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단점 장점 100%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2. 8. 28.

캐롯 퍼마일 자동차 보험 가입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타 보험 대비 장단점이 매우 뚜렷하기 때문에 잘만 활용하면 꽤 큰 금액을 할인 받을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단점 장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잠깐! 이것부터 알아두세요.

퍼마일 보험
장단점
퍼마일 보험
순수후기
퍼마일 보험
특징
최저금리
자동차대출
무직자 대출 마이너스 통장
추천
비상금 대출 추천 대출중개사이트
추천
신한마이카
대출 방법

 

퍼마일 자동차보험 단점

1. 특약이 부족하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타 보험 대비 특약이 매우 적습니다. 사실상 보장한도를 높이는 정도의 차이이지 특약이랄 게 없어서 특정 직업이나 운전자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가입하기는 어렵습니다. 즉, 순수 자동차보험의 기본적인 역할만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2. GPS가 다소 거추장스럽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가입 즉시 차에 '캐롯 플러그'라는 GPS를 달아야 합니다. 시거잭에 꼽는 형태로 설치는 매우 간단하지만 예쁘지가 않기 때문에 미관을 신경쓰는 차주라면 그리 달갑지 않습니다. 가입 기간 동안은 무조건 장착해야 하기 때문에 외관상 마음에 안들 수도 있습니다.

 

 

3. 위치를 추적한다.

'캐롯 플러그'가 상시로 주행거리를 체크하기 때문에 머무른 위치와 동선도 그대로 노출되게 됩니다. 별 거 아니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직업상 위치 노출이 싫으신 분들에게는 이것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4. 장거리 운전자에겐 불리하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합리적인 가격 책정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이는 단거리 운전자에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즉, 장거리 운전이 많은 분들이라면 오히려 기존의 타 보험보다 보험료가 높게 책정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1년 주행거리가 1만KM 이상인 분들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가입을 피하시는 게 좋습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 장점

1. 주행거리를 자동책정한다.

타 보험의 경우, 주행거리 특약은 보통 미터기를 촬영해 증빙합니다. 별거 아닌 거 같아도 굉장히 번거로운데요.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이럴 필요 없이 '캐롯플러그'를 통해 자동으로 정보가 전송되기 때문에 운전자가 전혀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2. 보험사 콜이 편하다.

사고가 나면 가입 보험사 번호를 찾아 전화 접수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캐롯 플러그' 가운데에 있는 'SOS버튼'만 꾹 눌러주면 자동접수되어 사고위치까지 보험사직원이 오게 됩니다. 일단 사고가 나면 정신이 없는데 이 같은 시스템은 아주 편리하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3.  연식이 오래되도 저렴하다.

보통의 자동차보험은 연식이 오래되면 보험료가 올라갑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 역시 오르는 것은 사실이나 타보험사 대비 상대적으로 저렴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정확한 보험료를 책정해보시는 걸 권장합니다.

퍼마일 자동차보험료 알아보기

 

 

 

 

4.  단거리 운전자에게 좋다.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기본적으로 연 1만KM 이하로 운전하는 분들에게 맞춰진 보험입니다. 단거리 운전자의 경우, 타 보험사 대비 최대 30%까지 저렴하게 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추천자
출퇴근용 운전자 / 세컨카 / 정년퇴임자 / 휴일만 차를 쓰는 분

 

 

5. 보험료 선택에 자유롭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은 일시납과 월납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시납의 경우, 타보험처럼 가입 시 한 번에 납부했다가 차후 연말 정산 때 환급받는 방식입니다. 반면 월납은 매월 거리를 책정하여 금액을 납부하는 형태입니다. 운전자의 자금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단점 장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보험료가 과도하게 비싸다는 지적이 이어지면서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이 더욱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자신의 운전 스타일에 따라 충분히 가입을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캐롯 퍼마일 자동차보험 순수 가입 후기를 보고 싶으시다면 하단 링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제 운용에 있어서 장단점을 명확히 체크해놨으니 가입 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