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실사용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17.

주름 때문에 걱정이신가요? 저는 40대 중반에 접어들어 부쩍 얼굴이 건조해지면서 주름이 늘어났습니다. 정말 안 써 본 주름 개선제가 없을 정도인데요. 지금부터 제가 내돈내산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사용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팔자주름 없애는 방법 5가지
단기간 다이어트 비법 BEST.7
수술없이 가슴 커지는 비법
탈모 치료, 이것만 알면 끝!
코성형 가격 및 후기 총정리
국민연금 예상수령액 얼마?

 

고혼진 화장품 구매 이유

주름 때문에 워낙 스트레스가 많았던 터라 피부과 실리프팅까지 고려했었습니다. 하지만 시술에 대한 막연한 공포감이 있어서 주름 개선 화장품을 쓰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쓰게 된 화장품만 대충 세어봐도 30개는 넘는 거 같습니다. 재구매 없이 매번 다른 제품을 쓴 이유는 간단합니다. 만족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수분이 오래가지 못하거나 번들거림이 심한 것이 대부분이었습니다. 당연히 주름 개선은 커녕, 일반 화장품보다도 좋지 못한 평을 내린 게 일쑤였는데요. 그러다 지인을 통해 고혼진 화장품을 추천받게 되었습니다. 극찬을 했을뿐더러 연예인들도 많이 쓴다고 하니 믿음이 갔는데요.

 

소비자 평도 매우 좋은 편이고, 특히 주름 개선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 구매 욕구가 샘솟았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공개되어 있지 않아 번거로움을 이겨내고 고혼진 홈페이지 상담을 통해 이를 알아보았습니다.

 

 

고혼진 화장품 후기

그동안 주름개선 화장품을 많이 구매해봤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것이라는 예감이 들었는데요. 고혼진 크림, 고혼진 스킨에센스, 고혼진 마스크로 구성되어 있으며, 1세트당 50만원 초반대라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도 가격이 비싸 고민이 되었는데요.

 

마침 행사기간이라 2+1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습니다. 3세트를 구매하면 30만원 초반대에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부모님 선물도 드릴 겸 과감하게 질렀습니다. 사실 효과만 있다면 이보다 더 많은 가격을 내도 상관없다는 게 제 마인드이긴 했습니다.

 

고혼진을 처음 바르고 든 느낌이 '너무 촉촉하다'였습니다. 다른 주름 개선 제품들도 바름과 동시에 촉촉함이 느껴지긴 하나 고혼진은 마치 농도 짙은 물을 바른다는 느낌이 들 정도였습니다. 수분 밀착감이 뛰어나 얼굴이 따갑거나 가려운 증상도 확연히 개선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아침에 일어났을 때 촉촉함이 살아있다는 것이었습니다. 일반 화장품의 경우, 자고 일어나면 유분기가 많거나 수분이 말라있는 게 보통인데 고혼진은 금방 바른 것처럼 수분감이 유지됐습니다. 피부톤도 훨씬 맑아졌고 패였던 주름도 완화됐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더불어 화장도 잘 받아 200% 만족하고 있습니다.

 

저는 당연히 재구매할 계획입니다. 가격면에서 비싸다는 생각은 들었으나 이것저것 싸구려 제품들 많이 써서 후회하는 것보다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2+1 이벤트 기간 동안은 한시적으로 훨씬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광고가 아닌 만족도가 높아 쓴 포스팅이니 주름 걱정이 많으시다면 고혼진 생각해보세요.

 

 

맺음말

지금까지 고혼진 화장품 가격 및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거울 볼 때마다 주름 때문에 스트레스받으신다면 투자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다이어트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저는 정말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로 다양한 시도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번번이 요요현상과 식탐 때문에 실패를 겪었는데요. 그중에서 적게는 5kg, 많게는 10kg까지 감량에 도움을 준 다이어트들이 있었습니다. 자세한 후기 및 내용은 하단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