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쁜이 수술이란? 장단점 바로알기

by 인사이트리치 2022. 8. 29.

이쁜이 수술을 고려하고 계신가요? 일명 '질 축소 수술'이라 불리는 이것은 처녀 때의 성적 자신감을 회복시켜준다 하여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이쁜이 수술 장단점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잠깐! 이것부터 알고 가세요.
수술없이 가슴커지는 5가지 방법

 

이쁜이 수술이란?

이쁜이 수술이란 나이가 들어가면서 늘어난 질 입구를 수술로 좁혀 탄력적이게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출산, 임신, 잦은 성관계, 노화 등으로 인해 잃어버린 자신감과 만족도를 높여주는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더불어 배우자와의 관계도 회복시킬 수 있다는 평을 받으며, 수술을 하는 여성이 매년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렇다면 이쁜이 수술 장점, 단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이쁜이 수술 장점

1. 부부관계 회복

이쁜이 수술은 의외로 여성보다 배우자의 만족도가 훨씬 높습니다. 원만한 부부관계를 만들어 주는 계기가 되기 때문에 중년부부에게 많이 추천되고 있습니다.

 

 

2. 염증 예방

질이 늘어나게 되면 자연스럽게 부부관계에 있어 자궁경부를 더 많이 자극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질염, 방광염 등 각종 염증에 노출되게 되는데요. 이쁜이 수술은 질이 깊어지는 효과를 가져오기 때문에 염증 보호에 탁월합니다.

 

 

3. 자신감 회복

이전과 달리 탄력이 떨어진 질은 자신감을 저하시키는 주요 원인이 됩니다. 이에 따라 부부관계 역시 꺼리게 되고 결국 불만족한 생활이 이어지게 되는데요. 이쁜이 수술은 내외적으로 자신감을 갖게 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이쁜이 수술 단점

1. 성교통 발생

이쁜이 수술을 통해 질 입구가 좁아지면서 이전에 없었던 성교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이전보다 더 부부관계에 대한 거부감이 생기기 때문에 수술 자체를 후회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입구를 무리하게 좁히지 않기 때문에 성교통 발생확률은 매우 적다할 수 있습니다.

 

 

2. 성감 감소

이쁜이 수술 후 자리잡기까지 성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는 여성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보통 3~6개월 정도 회복기간을 거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만 대부분 일정기간이 지나면 원래대로 회복되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3. 부작용 발생

이쁜이 수술은 산부인과에서도 난이도 있는 수술에 속합니다. 즉, 경험과 노하우가 없는 의사에게 수술을 받을 경우, 부작용에 시달릴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단순 질 입구 부분만 좁히는데 집중하고 질 속은 넓은 채로 방치하여 냉증, 악취, 질염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맺음말

지금까지 이쁜이 수술 장단점을 말씀드렸습니다. 이쁜이 수술은 고도의 전문성을 요하는 수술인 만큼 병원 선택에 있어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소 3곳 이상의 산부인과에서 상담을 받은 후 수술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