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금융대출 정보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 소액대출 꿀팁 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1. 12. 7.

러시앤캐시 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나요? 저는 1금융권, 2금융권 대출이 어려웠던 터라 러시앤캐시에서 소액대출을 진행했는데요. 지금부터 생생한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부터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저신용자 대출 바로가기

신용불량자
대출
연체자 대출 개인회생자
대출
대부업 대출 성실상환자
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BNK
신용대출
기초수급자
대출
햇살론
대출

 

러시앤캐시 소액대출 자격

저는 300만원 정도 소액 대출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이에 따라 비교적 간단한 러시앤캐시 모바일 대출을 선택하게 되었는데요. 러시앤캐시 대출 자격은 어떻게 될까요?

 

 

대출 자격 - 20세 이상(대학생 불가)
대출 한도 - 300만원(일반 3천만원)
대출 금리 - 약정 금리(연 24% 이내)
대출 기간 - 12개월 ~ 최대 30개월
상환 방법 - 자유 & 원리금 균등상환
제출 서류 - 무서류
중도상환수수료 - 없음(담보대출 3%)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

러시앤캐시 ‘무카드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모바일 대출을 신청하였습니다. 30대 이상은 무서류, 무상담으로 진행이 가능했으며, 30분만에 300만원 소액대출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20대나 70세 이상의 나이는 상담 후 대출이 승인됩니다.

 

생각보다 대출이 매우 간단하고, 빨라 놀랄 정도였습니다. 아쉬운 점은 역시 금리인데요. 신용에 따라 다르나 보통 10% 후반대의 금리가 적용되는 것이 보통이며, 신용도가 낮거나 연체가 있는 경우 최대 금리까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제가 봤을 때 가장 큰 장점은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거였습니다. 어차피 소액대출이라 장기간 갚겠다는 생각이 없었기 때문인데요. 목돈이 생기면 바로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어서 돈 들어올 곳이 있는 분이라면 꽤 괜찮은 상품이라 생각 들었습니다. 꼭 체크해보세요.

 

 

러시앤캐시 소액대출 주의사항

0. 충분히 비교 체크합니다.

기본적으로 대출은 금리 외에도 입금시간, 조건, 한도 등 다양한 것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무조건적으로 러시앤캐시를 하기 보다는 다른 대부대출과 충분히 비교 후 진행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해당 정보는 하단 링크에 최저금리 대부대출 정보에서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1. 대출금리 매우 높습니다.

1금융권, 2금융권에서는 상상하지 못할 금리가 적용되기 때문에 부담스러운 건 사실입니다. 대출을 받기 전에 상환 계획을 확실히 세우고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불어 중도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조기에 상환할 수 있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2. 신용등급이 하락합니다.

러시앤캐시 대출을 실행하게 되면 신용등급 하락은 불가피합니다. 대부업 대출 이력이 신용평가사에 공유되기 때문에 신용점수가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더불어 대출금이 크거나 연체가 되면 순식간에 신용불량자로 추락할 수도 있습니다.

 

 

3. 부결될 수 있습니다.

소액대출은 심사가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많지는 않지만 부결 가능성도 있습니다. 이는 러시앤캐시 외에 대출이 많거나 연체가 있는 경우가 대표적입니다. 더불어 신용불량자, 파산 등에 해당되는 사람도 거절, 대출 철회가 될 가능성이 큽니다.

 

 

기타 저신용자 대출 추천

사실상 3금융권 대출도 반려되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저신용자 대출을 활용하시는 게 좋은데요. 연체자, 신용불량자, 개인회생자 등 극저신용자들이 받을 수 있는 합법적인 대출은 어떤 게 있을까요?

 

 

맺음말

지금까지 러시앤캐시 대출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소액대출이라 하더라도 금리가 높기 때문에 순식간에 대출이자가 불어날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말씀드렸다시피 조기에 상환할 수 있는 분에게 적합한 상품이며, 혹여 기간이 길어질 것 같다면 이에 맞는 상환 플래닝을 세운 후 진행하는 게 바람직합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