 상환에 상당한 부담을 느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반드시 대안을 충분히 검토 후 진행하시는 게 현명합니다. 그렇다면 ① 신용점수 800점 이상, ② 저신용자(+신용이력 문제), 총 2가지로 분류하여 대안을 알아보겠습니다.

 

① 신용점수 800점 이상

 

신용점수 800점 이상이라면 비상금대출을 먼저 체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비상금대출은 1금융권, 2금융권, 사금융은 물론, 정부지원 상품도 있기 때문에 선택 폭이 매우 넓습니다. 특히 신용점수 800점 이상(KCB, NICE 무관)이라면 6% 이하의 저금리 조건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② 저신용자(+신용이력 문제)

저신용자 또는 신용이력에 문제가 있다면 비상금대출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승인 가능한 비상금대출이 있기는 하나 고금리가 잡히기 때문입니다. 이런 경우 자신의 신용이력에 맞는 대출을 받는 것이 금리, 한도면에서 유리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저신용자 대출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만약 저신용자 대출조건에 들지 못한다면 개인돈, 일수, 월변을 고려하는 게 최선입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합법적인 대부업체만 입점되기 때문에 리스크를 줄일 수 있습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맺음말

지금까지 신한카드 즉시대출 거절 후기 및 대안을 100% 총정리해 말씀드렸습니다. 금리가 높은 만큼 대안을 충분히 비교하여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관련 자세한 조건 및 신청방법이 궁금하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