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후기, 비교해보면 답 나옵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3. 12. 22.

 

비상금대출만 수 십 개가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더군다나 은행에 따라 금리 차이가 무려 3% 이상 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따라 저금리라고 알려진 신한은행을 많이 이용하는데요. 지금부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후기 및 타은행과 비교체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딱 1분이면 좋은 정보 얻어갈 수 있으니 꼭 필독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후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을 택한 첫번째 이유는 낮은 금리였습니다. 특성상 소액대출이기는 하나, 매월 내는 이자를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었는데요. 실제로 NICE 신용 700점대 기준 6% 초반이 적용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우리은행과 국민은행을 모두 체크했을 때 가장 낮은 금리였습니다.

 

보통 비상금대출은 상환방식이 마이너스통장이기 때문에 쓰는 만큼만 이자를 납부합니다. 소액대출이 많은 스타일이라 여러번 대출을 받는 것보다 마이너스로 조금씩 빼 쓰는 것이 신용관리에도 좋아 만족했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금리, 한도는 물론, 간단한 절차, 빠른 입금까지 딱히 단점이 없는 대출이라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아니야?"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요. 그렇다면 대표 비상금대출 4개와 비교해보겠습니다.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비교

 

전반적으로 비슷한 조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다만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평균금리가 낮습니다. 더불어 신한은행 거래실적이 있으면 우대금리 1%까지 적용되기 때문에 5% 초반대 대출도 가능합니다. 또 하나 특징은 저신용자(KCB 631점 이상)도 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대구은행, 하나은행, 국민은행, 우리은행은 사실상 신용점수 700점 초반대만 되어도 부결 가능성이 높은 걸 감안할 때, 신한은행은 승인율이 매우 높다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신용조건이 비슷하더라도 은행에 따라 보는 기준에 차이가 있습니다. 이에 따라 최소 2곳 이상에서 비교 체크 후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비상금대출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우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추천이유

KB비상금대출 후기, 꼭 알아두세요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후기, 거절대안

대구은행 비상금대출 후기, 꿀팁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거절대안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이 거절되었다면 저신용자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기본적으로 KCB 631점 미만이거나 연체, 신용불량, 개인회생, 신용회복, 파산면책 등 이력이 안좋은 것을 말합니다. 이런 경우 첫번째로 저축은행 또는 대부 비상금대출을 체크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저축은행과 대부는 신용점수(NICE, KCB 공통) 350점까지 받는 상품이 있어 승인율이 훨씬 높습니다.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천한 비상금대출 자격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맞춤형 저신용자 대출을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연체자, 신용불량자 등 이력에 맞게 특화되어 있는 상품을 말합니다. 하단 링크에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최저금리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저신용자
대출
연체자 대출 장기연체자
대출
대부업체
소액대출
개인회생
대출
신용회복자
대출
IT전당포
대출
소액생계비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

 

이마저도 안되는 상황이라면 개인돈, 월변을 받는 것이 최선입니다. 개인돈, 월변은 신용점수를 보지 않고 승인해주기 때문에 사실상 거절될 가능성은 제로에 가깝습니다. 단, 불법업체의 고금리 리스크가 있기 때문에 사전에 반드시 주의사항을 숙지 후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 주의사항 100% 총정리

개인돈3050 충격적인 후기

월변대출 후기 및 추천업체 총정리

 

많은 업체를 비교해보고 싶다면 대출중개사이트를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대출중개사이트는 기본적으로 합법적인 업체만 입점할 수 있기 때문에 리스크가 줄어듭니다. '실시간 문의하기'(공통)에 글을 남겨 역제안을 받고, 업체를 선택하면 됩니다.

 

하단 링크에서 대표 사이트 후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중개사이트 실후기 바로가기

대출나라
개인돈 후기
대출천사
후기
대출카페
후기
대출고래
후기
대출몽
후기
대출세상
후기
대출직빵
후기
대출사이트
추천
대출명가
후기

 

※ 대출중개사이트는 단순 플랫폼이지 대출자를 보호할 의무가 없습니다. 즉, 피해를 입어도 도움을 주지 않기 때문에 주의사항을 꼼꼼히 확인 후 진행해야 합니다. 계약 전 반드시 대부등록업체인지 재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금융감독원 정식대부업체 조회하기

 

 

맺음말

지금까지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 후기 및 타은행과 비교체크를 해드렸습니다. 당장 돈이 급하다고 검토없이 선택하면 후회하는 게 비상금대출입니다. 최소 2개 이상의 상품을 충분히 비교 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