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창업 정보

앤티앤스 창업비용 및 수익률, 이 정도 나옵니다

by 인사이트리치 2021. 10. 26.

앤티앤스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앤티앤스는 프레즐을 판매하는 대표적인 브랜드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특히 부담없는 가격의 디저트로 각광받으면서 2030의 선호도가 매우 높습니다. 지금부터 앤티앤스 창업비용 및 수익률 관련 정보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금리 창업자 대출 바로가기

무직자 대출 비상금 대출 마이너스 통장
개인사업자 대출 프리랜서 대출 IT전당포 대출
P2P 대출 직장인 신용대출 햇살론 대출

 

앤티앤스 창업 장점

앤티앤스는 국내 유일의 프레즐 브랜드로 차별화에 성공, 안정적인 매출을 내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충성고객이 많은 편이기 때문에 별다른 홍보 없이도 초기 매출이 높으며, 오토로도 운영이 가능해 점주의 자율성까지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앤티앤스 창업절차
상담 → 검토 → 임대차 계약 → 가맹 계약 → 교육 → 인테리어 시공 → 매장 세팅 →그랜드오픈 

 

 

※ 가맹점 개설조건
1. 역세권 또는 대학가 등 유동인구 많은 지역
2. 8평 이상, 매장 전면 폭 최소 4m 이상
3. 급수/배수 가능 + 전기용량 약 20~25kw
4. 2명 이상 교육 완료
※ 창업 궁금증
Q) 점포 오픈까지 걸리는 시간은?
-보통 4주~6주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Q) 사후 서비스는 어떻게 될까요?
- 정기적인 신제품 개발과 프로모션으로 매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수퍼바이저를 배정, 꼼꼼히 사후관리를 합니다.

Q) 점포 양수양도 가능할까?
- 양수양도는 가능하지만 사전에 가맹본부의 승인이 떨어져야 합니다.

Q) 운영 및 인력관리는 어떻게 진행될까?
- 신선한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30분이 지난 프레즐을 폐기합니다. 
- 인력 관리는 쉽지 않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앤티앤스 창업비용

가맹비 : 1,000만원(최대 10년까지)
교육비 : 600만원
보증금 : 1,000만원
각종기기 : 2,500만원
초도물품 : 1,000만원
───
▶ 창업비용 합계 6,100만원 

앤티앤스의 초기비용은 약 6,100만원이 나오는 것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이는 외부사인물, 냉난방시설, 전기공사, 외부공사 등의 추가 항목들이 책정되지 않은 것이기 때문에 최소 20% 이상의 금액이 더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 임대보증금과 권리금이 추가되면 총 창업비용이 되는 것인데요.

 

앤티앤스는 기본적으로 골목상권이 아닌 유동인구가 많은 메인상권, 멀티플렉스, 백화점 등의 입점을 선호하기 때문에 적지 않은 돈이 들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서울/수도권 기준, 임대보증금 3~5천만원, 권리금 4~6천만원 정도가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렇다면 총 창업비용은 어느 정도 나올까요?

 

 

※ 앤티앤스 총 창업비용
6,100만원(초기비용) + 1,200만원(추가공사) + 4,000만원(임대보증금) + 5,000만원(권리금) = 약 16,300만원

창업비용은 1억 중반대 정도가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입지에 따라서 1억 초반~1억 후반 정도의 금액 폭이 크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이는 지역별, 위치별 차이가 매우 상이하니 정확한 금액은 관심 입지의 임대보증금과 권리금을 체크하여 대입해보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앤티앤스 수익률

앤티앤스는 매장마다 마진의 폭에 크게 차이가 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특히 오토로 운영하느냐, 점주가 운영하느냐의 차이인 것인데요. 일반적인 매장의 경우 23~28% 정도의 수익률이 나오는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앤티앤스 양수양도

 

 

앤티앤스는 기본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기 때문에 양수양도 물건이 많이 나오지 않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행여 나와도 권리금이 워낙 비싸 초기 창업의 부담이 커질 수밖에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최근에 나온 양수양도 물건들은 얼마 정도 할까요?

A매장 : 순익 400만원 / 양수액도액 5,000만원
B매장 : 순익 700만원 / 양수양도액 12,000만원
C매장 : 순익 500만원 / 양수앵도액 15,000만원

 

맺음말

지금까지 앤티앤스 창업비용 및 수익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앤티앤스는 오픈을 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수익을 창출할 수 있어 매력적인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세계 프랜차이즈인 만큼 관리가 까다로운 편이라 이점은 충분히 고려하시고 가맹점 개설을 해야 할 것입니다. 성공적인 창업 되시길 바랍니다.

 

 

봉구스밥버거 창업비용 및 수익률, 이 정도 나옵니다

봉구스밥버거 창업을 고려하고 계시나요? 봉구스밥버거는 주먹밥의 대중화를 만들며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지금부터 봉구스밥버거 창업비용 및 수익률에

az.insightrich.com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및 수익률, 이 정도 나옵니다

명랑핫도그 창업을 생각하고 계시나요? 명랑핫도그는 1인 창업의 대표적인 브랜드로 부담이 적기 때문에 선호도가 매우 높은 편인데요. 지금부터 명랑핫도그 창업비용 및 수익률 관련 정보를

az.insightrich.com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