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ney/금융대출 정보

연체자 대출가능한곳 BEST.5 저금리 총정리

by 인사이트리치 2022. 1. 24.

연체자 저신용등급이신가요? 이런 경우 사실상 대출 길이 막혀 답답하다는 생각부터 들게 되는데요. 알고 보면 저신용자를 지원하는 좋은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부터 현실적으로 연체자 대출가능한곳 BEST.5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연체자 대출가능한곳 바로가기

신용회복위원회 대출 햇살론15 대출 자동차 담보대출
오케이앤캐시 신용대출 리드코프 신용대출 IT전당포 담보대출

 

연체자 대출가능한 곳

웹서핑을 하다보면 쉽게 연체자 대출 가능’, ‘신불자 당일 대출등 솔깃한 문구의 광고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수의 업체가 고리의 이자를 받는 불법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연체자가 안전하게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은 어떤 게 있을까요?

 

 

1. 신용회복위원회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성실상환자 대출이라는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는 대출이 필요한 저신용자(연체자)를 위해 만들어졌으면 채무 상환 기본 조건에만 해당하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니 하단 링크에서 한도, 조건, 금리 등을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2. 자동차 담보대출

위 상품의 조건에 해당되지 않는다면 자동차를 담보로 잡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자신의 명의로 된 차량이 있다면 현재 중고거래 가격 80~120%에 맞춰 대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현재 연체자에게 대출을 진행해주는 업체는 5곳이며 하단의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오케이앤캐시

오케이앤캐시에서 판매하는 직장인 신용대출은 직장인이라면 저신용자(연체자)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대상 : 재직 1개월 이상, 만 20세 이상 직장인
대출한도 : 200만원 ~ 6,000만원
대출금리 : 월 0.6% ~ 1.6%(연체 최대 연 20%)
대출기간 : 1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자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필요서류 : 핸드폰, 소득증빙서류

오케이앤캐시 신용대출 바로가기

 

 

4. 햇살론15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운영하는 ‘햇살론17’은 대부업, 불법 사금융 등에 의해 저신용자가 된 분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최소한의 조건만 충족하면 최대 700만원까지 승인이 나기 때문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조건, 한도, 금리 등 자세한 정보는 하단 링크에서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5. 리드코프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하여 대출한도를 정해주는 상품입니다. 저신용자는 한도가 낮은 대신 간단한 승인절차로 빠르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조건 : 만 20세 이상 ~ 만 60세 이하
소득구분 : 없음
대출한도 : 100만원 ~ 최대 3,000만원
대출금리 : 연 20% 이내
연체금리 : 최대 연 20% 이내
대출기간 : 최장 5년 이내
상환방법 : 원금자유상환(만기일시상환)

리드코프 신용대출 바로가기

 

 

6. IT전당포 담보대출

IT전당포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고가의 물품을 맡기고, 책정된 가격의 80%를 대출해주는 것입니다. 노트북, 귀금속, 카메라, 명품백 등이 대표적이며, 대출기록에 남지 않기 때문에 연체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IT전당포 주의사항
- 직접 계약서를 자필로 쓴다.
- 계약서는 반드시 받아 보관한다.
- 법정금리 20% 이내인지 체크한다.
- 정식 대부업체인지 확인한다.

 

IT전당포는 불법 대부업체가 굉장히 많기 때문에 주의해야 합니다. 하단 '금융감독원 조회서비스'를 통해 정식업체인지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체자 대출 주의사항

연체자는 흔히 벼랑 끝에 서있는 것과 같다라고 합니다. 이는 추가로 잘못된 선택을 할 경우, 신용불량자의 길에 접어들게 된다는 걸 의미합니다. 위에 말씀드린 6개의 대출을 제외하고, ‘쉽고’, ‘빠르게라는 문구로 현혹하는 광고들은 매우 위험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식대부업체인지 꼭 확인하세요.

 

 

맺음말

지금까지 연체자 대출가능한곳 BEST.5 말씀드렸습니다. 연체자는 무엇보다 신용회복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신용카드, 대출, 핸드폰, 공과금 등을 연체 없이 꾸준히 납입, 상환하면 신용이 점점 오르니 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연체기간이 길어지면 통장이 압류 조치되게 됩니다. 이런 경우 대출을 받아도 돈 받을 계좌가 없어 난감해지는데요. 이에 따라 연체자는 압류가 걸리지 않는 통장을 만드는 게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관련 정보를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댓글