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alth/미용 정보

뱃살 지방흡입 가격 및 시술 후기

by 인사이트리치 2021. 11. 2.

뱃살을-잡고있는-사람-사진

 

저는 운동을 해도 유독 뱃살만 빠지지 않아 지방흡입 고려하게 되었는데요. 큰 고민을 하고 결정했는데 지금은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지금부터 뱃살 지방흡입 가격 및 시술 후기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술을 고려하고 계시는 분이라면 꼭 필독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모르면 손해 보는 정보

 

뱃살 지방흡입 가격

 

저는 지방흡입 시 가장 먼저 고려했던 게 가격이었습니다. 지인들을 통해서 이미 가격이 만만치 않다는 걸 알았기 때문에 최저가인 병원에서 수술을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었는데요. 그런데 피부과 딱 5곳에서 상담을 받고 마인드가 180도 바뀌었습니다.

 

상담도 받고 공부를 좀 해보니 의외로 뱃살 지방흡입이 힘든 수술이라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일단 잘못하면 복부 지방흡입 후 울퉁불퉁해질뿐더러 축 처지거나 한쪽이 함몰되는 사례들이 꽤 많더라고요. 더군다나 수술 후 관리가 중요하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을 갖추면 자연스럽게 비용이 올라갈 수밖에 없다는 걸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인터넷부터 실제 오프라인 병원까지 꽤 많은 곳의 견적을 떼었는데요. 대략 이 정도 금액이 나온다고 보면 됩니다.

뱃살-지방흡입-가격표
뱃살 지방흡입 가격표

지방흡입은 복부의 지방 분포도와 체질, 몸매 등에 따라 큰 차이를 보이기 때문에 정확한 금액은 실제 검사를 해봐야 알 수 있습니다. , 병원마다 금액 편차가 매우 큽니다. 보통 남성 복부 지방흡입 가격은 복근성형에 맞춰져 있기 때문에 가장 비싸다고 할 수 있습니다.

 

 

뱃살 지방흡입 후기

막상 수술 날이 되니까 엄청 긴장됐습니다. 저는 상복부, 하복부, 옆구리(러브핸들) 3곳을 하기로 했고, 몇 가지 검사를 한 후 수술을 시작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숫자를 세고 바로 잠들었고, 잠시 후 눈을 뜨니 수술이 끝나있었습니다. 수술 당일은 의외로 통증이 정말 하나도 없었습니다. “뭐야... 괜히 긴장했네라는 생각이 들 정도였는데요.

 

알고 보니 첫날은 진통제와 마취의 콜라보로 인한 것이었고, 본격적인 통증은 둘째날부터 시작되었는데요. 찌릿하고, 뻐근한 느낌이 통증이 매우 심했습니다. 마치 운동하고 나서 근육이 아픈 느낌과 비슷한데, 이 고통에 최소 10배쯤 되는 거 같았습니다.

 

 

가만히 있어도 아픈데 혹여 움직이거나 옷을 갈아입으면 뾰족한 물체로 마치 쑤시는 느낌이 났는데요. 개인적으로 일상생활이 힘들 정도였습니다. 저는 수술 후 4일째부터 통증이 감소하는게 느껴졌고 집 앞에 나갈 수 있을 정도가 되었습니다. 의사 선생님이 일주일 후부터는 산책을 하라고 하셔서, 빼놓지 않고 산책을 했고요.

 

수술 2주 정도가 지나자 통증은 거의 사라졌고, 1개월이 되니 확실히 옷태가 달라지는 게 느껴졌습니다. 기존에는 뱃살만 유독 안 빠져서 붙는 티셔츠를 입으면 굉장히 보기 싫었는데 핏이 살아있는 느낌이 나서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뱃살 지방흡입 병원 추천

 

 

제 경험상 뱃살 지방흡입 병원을 선택할 때 꼭 고려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1. 후 관리가 금액에 포함되어 있나?

지방흡입을 하고나면 바이오본드라는 게 생깁니다. 의학용어로 섬유화 유착 현상이라 하는 이것은 회복되는 과정에서 배에 덩어리진 몽글몽글한 지방흡입 자국이 생기는 것인데요. 보통 4~5개월 이내에 자연적으로 없어진다고 하는데 은근 신경이 쓰이는 게 사실입니다.

 

바로 바이오본드를 빠르게 없애주기 위해 고주파를 이용, 후 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병원이 많은데요. 지방흡입 시, 몇 회까지 서비스를 해주는지 체크하셔야 합니다. 병원에 따라 1회만 해주는 곳도 있고 아예 해주지 않는 곳도 태반입니다. 물론, 추가비용을 지불하고 받아야 하는 것이죠.

 

바본의 효과를 보려면 최소 4회 이상 받아야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잘 고려하셔서 결정해야 합니다. 하는 것과 안 하는 것의 차이는 회복에 엄청나게 차이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병원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보통 바본 추가 금액은 회당 10만원 정도를 받고 있습니다. , 바본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면 최소 40만원은 추가로 더 내야하는 상황이 나올 수 있습니다. 바본이 필수는 아니지만 받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2. 금액만 보면 큰일납니다.

최소 3곳만 돌아보면 지방흡입 가격 차이가 엄청 크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가장 싼 병원과 비싼 병원이 50만원 넘게 차이 난 곳도 있었습니다. 근데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수술 후 프로그램은 물론, 전문의의 경력 역시 고려해야 합니다. 돈보다는 수술 후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는 병원을 선택해야 합니다.

 

 

3. 부작용에 대해 이야기해주는 병원을 선택합니다.

무조건 좋다하는 병원은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수술 후 분명 부작용의 우려도 있으며, 이럴 경우 어떻게 관리, 치료하겠다는 탄탄한 플래닝이 갖춰진 병원이 좋습니다. 주관적인 판단이지만 이런 병원 전문의는 굉장히 꼼꼼하고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안전하게 수술을 한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뱃살 지방흡입 가격 및 후기를 말씀드렸습니다. 지방흡입은 절대 가벼운 수술이 아닙니다. 위험성도 충분히 존재하며, 자주 있는 일은 아니지만 실제 사망 사례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충분히 고려하셔서 수술을 결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수술 없이 가슴을 키울 수 있다는 거 알고 계셨나요? 실제로 일본에서는 이 방법으로 A에서 C컵까지 키우는 사례가 많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관련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